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본문영역

메인 프로필
LAB306
친구 1,176

추석연휴휴무 10.1 - 10.3일까지 / 4일(일) 정상영업

포스트 메뉴
추석연휴휴무안내 | 2020.10.1 - 10.3

[활기찬 에너지]

하루에 한 두 시간만 자전거를 타도 나머지 스무 시간이 근사한데, 랩의 한 달 삼십일 중 꼬박 열흘 (또는 그 이상) AM6를 운영하니, 그간 매장 운영하며 느껴보지 못했던 설렘과 활기찬 에너지를 느끼고 있습니다. 2-3일마다 한번 꼴로 새로운 에피소드가 생기고, 그것을 곱씹고 다음을 준비하면서 자전거 타는 것의 밝은 면이 랩을 환하게 비춰주는 느낌인 거죠.
그래서 그 어느 때보다도 재밌는 이야기와 웃음소리가 끊이질 않는 몇 개월을 보내고 있습니다. 새로운 참새들도 절로 이 분위기에 이끌리고 취하는 것 같구요. (웃음)

하하- 이렇게 긴 서론은, 다소 늦은 연휴 공지에 대한 사족이랄까요. 새로운 일을 벌리면 그 일에 대한 계획과 이행, 마무리가 수반되어 예상보다 할일이 3-4배는 족히 된다는 것을 느끼고 있습니다. 요즘은 아무리 시간을 쪼개서 효율적으로 작업을 하려고 해도 3인 모두 거의 랩에 살다시피 하고 있으니까요.

여튼 이렇게 상반기를 보내고 시간이 흘러, 추석을 바로 코앞에 두었습니다.



추석연휴휴무 | 2020년 10월 1일 (목) - 10월 3일 (토)

*9월 30일 수요일 정상영업합니다.
*10월 4일 일요일도 정상영업합니다.



[추석 연휴 동안 긴급 메시지]

항상 긴 연휴를 보낼 때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http://pf.kakao.com/_bqEau)를 열어두고 있습니다. 연휴 이후에 일정을 예약하고 싶다든지, 갖고 싶어 못 참겠는 물건이 있다든지, 궁금해서 잠을 못 이루는 사안이 있다든지 모두 좋으니, 이 채널로 편하게 물어보세요. 빠른 회신을 장담할 수 없지만, 최대한 신속히 확인하고 답변드리겠습니다. :)



[히든밸리 시콘캐리어 대여 안내]

히든밸리 참새들 중 연휴 기간 내에 캐리어 대여를 염두에 두고 있다면 랩방앗간이 문을 닫아도 빌릴 수 있습니다. 캐리어 대여를 신청하시면 픽업 일자를 조정할 수 있도록 상세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청명한 가을 하늘, LAB306의 세 사람이 인사 올립니다.
모두 소중한 사람과 뜻깊은 추석 되길 바랍니다.

Trek Boone 6 Disc | 주미의 새로운 그래블바이크

요즘은 이것만 타고 다니는 주미.
트렉 분을 타고서는 어떤 곳도 갈 수 있고, 어떤 차림으로든 다 용납이 돼서 자전거의 본질적인 매력에 흠뻑 빠져있다는-
주미의 새로운 그래블바이크, Boone 6 Disc의 이야기를 들어볼까!

여름휴가 | 8.13 (목) - 8.15 (토)

'여름 휴가는 과학'이라는 우스갯소리가 있나 봅니다. 이 때 쉬지 않으면 떨어지는 열정 곡선을 팽팽하게 유지하기가 어려우니 말이죠.
부디 휴가엔 비가 오지 않길 바라면서, 그리고 모두의 피크닉엔 날씨가 화창하길 바라며-

저희 휴가 다녀오겠습니다!
모두 이 기간에 헛걸음하지 않기-

(1) 여름휴가안내 | 2020. 8. 13 (목) - 8. 15 (토), 3일간
- 2020년 8월 12일 수요일은 오후 9시까지 정상영업합니다.
- 2020년 8월 16일 일요일부터 오전11시 - 오후 9시까지 정상영업합니다.
- 2020년 8월 17일 월요일 임시공휴일 또한 정상영업합니다.

(2) 온라인 택배 발송 | 8월 12일 수요일 오후 3시 마감
온라인 주문은 8월 12일 수요일 오후 3시까지 결제가 완료된 주문 건에 대해서는 당일 발송하며, 이후 주문 건은 8월 18일 화요일부터 주문 순차적으로 발송됩니다.

(3) 휴가 기간 동안 긴급 메시지
항상 긴 휴일을 보낼 때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열어두고 있습니다. 휴가 이후에 일정을 예약하고 싶다든지, 갖고 싶어 못 참겠는 물건이 있다든지, 궁금해서 잠을 못 이루는 사안이 있다든지 모두 좋으니, 이 채널로 편하게 물어보세요. 빠른 회신을 장담할 수 없지만, 최대한 신속히 확인하고 답변드리겠습니다. :)

(4) 히든밸리 시콘캐리어 대여 안내
히든밸리 참새들 중 연휴 기간 내에 캐리어 대여를 염두에 두고 있다면 랩방앗간이 문을 닫아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캐리어 대여를 신청하시면 픽업 일자를 조정할 수 있도록 상세 안내해드리겠습니다.


We will be on vacation for 3 days (13-15, Aug). Don't make the LAB306 trip for nothing on these days.
We hope it hasn't caused you any inconvenience!

트렉 신형 에몬다 완벽하게 파헤치기 1편

2021년형, 3세대 에몬다가 공개된 이후 거의 한 달 반이나 지났네요. 이 클립의 업로드 시기는 다소 늦은감이 있지만, 그간 신형 에몬다의 인기가 여전히 뜨거운 걸 보면, 랩방앗간에도 아직 구입을 고민하고 있는 많은 참새들이 있을 것 같아요.

이 클립으로 새로운 에몬다를 다시 한번 들여다 볼 수 있게 되길 바라면서! 피이-쓰

트렉 신형 에몬다 완벽하게 파헤치기 2편

새로운 콕핏, 에올루스 RSL과 처음으로 등장한 37mm 프로파일의 카본 휠 라인업!
이번 3세대 2021 에몬다를 초고속 올라운드로 만들어준 1등 공신들을 살펴보는 시간-

트렉 신형 에몬다 완벽하게 파헤치기 3편

새로운 에몬다는 지오메트리도 바꼈다던데!
테스트 주행을 해본 주미의 소감은?
마돈의 영역을 침범한 3세대 에몬다, 에몬다 vs. 마돈! 과연 우리의 선택은?

랩에서 로드 입문한 예슬

한예슬의 유튜브 채널 '한예슬 is'에서 [오늘의 데이트 코스] 클립에 랩이 소개되었습니다.
트렉의 도마니 SL 6 디스크 모델을 선택했고, 본트래거 전조등, 후미등, 그리고 블랙 컬러의 가벼운 POC 헬멧까지 선택 완료!

로드바이크는 처음 타본다며 설렜는데, 앞으로는 얼마나 즐거워할지 상상만 해도 절로 미소가 지어지네요.
랩 태생의 으뜸가는 로드 여신으로 임명해야겠어요.

(이 구역 미모는 내가 접수한다!)
한예슬님도 랩 접수 완료-

전체클립보기 |
https://www.youtube.com/watch?v=J7c07Pn9d5E&t=52s

#GoByBike 캠페인 | 우리 함께 해요

트렉자전거가 5월 19일부터 #GoByBike 캠페인을 시작합니다.
어딘가로 이동할 때 일주일에 적어도 한 번 이상은 자전거로 이동하고 지구의 건강, 모두의 건강을 챙기세요. 해쉬태그와 함께 같이 참여시키고 싶은 친구들을 인스타에서 골뱅이 태그로 소환합니다.

세계의 운명은 사람들의 행동으로 바뀔 수 있습니다. 잃어버리기 전에는 그 소중함을 모르죠.
우리 함께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보아요.


#GoByBike 캠페인에 동참하기
1. 매주 1회 이상 차 대신 자전거를 선택하세요.
2. #GoByBike 해시태그로 그 모습을 담은 사진을 올려서 메시지를 공유해 주세요.
3. 다른 사람들도 자전거를 타고 캠페인에 동참하도록 여러분의 사진에 태그해 주세요.

방문해퐄시다 | POC 신제품 출시기념 취급점 방문 이벤트

[온라인 이벤트]
POC 취급 매장인 LAB306을 방문하여 인증샷을 올려주세요.
매주 추첨하여 스타벅스 커피 상품권을 증정합니다.

[오프라인 이벤트]
LAB306에 방문하여 응모권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드립니다.

*응모기간 : 5월 15일 - 6월 12일까지

AM6 Ride | 방앗간라이드를 시작합니다

매일 아침마다 의지가 박약한 자신을 탓하는 데에 지친 참새들을 위한 기쁜 소식입니다. 새벽 6시에 출발하고 오전 9시면 종료하는, 방앗간 새벽 라이드의 문이 활짝 열렸습니다. 똑같은 한강 길이지만 랩과 함께라면 어쩐지 특별하고, 상큼하게 느껴질 겁니다. 평소에는 그저 페달을 굴리기만 했다면, 이제는 그룹의 속도에 맞추려고 노력하면서 한 단계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을 거에요.

단, 주의해야 해요. 점심쯤이 되면 매우 눈꺼풀이 무거워질 수 있습니다.

자세히보기 |
https://lab306.co.kr/ride-on

LAB306's Jersey | PUNCHEUR MASS

[Puncheur Mass]

랩이 처음으로 모두와 함께 입을 수 있는 유니폼을 만들려 합니다. 이 옷을 입은 참새들은 갑자기 호랑이 기운이 솟아나고, 불굴의 의지로 끝까지 인내의 끈을 놓지 않으며, 모두가 어려워하는 상황을 멋지게 돌진하고 주파하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혼자가 아니라 랩 지붕 아래 모인 집단(mass)인 덕분에, 비록 우리가 마블의 히어로들처럼 수퍼파워를 낼 수 없을지언정, 모두가 함께하여 그 힘이 합쳐졌을 때는 누구도 범접할 수 없는 거대한 움직임이 될 것입니다.
펀쳐-매쓰, 피이-쓰!


[도박]

제품을 사진으로도 보여줄 수 없는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구매 의사를 밝힌 이들만 이 유니폼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글을 작성하면서도 손이 부끄럽네요;;)
선주문으로 받은 수량만 제작하고, 이후 추가 제작할 계획은 없을 예정이라, 만약 못생긴 옷이 태어나 랩의 3인을 원망하고 싶다면, 재발매 없는 최초의 랩져지를 구입했다는 영광은 가져갈 수 있도록 더더욱 추가 제작을 하지 않겠습니다. 희소성을 높이기 위해서죠.

반대로 만약 매우 예쁜 옷이 태어나서, 365일 랩져지만 입다가 옷이 다 닳아서 추가 주문을 하고 싶다고 해도 추가 제작 하지 않겠습니다. 그러니 디자인을 보고 어떤 이유에서든지 구입 하고 싶다면 수량을 신중하게 결정해 주세요. 프리오더 특성상 주문기간이 지난 이후에는 환불, 교환, 반품이 허용되지 않는 점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크림서울과 큐오레]

랩이 표현하고 싶은 디자인이 실물로도 잘 나올 수 있도록 크림서울이 애써주셨습니다. 그림 잘 그린다고 예쁜 옷을 만들 수 있는 것이 아닌 것처럼, 숱한 디자인을 진행했었던 크림서울과 협업하지 않았다면 디자인 과정에서 어렵고 힘든 관문이 많았을 것 같습니다. 모니터 화면을 보고도 실제 옷으로 상상할 수 있는 전문가와 함께한 디자인인 거죠. (하하- 그래서 저희 3인은 실제로도 예쁜 옷이 태어날 거라 믿고 있습니다.)

져지는 스위스 브랜드인 큐오레의 실버 레이스 제품으로 제작합니다.
(큐오레를 설명하며 다른 브랜드를 들먹이는 것이 큐오레에게 실례가 되는 것 같지만 그래도) 이해를 돕기 위해 비슷한 착용감으로는, 라파의 프로팀 라이트웨이트입니다. 기존 큐오레 브론즈 등급보다 원단이 얇고 비치는 스타일이라, 마치 베이스레이어를 입은 것과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부드럽고 가벼운 느낌인 반면 내구성이 다소 부족할 수 있습니다. 관리할 때 주의가 필요합니다.


[프리오더 4월 29일 자정까지]
https://lab306.co.kr/2578/?idx=1551

정기휴무일 변경 안내 | 토요일에 쉽니다

[도대체 몇 명과의 약속인지]

랩의 3인은 약속에 있어서는 일종의 결벽이 많은 편입니다. 한 달 반의 달콤한 휴식을 보내고 복귀했던 2월 첫째 주부터 미캐닉조는 평균 새벽 4시 퇴근 (그는 오전 11시 출근)을 거짓말 하나 보태지 않고 3주째 강행하고 있고, 동호인 여성부 랭킹 탑의 빛나는 이력을 소지하고 있는 송팀장은 오전 4시 기상 - 오전 5시 랩 도착 - 트레이닝 - 업무 - 오후 9시 퇴근을 3주째 강행 중입니다. 더불어 트레이닝계의 병아리인 사장2는 팀장님을 졸졸 따라 그녀의 스케줄에 딥다이빙 중이죠.
우리 모두는 새벽에 만나자마자, 그리고 저녁에 헤어지며, 팽팽하게 당겨진 우리의 고무줄이 끊어지지는 않을까 포근한 말을 건네며 다독이는 것이 일종의 의식이 되어버렸습니다. 요 몇 주간은 랩에 불 꺼져있는 시간이 한두 시간 정도였을 정도로 정말 쉴 새 없이 돌아갔습니다.

미캐닉조는 본래 절대 체력적으로 무리하지 않는 성격인데, 신의信義를 중히 여기며 자존감이 높은 사람인지라, 스스로와 타인을 동시에 아끼는 마음으로, 잡힌 스케줄을 철저하게 이행 중인 것으로 보입니다.
송팀장도 상상을 초월하는 강도의 운동과 업무를 지속할 수 있는 원천으로, 기본 바탕에 그녀의 아름답고 높은 자존감이 있지만, 이에 더해 요즘엔 그녀의 이타적인 자아까지 출현해서, 앞으로 힘차게 전진할 수 있는 강인한 정신력으로 시너지가 나타나고 있습니다.
평화주의자인 사장2는 미캐닉조, 송팀장, 그리고 방앗간의 모든 참새들까지, 누구 하나 찡그리지 않는 평온한 일상을 소망하는 마음으로 이 둘의 옆에서 묵묵히 함께 걷고 있죠.

미캐닉조는 작업에 있어서, 그의 프라이드가 허용할 수 있는 완성도와 완료 일자를 약속합니다. 송팀장은 업무에 있어서, 그녀의 모든 말에 진중함과 진솔함이 묻을 수 있도록, 스스로와의 약속을 철저하게 지킵니다. 우리는 모두 철저하게 약속을 지키고 있습니다.

[토요일에 쉽니다]
[일요일은 열어요]
- 2020년 3월 7일 토요일부터 매주 정기 휴무일을 토요일로 변경합니다.

저는 월급 받는 회사원이었을 시절, 쉬는 날을 결정하는 것이 지금처럼 어렵지는 않았던 것 같습니다. (물론 쉬지 못할 때도 많았지만)나와 내 팀원들, 가족들만 생각하면 쉬는 날을 결정할 수 있었죠. 하지만 지금은, 매주 하루의 정기적인 휴무일의 요일을 변경할 뿐인데도 무척 고민하게 됩니다. 지난 3년간 일요휴무를 이행하면서 쌓아온 시간이 있는데, 토요일로 휴무를 바꾼다면 참새들이 혼란스러워하지는 않을까 걱정하면서요.
아마 그 이면에는 랩의 정기휴무일은, 눈에 보이지 않는 셀 수 없이 많은 사람들과의 약속이기 때문일지도 모르겠습니다. 약속에 결벽이 있는 랩의 3인이기 때문에, 모든 참새들과 대면하지 못한 채로 약속을 바꾸는 꼴이 되는 것이 두렵기 때문이겠죠.

[움직이는 랩이 되기 위해서]

'엄마 바쁘니까, 친구들이랑 나가서 놀고 있어'처럼,
두 주인이 안에서 랩을 보살피지 않으면 이 공간은 유지할 수 없다는 생각으로, 함께 밖에서 시간을 보내자는 참새들의 제안을 몇 년 동안 가슴에 담아두기만 하다가, 이제 송팀장의 합류로 안팎에서 활동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하-

매주 토요일로 정기 휴무일을 바꾸는 것이, 바깥에서 안장 위에서 다 같이 호흡할 수 있는 시간으로 변환될 수 있도록 즐거운 계획을 세우고 있으니, 모두 랩의 긍정적인 변화를 기대해주세요!

2020년 3월 7일 토요일부터 매주 정기 휴무일을 토요일로 변경합니다.
매주 토요일은 쉬어요. 일요일은 정상영업합니다!

세 번째 도약. 충만한 기운의 날들

- 그 좁아터졌던 집구석이

미캐닉조의 한량 시절을 빛내주었던, 초창기 참새들의 아지트 북가좌동 306번지를 첫 번째 발판으로 삼고, 상수동 끝자락에 둥지를 틀고 참새들의 사랑을 양분 삼아 번듯하게 잘 있어준 랩방앗간이 이제 어엿한 5년 차 매장을 목전에 두고 있습니다.

가만히 있지 않고, 앞으로 전진하는 것이 참새들이 보내준 그간의 사랑에 대한 보답이라 생각하며, 모두의 행복을 위해 두 주인의 새로운 파트너, 송주미와 함께 세 번째 도약을 시작합니다.

눈 감고 걸어도 매장 끝에서 끝까지 열 보도 채 되지 않는 작은 공간이라 푸념했던 것이 불과 몇 개월 전인데, 송팀장님과 함께 하는 요즘은 어디 하나 눈길 주지 못하는 곳 없이 샅샅이 돌볼 수 있어 100평 공간이 부럽지 않은 나날입니다. 마치 오래전부터 한 팀이었던 것처럼 방앗간 분위기를 따스하게 만드는 그녀의 등장에 두 주인 뿐만 아니라 참새들도 다정하여 잠 못 이루기도 하죠.


셋이 함께 하는 랩이 얼마나 멋질지 기대되나요?
랩의 새로운 멤버 송주미 팀장님에게 웰컴 인사를 건네보는 것도 좋겠어요.

2019 Winter Vacation | 12.22 - 2020.2.2

불현듯, '스스로를 [평범한 사람]이라 비유하는 것을 사장1에게 들어본 적이 없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주 심각하게, 자다가 봉창 두드렸죠. 무심하게 배 깔고 침대에 누웠는데 든 생각이었습니다.
저희 둘은 알고 지낸 세월이 10년이 넘었는데, 그간 깨닫지 못했던 일종의 위화감이었던 것 같습니다. 그동안 어떤 이야기를 하더라도 본인을 특이하다, 비범하다, 평범하다는 식의 표현을 그의 입을 통해 한 번도 듣지 못했다는 것을 최근에 알게 되었던 것이죠.
그에 반해, 생각해보니 저는 저의 인적 사항을 이야기할 때 '평범한 키, 표준 체중, 평범한 학벌 등의 표현'을 자주 쓰더군요.

이 사람에게 '완성'이라는 단어는, 스스로 만족하거나 즐거울 때 사용된다는 것을 알게 됐고, 저에게 있어 '완성'은 정해진 기준이 다 채워졌을 때 쓰인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요즘 저는 '우리가 언제까지 랩에 있을 수 있을까'라는 생각을 종종 합니다. 스스로를 평범한 사람이라 이야기하기에, 매년 쫄보처럼, 이 행복이 다음 해에도 지속될 수 있을지 걱정하는 것 같습니다. 저는 순탄한 매일매일이 쌓여 무탈하게 일 년이 지나가면 행복했다고 여기죠. 주변의 파도에 휩쓸리고, 외세로 인해 랩이 흔들릴 수 있기에, 지금의 행복이 영원하지 않을 수도 있다고 걱정하는 편입니다.

하지만 반대로 사장1은 파도를 만드는 사람이었습니다. 자신이 만드는 파도에 많은 사람을 태우는 유형. 랩의 안녕을 걱정하는 저와는 달리 랩의 좌표를 끊임없이 바꾸는 사람. 이번 겨울 휴가는 새로운 변화를 앞두고, 다소 설레는 마음으로 보낼 것 같습니다.



-
올해도 랩을 아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내년에도 잘 부탁드립니다! 필-씅
이 기간 중에 불편을 겪을지도 모르는 고객 여러분께 사과의 말씀 올립니다.
그리고 매년 홀짝 떠나는 랩을 넓은 아량으로 지켜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
1. 해당 기간 중에는 매장 방문, 유선 안내가 불가합니다. 혹시 랩과 긴밀하게 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다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lab306)로 메시지를 남겨주시면 최대한 신속히 확인하고 답변드리겠습니다. :)

2. 홈페이지 온라인 택배 발송은 정상 운영합니다.
랩페이지의 기존 시스템대로 변동 사항 없이 주문, 발송 정상 운영합니다.



-

Winter Vacation

Start 2019. 12. 22
End 2020. 2. 2


We're taking a vacation from 22 Dec to 2 Feb.
Closed for 43days in December, January and February.
Please use FB, Insta and Kakao(@lab306) if you need to contact us!
We apologize for any inconvenience this may cause you.

오픈지연안내 | 11월 26일 화요일, 오후 3시 오픈

2019년 11월 26일 화요일은 캄파놀로 세미나에 참석하는 관계로,
오후 3시부터 영업합니다.

Open 오후 3시 - Close 오후 9시
*27일 수요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정상영업합니다.

Please note that on Tuesday, November 26th, the opening hours of LAB306 will be changed as follows:
Open : 3 p.m.
Close : 9 p.m.

* Wednesday 27th Nov is as usual, open 11 a.m. to 9 p.m.
We hope it hasn't caused you any inconvenience!

BADLAB 2019

일주일에 단 한 대만 관리하는 LAB306의 분해정비 티켓을 구입해보세요.

접수기간 | 10.21-23 (히든밸리고객) / 10.24-25 (일반고객)
시행기간 | 2019년 11월 첫째주부터 2020년 2월 마지막주까지

*본 프로그램은 한시적 운영에 의해 수용인원에 제한이 있습니다. 정원에 도달하면 접수가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자세히보기 / 접수하기 |
https://lab306.co.kr/badlab2019

추석연휴휴무안내 | 2019.9.12 - 9.15

[이번 여름은 꽤 순식간]

봄과 가을이 유독 짧은 것이야 원래 그랬으니, 새로울 것도 없겠지만, 이번 여름은 어영부영 지나가버려서 그런지 덩달아 짧게 느껴졌습니다. '왜 이리 뜨겁누' 아니면 '타들어갈 것 같구나, 이놈의 여름 자식'이란 생각이 3할, 국지성 호우로 친구들과 '거기는 비 와? 여기는 비 온다!' 실시간 소식을 주고받는 것이 3할, 날씨랑 눈치싸움 4할 정도. 그래서 3:3:4 정도라, 누구 하나 과반을 차지하지 못해 임팩트 없는 여름으로 어영부영 지나가버린 것만 같은 느낌입니다.

이어서 다가오는 가을 태풍까지 생각하면, 여름과 가을이 경계가 없어져서, 가을 또한 순식간에 지나가겠구나... 벌써부터 아쉽기도 하구요. (작년 여름은 불볕 가마 더위가 기승이어서, 눈 뜨고 일어나 보니 거짓말처럼 청아한 바람이 불어 가을이 왔음을 미라클처럼 느꼈던 기억이 선명했죠.)

저는 자전거를 업으로 삼다보니, 다른 직종에 있는 사람들과는 다르게, 분기별 날씨, 그날의 날씨에 따라 일상을 기억하는 것 같습니다. 자전거를 좋아하는 랩방앗간 참새들도 제 심정을 십분 이해하고 있을 것이라 생각하며, 늘 이곳에다 날씨 이야기를 한가득 풀어내고 있기도 하죠. 하하-


[그렇게 가을, 그리고 추석]

그렇게 여름이 지나갔는지도 모르게 시간이 흘러, 이렇게 추석을 목전에 두니, 늘 그랬듯이 어떻게 쉴지 고민하게 되더랍니다. 매장의 운영상황과 연간흐름 속에 이번 휴무일이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칠지 계산을 하는 것이죠. (저는 회사 다닐 때도 어떻게 쉴지, 똑같이 고민했었는데, 생각해보면 그것은 매우 고차원적이고, 자영업자의 휴무일은 매우 1차원적인 고민인 것 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결정이 더 어렵습니다. 하하)

여튼 긴긴- 서론을 뒤로하고, 히든밸리의 히든캘린더에 무려 5개월 전부터 달력에 표기를 해놓았듯이, 변경 없이 추석 연휴 내내 쉬기로 결정했습니다. 쾅쾅쾅-
사실, 히든캘린더에는 '그랬으면 좋겠다'는 강력한 소망으로 미리, 쉴 날을 표기해놓고 있죠. 쓰고 보니, 겨울에 몰아서 휴식하는 주제에 뭔가 휴가가 부족한 사람처럼 굴고 있네요.

[*요약]
추석연휴휴무 | 2019년 9월 12일 (목) - 9월 15일 (일)
9월 16일 월요일 오전 11시부터 정상영업합니다.



[온라인 택배 발송 | 9월 9일 월요일 오후 4시 마감]

이젠 온라인의 랩홈페이지에도 오프라인처럼 단골 참새들이 생기고 있는 것을 느끼고 있습니다. 신기할 정도로 이름을 잘 외우는 특기가 있는 사장2의 레이더망에 이미 포착되었죠. 그래서 너무도 당연하지만, 틀을 정해놓으면 무슨 일이 있어도 지킨다는 원칙을 더욱 각별하게 이행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주문은 9월 9일 월요일 오후 4시까지 결제가 완료된 주문 건에 대해서는 당일 발송하며, 이후 주문 건은 9월 16일 월요일부터 주문 순차적으로 발송됩니다. 제주/도서산간은 9월 6일 오후 4시에 마감합니다.


[추석 연휴 동안 긴급 메시지]

항상 긴 연휴를 보낼 때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http://pf.kakao.com/_bqEau )를 열어두고 있습니다. 연휴 이후에 일정을 예약하고 싶다든지, 갖고 싶어 못 참겠는 물건이 있다든지, 궁금해서 잠을 못 이루는 사안이 있다든지 모두 좋으니, 이 채널로 편하게 물어보세요. 빠른 회신을 장담할 수 없지만, 최대한 신속히 확인하고 답변드리겠습니다. :)


[히든밸리 시콘캐리어 대여 안내]

요즘 기습 소나기가 잦아, 히든밸리 반짝튠업이 인기가 많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연휴 기간 동안에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하하;
히든밸리 참새들 중 연휴 기간 내에 캐리어 대여를 염두에 두고 있다면 랩방앗간이 문을 닫아도 빌릴 수 있습니다. 캐리어 대여를 신청하시면 픽업 일자를 조정할 수 있도록 상세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가을의 길목, 이른 추석에 LAB306의 두 주인이 인사 올립니다.
모두 소중한 사람과 뜻깊은 추석 되길 바랍니다.

임시휴무안내 | 2019.7.28 - 7.29

두 사람의 눈으로 보고, 두 사람의 머리로 생각하면 천하가 놀랄만큼 멋진 생각을 할 수 있다고 믿는 랩의 두 주인이, 트렉(Trek)의 신제품 세미나에 참석하기 위해 7월 29일 월요일, 매장을 비웁니다.
두 주인보다 신제품 소식을 애타게 기다릴 많은 참새들을 위해 꼼꼼하게 듣고 보고 오겠습니다.
양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Please be advised that we will be closed on Sunday, July 28, through to Monday, July 29 for taking part in TREK dealer event. We will reopen for regular business on Tuesday, July 30, at 11:00 a.m.
Thank you very much for your kind understanding and please accept our apologies for any inconvenience caused.


온라인 택배 운영은 27일 토요일 오전 11시까지 결제 완료된 주문건에 대해서는 당일 발송되며, 이후 주문은 7월 30일 화요일에 일괄 발송됩니다. :)
양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SILCA PISTA PLUS FLOOR PUMP

백 년 넘게 펌프만 만든, 고고하신 실카님께서 너그러이 아량을 베푸사-
(나름🤥) 보급형을 출시하였습니다.

구입하기 |
https://lab306.co.kr/new-arrivals/?idx=1334

Cliq 찍어 공유하고, 10만원권 랩상품권 받아보자

작년 이맘때쯤 라요Rayo를 출시하면서 화려하게 데뷔한 오트웍스팀이, 여러분의 피드백을 적극 수렴하여 더 멋진 후미등 클릭Cliq을 선보입니다.
(랩주인들은 오트웍스팀과 오랜 친분으로 사적인 마음을 듬뿍 담아 응원하는 것 플러스+) 와디즈 클라우드 펀딩 오픈 기념 인증샷 이벤트에 동참합니다.

1. 랩에 있는 Cliq 투명명함을 여러분의 자전거에 대고 인증샷을 찍습니다.
(자전거가 없다면, 랩에 있는 POP에 대고 찍어도 좋습니다.)

2. 인증샷과 함께 아래 해시태그를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응모가 완료됩니다.
#스마트후미등 #Cliq #Rayo #와디즈펀딩 #LAB306

3. 상품은 랩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상품권

4. 응모기간은 6월 17일부터 7월 7일까지입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https://www.instagram.com/p/ByzZuBFlkFb/?utm_source=ig_web_copy_link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Cliq후미등은 어떤 제품인지 궁금한가요?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36488

로딩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