포스트 본문영역

좋아요, 댓글, 공유 상태바
히즈쇼 가족뮤지컬 시즌2 <드림호-Ark의 비밀> 공연 관람 후기!

히즈쇼 가족뮤지컬 시즌2! <드림호-Ark의 비밀>이 지난 7월20일 개봉하였습니다. 아이들은 물론 다음세대를 양육하는 교회 주일학교 사역자와 부모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뮤지컬 '드림호-Ark의 비밀' !!
이번 시즌2 공연에서는 시즌1보다 1.5배 커진 스케일의 공연과 히즈쇼의 다양한 사역과 전시물을 관람/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이 공연은 "지금 이 시대의 방주는 어떤 의미일까?" 라는 질문에서부터 시작합니다. 우리가 사는 세상을 커다란 '배'라고 가정해볼까요? 어디로 가는지도 모르면서 저마다 '선장'이 되어 각자가 생각하고 꿈꾸는 방향으로 달려가는 배...
지금 시대를 살아가는 아이들도 저마다 꿈을 꾸며 끊임없이 배우고 노력합니다. 과연 '세상을 살기 위해서' 꼭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어떤 논쟁도 필요 없이 '여호와 하나님'이라고 당당히 말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우리를 위해 십자가 고난의 길을 선택하신 '예수그리스도의 십자가 복음'이면 이 세상을 살기 위한 전부를 가진 것이라고 외치고 싶습니다.

하지만 아이들을 키우는 부모라는 '우리'의 삶이 진정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복음"이면 전부라고 말하며 그렇게 '행하고' 있는지 생각해 볼 때라고 생각합니다.
가장 먼저 심어주고 알려주어야 할 '여호와 하나님'과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복음'을 아이들에게 가르치고 계십니까? 만약 가르치고 계시다면 아이들의 꿈을 어떻게 이야기하고 계십니까?
지금 이 시대에 우리는 노아의 방주가 의미하는 것을 다시 한 번 생각해 봐야 합니다. 노아는 방주를 조정하려 하지 않았습니다. 답답한 방주 안에서 하나님 말씀을 믿고 의지하며 모든 삶을 하나님께 드렸지요.

지금 이 시대에 하나님의 모든 가정이 방주에 올라탈 때입니다. 하나님께 모든 것을 맡기고 서로 사랑하다보면 노아의 가족처럼 구원과 생명과 언약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이 글을 읽는 모든 분들이 이렇게 되시길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또한 이 공연을 본 아이들의 꿈이 어떤 일과 어떤 곳에 있더라도 "이웃을 사랑하며 살아계신 하나님을 증거하는 사람" 이라고 당당히 말하는 아이들이 될 것을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선포합니다! 아멘!

댓글영역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