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본문영역

메인 프로필
모터 트렌드친구 103,373

자동차를 즐기는 더 재미있는 방법

포스트 메뉴
에쿠스 벗고 제네시스 입은 G90

G90는 페이스리프트의 좋은 예다. 무엇보다 반가운 건 EQ를 버리고 G로 시작하는 제네시스의 이름을 갖게 됐다는 거다

5000만원대 쉐보레 더 뉴 카마로 SS출시

쉐보레가 오늘(13일), 경기도 용인 스피드웨이에서 ‘더 뉴 카마로 SS’를 공개하고 사전계약을 시작했다. 1966년 출시 이후 6세대에 걸쳐 진화한 카마로는 아메리칸 머슬카의 상징으로 자리 잡은 모델이다.

멋쟁이는 쿠페를 좋아해

남의 눈을 의식하지 않고 자신의 형편과 사정에 맞게 또는 취향과 멋에 따라 차를 선택할 수 있는 풍토가 부러울 따름이다

볼보 친환경 트럭 'FH LNG 트럭' 공개

볼보트럭이 오늘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열린 ’코리아 트럭쇼 2018’에서 아시아 지역 최초로 ‘FH LNG 트럭’을 공개했다. FH LNG 트럭은 볼보가 새롭게 개발한 LNG 트럭으로 친환경적이면서도 뛰어난 성능과 연비를 갖췄다는 것이 특징이다.

낚시에 만 손맛이 있는것이 아니다! 짜릿한 손맛, 포드 머스탱 GT

저렴한 셀비를 기대했는데 더 나은 GT가 왔다.

내 소형 SUV 대세 모델인 현대 코나와 쌍용 티볼리

모터 트렌드와 SBS CNBC의 새 경제 채널인 머니랩이 콜라보를 시작합니다. 앞으로 쉽고 꼼꼼한 자동차 리뷰 영상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새로 뚫린 가평대교 드라이브하기!

가평 대교를 타기 위해 일부러 돌아갔는데도 카브루 제3 브루어리에 도착하기까지 1시간밖에 걸리지 않았다.

요즘 맥주 트렌드 브루어리에서 한잔 하기!

네 곳의 브루어리에서 가져온 맥주를 시음했다. 그렇게 행복할 수가 없었다

지상에서 가장 강력한 맥라렌, ‘스피드테일’

맥라렌의 첫 번째 하이퍼 GT카 ‘스피드테일’이 영국 시간으로 지난 26일 공개됐다. 스피드테일은 맥라렌 역사상 가장 강력한 모델로 최고출력 1050마력, 최고시속 403킬로미터를 자랑한다.

중고차로 시작해도 괜찮을 현대 싼타페

전 세계를 휩쓸고 있는 SUV 열풍이 시작되기 전부터 싼타페는 인기가 많았다. 지금은 더 많다. ‘아저씨 차’ 같다는 이미지를 벗고 날렵한 디자인을 입은 결과일까?

자동차 디자이너가 되려면?

자동차 디자이너. 차를 조금이라도 좋아하는 사람이면 한 번쯤은 동경했을 직업이다. 지금은 비록 키보드를 두들기고 있지만 나도 어렸을 땐 자동차 디자이너가 꿈이었다.

마스터가 될 수 있을까? 르노 마스터

개방형 적재공간이 들어간 트럭이 아니다. 밴이다. 스타렉스 밴, 혹은 택배 운송차로 많이 쓰이는 포터와 봉고의 탑차가 마스터의 주요 경쟁 모델이다.

이것도 작품인가요?

지난 4월 19~9월 9일 서울 한남동에 있는 현대카드 스토리지에서 에르빈 부름의 개인전이 열렸다. 에르빈 부름은 사진과 조각, 설치미술, 영상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현대미술 작가다.

모터트렌드 정기구독 할인

motortrendkorea.com오픈 기념으로 <모터 트렌드 코리아 닷컴>에서 정기구독 40%할인 이벤트를 합니다. 신청기간은 10월 23일 까지 이오니 특별할인 이벤트에 응모하세요~!

로딩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