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본문영역

메인 프로필
LAB306공식계정친구 702

아직도 열정과 진심이 통한다는 상수동 끝자락의 LAB306 BICYCLE

포스트 메뉴
SILCA PISTA PLUS FLOOR PUMP

백 년 넘게 펌프만 만든, 고고하신 실카님께서 너그러이 아량을 베푸사-
(나름🤥) 보급형을 출시하였습니다.

구입하기 |
https://lab306.co.kr/new-arrivals/?idx=1334

Cliq 찍어 공유하고, 10만원권 랩상품권 받아보자

작년 이맘때쯤 라요Rayo를 출시하면서 화려하게 데뷔한 오트웍스팀이, 여러분의 피드백을 적극 수렴하여 더 멋진 후미등 클릭Cliq을 선보입니다.
(랩주인들은 오트웍스팀과 오랜 친분으로 사적인 마음을 듬뿍 담아 응원하는 것 플러스+) 와디즈 클라우드 펀딩 오픈 기념 인증샷 이벤트에 동참합니다.

1. 랩에 있는 Cliq 투명명함을 여러분의 자전거에 대고 인증샷을 찍습니다.
(자전거가 없다면, 랩에 있는 POP에 대고 찍어도 좋습니다.)

2. 인증샷과 함께 아래 해시태그를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응모가 완료됩니다.
#스마트후미등 #Cliq #Rayo #와디즈펀딩 #LAB306

3. 상품은 랩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상품권

4. 응모기간은 6월 17일부터 7월 7일까지입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https://www.instagram.com/p/ByzZuBFlkFb/?utm_source=ig_web_copy_link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Cliq후미등은 어떤 제품인지 궁금한가요?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36488

이번엔 일요일에 월요일까지

공휴일과 관계 없이 무조건 일요일에만 쉬었던 랩이, 이번엔 어쩐 일로 월요일까지 쉽니다.
5월 4일 토요일은 오후 9시까지 정상영업하며, 7일 화요일 또한 늘 그랬듯이 오전 11시부터 문을 엽니다. :D 부디 이번 월요일에 모두 헛걸음 하지 않기를!
-
Please be advised that we will be closed on Sunday, May 5, through to Monday, May 6 for holidays. LAB306 will reopen for regular business on Tuesday, May 7, at 11:00 a.m.
Thank you very much for your kind understanding and please accept our apologies for any inconvenience caused.

TREKFEST | 4월, 트렉할인행사

트렉축제기간 | 2019.4.1일부터 4.30일까지

매년 이맘때쯤 찾아오는, 트렉의 축제기간이 시작되었습니다. 자전거를 시작할 때 함께 구입하게 되는 필수 액세서리를, 본트래거 쿠폰으로 할인 받을 수 있는 기회죠!
본 행사는 4월 한 달간 진행하며, 아래 제품을 구입할 경우에 해당합니다.

자세히보기 |
https://lab306.co.kr/LABzine/?idx=1732030&bmode=view

드디어, 랩페이지 업데이트 소-식

겹겹이 쌓인 카테고리 사이에서 멈칫거렸던 마우스 포인터가, 이제는 한결 빠르게 목적지에 도달할 예정입니다.

· 펼쳐진 쇼핑카테고리
· 랩의 기본정보와 공임표 위치 변경
· 갤러리와 히든밸리, 히든캘린더 위치 변겅
· What's New Today 등-

총 11가지 업데이트 사항을 확인해보세요.
바로가기 |
https://lab306.co.kr/LABzine/?idx=1701565&bmode=view

3.1운동 100주년, 31% 코리마 휠셋 할인

윅스 인터내셔널이 3.1 운동 100주년을 맞이하여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아래 기재한 코리마 휠셋을 31% 할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수익금의 일부는 구입한 라이더의 이름으로 국가보훈처가 지정한 국가유공자 단체 혹은 개인의 복지사업에 기부할 예정입니다. 코리마 휠셋을 구매하는 것으로 뜻깊은 일에 동참할 수 있습니다.



1. 코리마 휠셋 할인률 : 31%
2. 기간 : 3월 한달간 (재고 소진시 종료)
3. 대상 모델 (한정 수량)

47mm MCC S+ 튜블러
47mm S+ 튜블러
32mm S+ 튜블러
32mm WS 튜블러


4. 기타 사항

본 이벤트의 대상 모델은 윅스 인터내셔널 홈페이지와 전국의 코리마 취급 대리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재고 소진시 행사는 자동 종료되며, 구매 불가일 경우는 품절된 상태입니다.
구매한 라이더의 이름으로 기부시 신상 정보가 필요합니다. 신상 정보는 기부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기부 후 내용은 별도 공지 할 예정입니다.

본트래거 카본 휠셋 구입시, R3 클린처 타이어 증정

2019년 2월 11일부터 3월 31일까지, 본트래거 카본휠셋을 구입시-
본트래거 타이어 제품군 중 베스트셀러인 R3 클린쳐 한 세트를 증정합니다.

* 증정 타이어는 튜블리스레디 제품과 리플렉트 모델은 제외합니다.
** 재고소진시 프로모션이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자세히보기
https://lab306.co.kr/notice/?bmode=view&idx=1592354&back_url=&t=board&page=1

마돈 SL 6 15% 할인, 40만원 용품 증정

2019년 1월 18일 ~ 3월 3일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마돈 SL 6를 구입할 경우 15% 가격 할인과 함께 40만원 상당의 본트래거 액세서리 기프트팩을 증정합니다. 본 프로모션은 수량이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재고 소진시 조기 종료됩니다.
*기프트팩의 구성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자세히보기 |
https://lab306.co.kr/notice/?q=YToyOntzOjQ6InBhZ2UiO2k6MTtzOjEyOiJrZXl3b3JkX3R5cGUiO3M6MzoiYWxsIjt9&bmode=view&idx=1570458&t=board

2018 Winter Vacation | 12.22 - 2.6 (47days)

두 주인은 LAB306을 하나의 생명체처럼 대할 때가 많습니다. '우리 자신이 랩'이라 생각하지 않고, 랩을 가꾸는 정원사의 마음인 거죠. 랩에 방문하는 참새들도 랩을 구성하는 부분에 포함되듯, 시멘트 벽돌 공간인 이곳은, 우리에게 철학적인 의미에서 살아있는 유기체로 느껴지곤 합니다. 이렇게 랩이 다년을 보내다 보니 문뜩 지난날을 떠올려보면 개업했던 해에는 그 반짝거리는, 상큼한 새내기스러움이 무척 사랑스러웠습니다. 뛰다 넘어져도 아픈 줄 모르고 앞을 향해 돌격하는 일만 있었죠. 비상한 아이디어가 샘솟았고, 늘 장밋빛 기운이 충만했습니다.

올해 어느 날, 두 주인은 랩이 더 이상 반짝이지 않는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총명한 기운도 사라진 것 같고, 창의적인 사고회로가 멈춰버린 것만 같았습니다. 실제로 특별히 큰일이 일어났던 것은 아니지만 첫해의 파릇파릇한 싱그러움이 그리웠죠. 마치 산전수전 다 겪고 충실히 곁을 지켜주어 전우애가 넘치는 배우자에게, 그의 젊었을 때 매력적이었던 모습을 그리워하는 듯한 심정으로, 랩의 현재가 지난날에 비해 바랬다고 느꼈던 모양입니다.

그러던 중, 랩이 개업하던 해 이후, 해가 두 번 바뀌어 찾아온 한 참새가 '공간에서 원숙함이 느껴진다'는 말을 해주었습니다. 이 짧은 한 마디는 저희가 많은 생각을 하게 도왔습니다. 잠시 지난날이 더 아름다웠다고 미화하는 동안, 지금의 성숙함이 얼마나 멋진 일인지 잊었던 것이죠.
참신함이 돋보였던 몇 가지들은 시간이 지나 모두에게 익숙해졌고, 공간에는 질서가 생겼으며, 두 주인의 팀워크도 환상적으로 다져졌습니다. 랩에 처음 오는 이들도, 이 공간에서 두 주인의 내공을 느낄 수 있을 만큼, 공기에 층이 깊어졌으며, 모두가 마음의 문을 열고 화합의 장으로 변화하는 광경도 여러 번 맞이했으니까요.

풋풋했던 지난날이나, 따뜻하고 온화한 기운이 감도는 지금이나, 모두 같은 랩의 모습이라 생각하고, 늘 아끼고 정성을 다해야겠다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다시 1년 차로 돌아갈 거냐고 묻는다면...

못 들은 걸로 하겠습니다. 하하 (랩을 위해서 해야 할 일이 산더미인데, 다시 처음으로 돌아갈 생각을 하니 어지럽네요.)
하지만, 앞으로 몇 해 더 지난다면 이맘때쯤을 그리워할 것 같습니다.

-
이번 겨울 방학은 큰 숙제 두 가지를 안고 떠납니다.
첫 번째는 홈페이지 개편. 지금까지는 랩이 어떤 곳인지 보여주는 데에 초점이 맞춰져있었다면, 개편 이후에는 장보기 쉬운 형태로 구성이 바뀔 예정입니다. 두 번째는 히든밸리 보완. 이제 히든밸리 인원도 꽤 많이 차서, 이 안에서도 관리, 혜택 보완이 필요할 것이라 생각했습니다.

가끔은 진짜 방학처럼, 아무도 없는 휴양지로 떠나 요트 타고 둥실둥실 베짱이처럼 지내고 싶다는 허무맹랑한 상상도 하지만, (아주 당연하게) 그렇지 않은 현실도 사랑스럽다는 셀프 위로와 함께, 조금 더 공기 좋은 곳에서 일을 마무리 짓고 돌아오겠습니다. 하하
-

올해도 랩을 아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내년에도 잘 부탁드립니다! 필-씅
이 기간 중에 불편을 겪을지도 모르는 고객 여러분께 사과의 말씀 올립니다.
그리고 매년 홀짝 떠나는 랩을 넓은 아량으로 지켜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

1. 해당 기간 중에는 매장 방문, 유선 안내가 불가합니다. 혹시 랩과 긴밀하게 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다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lab306)로 메시지를 남겨주시면 최대한 신속히 확인하고 답변드리겠습니다. :)

2. 홈페이지 온라인 택배 발송은 정상 운영합니다.
랩페이지의 기존 시스템대로 변동 사항 없이 주문, 발송 정상 운영합니다.

프로젝트 원 70만 원 할인 행사 | 2018.11.17 - 12.7

이름만 들어도 설레는 트렉의 '프로젝트 원'을 2018년 11월 17일부터 12월 7일 안에 주문하면, (선택한 프로젝트원 옵션에 따라 다른) 소비자가격에서 70만 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주문하면 도깨비방망이 휘두르듯 뚝딱하고 나오지 않는지라, 자전거 생각이 불처럼 활활 타오르지 않을 겨울에 프로젝트 원 주문을 하는 현명한 이들이 있는가 하면, 쌀쌀해진 날씨 탓하며 몸이 조금 게을러진 시기에 유독 모니터 앞에 앉아서 나만의 꿈 자전거 프로젝트원을 시뮬레이팅 하는 이들이 많기에, 이 시기가 유독 프로젝트원 하기에 좋다고 칭송받나 봅니다.

3주간의 반짝 프로모션, 이번 70만 원의 할인 기회로 그간의 행복한 고민에 마침표를 찍을 수 있다면! :)
고민은 앞으로 3주 동안만 더 해보자구요. 하하-

(+) 요약 안내

기간 | 2018년 11월 17일 - 12월 7일까지
내용 | 해당 기간 중 프로젝트원 주문 시 소비자가격에서 70만 원 할인
행사 모델 | 프로젝트 원 전 모델 (프로젝트 원 나우 제외)
도착 시기 | 해당 기간 중 주문 한 프로젝트 원 제품은 2019년 3월 중하순에 도착합니다.

(+) 자세히보기 |
https://lab306.co.kr/notice/?idx=1378055&bmode=view

2018 BADLAB 접수시작

접수기간 | 2018년 11월 1일 - 11월 10일까지

아무리 랩에서 잘 관리 받았다고 하더라도, 자전거에는 뜯지 않으면 회복시킬 수 없는 몇 가지 부분들이 있습니다. 자전거 외관의 청결 상태로 내부를 판단할 수 없는 이유죠. 오직 히든밸리에게만 제공하는 특별한 유상 서비스 혜택을 살펴보세요.

자세히보기 |
https://lab306.co.kr/badlab2018

추석연휴휴무안내 | 9.23 - 9.25

1. 오프라인 매장 추석 휴무 |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유독 뜨겁고 긴 여름을 보내서 그런지, 이번 가을은 더 달콤하게 느껴집니다. 늘 잠시 한눈판 사이에 번쩍이며 지나가는 가을인지라 그 짧음을 알면서도, 짙게 깊이 느끼지 못한 것을 후회하는 건 매년 반복하는 연례행사인듯하고요. 그래도 아직까지는 반팔을 입고 다니는 사람들이 많이 보이는걸 보면, 다른 가을보다는 천천히 지나가겠구나 안도하게 되기도 합니다.
항상 계절을 진하게 느끼고 싶어, 어떻게 하면 매장을 쉴 수 있을까 속마음을 삭히면서도, 이럴 때일수록 매장 문을 활짝 열어놓아야 방앗간의 임무를 완수할 수 있음에, 가을에 설레는 가슴을 부여잡고 딱 사흘만 추석 휴무를 보내기로 결정하였습니다. (하하 다들 보내는 추석 연휴 사흘 보내면서 서론이 기네요.)

2. 온라인 택배 발송 휴무 | 19일 오후 5시 마감

온라인도 오프라인과 같아서, (자세히 살펴보면 허점 투성이긴 하지만) 늘 애정을 가지고 보살피고 있습니다. 직접 대면하지 못하는 만큼, 사소한 것에도 정성을 들이고 있기도 하죠. 올해는 랩페이지에서도 랩을 관찰해주시는 분들이 늘어나는 것을 느끼고 있어, 더욱 철두철미하게 모든 것을 돌보고 있습니다.
제주/도서산간, 육지 배송 모두 포함하여 9월 19일 오후 5시까지 접수된 주문 건에 대해서 발송이 이루어지며, 이후 주문 건은 9월 27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입니다.

3. 추석 연휴 동안 긴급 메시지

사흘 연휴를 참을 수 없을 만큼 입이 근질근질거리는 문의사항이 있다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
http://pf.kakao.com/_bqEau) 를 통해 물어보세요. 빠른 회신을 장담할 수 없지만, 최대한 신속히 확인하고 답변드리겠습니다. :)

오곡이 무르익는 계절, LAB306의 두 주인이 인사 올립니다.
말만 들어도 풍요로운 추석 연휴에 모두 소중한 사람과 뜻깊은 추석 되길 바랍니다.

* 자세히보기 |
https://lab306.co.kr/notice/?idx=1184575&bmode=view

트렉 TREK 2018 한가위 자전거 할인 행사

추석을 맞이하여, 트렉 자전거 중 2018년식에 한하여 20% 할인을 진행합니다.

할인기간 | 2018년 9월 10일부터 9월 30일까지
할인품목 | 아래 사진 참조

여름휴가 | 8.12 (일) - 8.15 (수)

'잘 쉬어야 일도 잘 한다'는 워커홀릭 일벌레 선수들의 가르침을 되뇌며, 이 여름의 나흘 동안 휴가 다녀오겠습니다.
모두 이 기간에 헛걸음하지 않기!

여름휴가안내
2018. 8. 12 (일) - 8. 15 (수) | 4일간

1) 2017년 8월 11일 토요일은 오후 9시까지 정상영업합니다.
2) 2017년 8월 16일 목요일부터 오전11시 - 오후 9시까지 정상영업합니다.

-

We will be on vacation for 4days (12-15, Aug). Don't make the LAB306 trip for nothing on these days.
This Saturday(12.Aug) is as usual, next Thursday(16.Aug) also open 11 a.m. to 9 p.m.
We hope it hasn't caused you any inconvenience!
-

헛걸음하지 않기 | 2018년 7월 10일 화요일

재밌는 읽을거리를 작성하는 일보다 매장 운영 변동 사항을 알리는 일이 잦은 것 같아, 키보드를 두드리는 손가락이 부끄럽습니다. 한 해 랩농사를 짓는 일의 이로운 거름이 될 수 있는 행사에 참석하는 관계로 부득이하게 돌아오는 화요일(7/10일)에 매장 문을 닫습니다.

365일 24시간 붙어 지내는 두 주인은, 좀 따로따로 움직여도 될 법한데, 동고동락의 기간이 깊어질수록 둘이 도모하는 일이 혼자 할 때보다 서너 배 잘 된다는 것을 경험해보아서 그런지 늘 이리 바늘과 실처럼 붙어 다닙니다. (웃음) 새로운 것도 네 개의 눈으로 같이 봐야 하고 고민하는 것도 요망진* 두 개의 머리로 함께 생각해야 하는 랩 주인의 결벽이 부디 랩을 이용하는 참새들에게 해가 되지 않기를.

*요망지다 | 1) - 똑똑하다, 야무지다 -라는 뜻의 제주도 사투리. 2) '똑똑하다', '야무지다'라는 뜻의 제주도 사투리를 말한다.

해당 일자에는 유선 안내와 택배 출고가 불가하지만,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상담(
http://pf.kakao.com/_bqEau )은 열러 있습니다. 다소 확인이 늦을 수 있지만 최대한 신속하게 답장 드릴 예정이오니, 문의사항은 플러스친구 채널을 이용해주세요.

아래 달력과 같이, 7월 9일 월요일과 11일 수요일부터는 정상영업합니다.
모두 양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실카프레임펌프 | Impero Ultimate Frame Pump

먼저 말하자면, 실카의 여느 제품이 그랬듯 가격만 놓고 보면 예뻐했던 마음이 가라앉을 수도 있겠다. 프레임펌프는 CO2 카트리지 2개와 인플레이터를 합한 무게보다 120g정도 더 무겁기도 하다. 하지만, 가민 없이는 라이딩 해도 펑크대비책 없이는 절대 자전거를 타지 않는 랩주인으로서 이 아름다운 요소를 추가하지 않을 수 없었다. 가슴에 두 손 얹고 생각해보자. 라이딩 할 때 늘 가지고 다녔던 미니펌프나 CO2를 자전거에 붙였을 때, 그것이 아름답다는 생각을 해본 적이 있었나. (씨-익)
-
구입하기 |
https://lab306.co.kr/silca/?idx=886

매주 일요일에 쉽니다 | 휴일을 사수하라

매일매일의 워라밸은 꿈도 꾸지 못하지만, 한층 더 높은 질의 휴일을 위해 올해 7월부터 기존 월요 정기 휴무일을 매주 일요일로 변경합니다. 양질의 휴일 하루가 랩의 6일을 풍요롭게 만들어주길 기대하며!
-
We are going to close every Sunday of the week starting on July. It means we change the weekly closing day from Mondays to Sundays. It's unchanged we open 6 days a week from 11 a.m. to 9 p.m., only every Sunday will be closed from July.
Thank you for your understanding in this change. :)
-
자세히보기 |
https://lab306.co.kr/notice/?idx=892037&bmode=view

파시피코 하나 사면, 캐주얼 양말 하나 더

랩방앗간 드나드는 이라면, 자전거 안 탈 때도 한껏 멋부릴 줄 안다고 장담합니다. (씨-익) 자전거 탈 때 말고도, 특별하게 기분 내고 싶은 날이라면 언제든지 잘 어울리는 파시피코 양말. 하나 사면 캐주얼 양말 하나 더 증정하는 이벤트를 시작해yo! :)

구입하기 |
https://lab306.co.kr/pacificandco

조기마감안내 | 5월 12일 토요일 오후 4시

[20년 지기의 결혼식]
사람 구실 하고 살기 힘든 업종을 운영하다보니, 그간 많은 지인들의 오피셜 축하 행사를 건너 뛰며 비공식으로만 축복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이성적으로 생각해도, 그 친구의 가장 찬란한 순간에 저희가 없다는 것을 상상할 수 없었기에, 많은 고민 끝에 랩을 다섯 시간 비우기로 결정했습니다. ('미캐닉조만이라도 랩을 지켜야하지 않을까', 개인 편의에 따라 고무줄처럼 매장 운영하는 것을 제일 싫어하기에 많은 고민을 했다죠.)

두 사장이 함께 참석해야할 정도로 각별한 벗의 특별한 날이라, 송구스럽지만 5월 12일 토요일 오후 4시에 조기마감을 진행합니다. :)
랩주인이 출타한 그 다섯 시간 동안, 부디 단 한 사람도 랩 앞에서 서성이지 않기를! 피이-쓰

-
Early Closing Notice | To Our Valued Customers

Please be advised that LAB306 will be closed early on Saturday 12th May. We run 11:00AM to 4:00PM on that day. LAB306 will open for regular business on Sunday, May 13, at 11:00AM.
Please accept our apologies for any inconvenience caused.

-
5월 둘째 주말 운영시간 안내

5월 11일 금요일 | 오전 11시 - 오후 9시
5월 12일 토요일 | 오전 11시 - *오후 4시
5월 13일 일요일 | 오전 11시 - 오후 9시

-
이상, 다섯 시간 출타에도 마음이 쓰이는 새가슴 사장2가 올립니다.
모두 양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howyourstripes | TREK4월행사, 세가프레도팀킷입어봄

여러분이 마음에 새기고 있는 것, 위기의 순간에 나침반이 되어줄 가슴 깊은 곳의 지표엔 무엇이 있을까요. '그만 핑계대고 페달만 밟아', '그 누구도 믿지 않고 나만 믿는다', '곧 죽어도 멋지게 타자', '우리는 원팀이다', '기록 그게 무슨 의미가 있나'.
혈혈단신 고독한 몸뚱어리가 되어도, 스스로를 일으켜 세워줄 당신의 신념을 응원합니다.
-
2015년부터 #ShowYourStripes 라는 슬로건으로 트렉-세가프레도 팀을 운영하고 있는, 트렉에서 이번 4월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
행사기간 내에 해당 모델을 구입하는 참새들에게 트렉-세가프레도 팀킷을 증정합니다. :)
자세히보기 |
https://lab306.co.kr/notice/?idx=633160&bmode=view

로딩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