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본문영역

메인 프로필
서울대학교 사범대 학생회친구 218

서울대 사범대 학생회입니다.

포스트 메뉴

27일 관할 경찰서를 방문하여 확인한 바에 따르면, 현재 모든 자료가 복구된 것이 아니며 복구된 자료 중에서도 피해자를 확인하지 못한 것들이 있다고 합니다. 따라서 피해가 의심되시는 분들은 관할 경찰서의 여성청소년팀(02-3483-9501~4)을 통해서 혹은 사범대 학생회(010-4761-9704)에서 경찰서를 통해 피해 사실 여부를 확인할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 현재는 증거가 모두 복구된 상태가 아니기에 자료 업로드 여부에 대해서도 명확히 대답할 수 없다고 하며, 본 사건의 조사는 빠르면 8월에 마칠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조사 결과가 나온 후에도 재판과 학내 징계위원회 등 사건의 사후처리를 위한 절차가 남아있으니 그때까지 학우 여러분의 지속적인 관심이 필요합니다. 사범대 학생회에서도 매주 관할 경찰서를 방문하여 사건 정황과 경찰 조사 과정을 파악하고 페이스북, 카카오톡, 스누라이프 등을 통해 학우 여러분과 공유할 생각입니다.

안녕하십니까? 서울대학교 사범대 학생회장 노경희입니다. 현재 사범대 내 도촬 사건과 학교의 대응에 대한 학우 여러분들의 관심과 분노에 공감하며, 27일을 기점으로 사범대 학생회 차원의 사건 대응 및 사건 조사 현황 등에 대해 추가로 공유드릴 내용이 있어서 이와 같이 글 남깁니다.
현재 사범대 학생회는 관할 경찰서, 카카오톡과 페이스북, 스누라이프 등을 통해 피해자 분들간의 네트워크 형성 및 연결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언론이나 스누라이프 등에도 피해자 분들을 대신하여 대응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피해가 의심되는 분들이나 경찰서로부터 연락을 받으신 분은 언제든 사범대 학생회(010-4761-9704)로 연락주시면, 피해자 진술 전에 해당 사건의 조사 현황에 대해 공유 받으시거나 피해자 분들과 사전에 연결 받으실 수 있습니다.(사범대 학우가 아니어도 사범대 학생회에서 적극적으로 돕겠습니다! 언제든 망설이지 말고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Copyright플러스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