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본문영역

좋아요, 댓글, 공유 상태바
미국투자이민(EB-5) LIGHTSTONE 프로젝트 공사현장 답사

안녕하세요.
지난 번 저희 대양과 함께 파트너로 함께하는 Related의 Hudson Yards 3차 답사 현장을 다녀온 것에 대해 포스팅했었는데, 이번에는 같은 시기인 9월 추석 연휴 기간 동안 다녀온 또 다른 투자이민 파트너사인 LIGHTSTONE의 프로젝트 공사 현장 답사에 대해 적어보려 합니다.

미국으로 장시간 비행을 통해 뉴욕에 도착하여 LIGHTSTONE에서 제공해준 숙소에 머물며 답사를 다녔습니다.
(저희가 머문 숙소는 LIGHTSTONE의 과거 투자이민 프로젝트인 MOXY 호텔이었으며, 투숙객들 정말 많더군요. ^^;;)

하여튼, 이번 프로젝트 역시 저희가 머문 숙소인 MOXY 호텔과 같은 구조의 호텔로 과거 프로젝트 호텔이 충분한 투숙객들의 왕래를 직접 목격하였고, 이번에 투자자를 모집중인 Empire State Marriott 호텔 프로젝트 공사 현장과 LIGHTSTONE 본사를 두루 돌아다녔습니다.

먼저 Empire State Marriott 호텔은 공사가 대부분 마무리되어 1층과 루프탑 잔 공사만 남은 상황이었으며 예상대로 조만간 오픈할 예정이며, 공사 총감독의 충분한 설명과 함께 주요 공사 현장을 충분히 둘러보며 사진 및 영상을 촬영해왔습니다.
영상은 10월 13일(토) 오후 1시 30분에 삼성역에 위치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진행되는 세미나에 참석하시면 확인 가능하십니다. (세미나 안내는 하단에 다시 상세히 적어드릴게요.)

그리고 라이트스톤 본사도 직접 방문하여 사무실을 둘러보며 관계자와 미팅을 갖으며 저희 대양을 통해 진행하시는 고객님들의 투자이민 수속이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최대한의 노력을 하고 왔습니다.
직접 현장을 돌아보며 공사 진행도, 지난 프로젝트 운영을 통한 수익성 등을 둘러보며 사전에 검토한 LIGHTSTONE의 Empire Statee Marriott 호텔 프로젝트의 안전성을 확인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미국투자이민 특별 세미나 안내]
일시: 2018년 10월 13일 토요일 오후 1시 30분
장소: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 2층 Lotus (삼성역)
예약: 02-556-7779 /
https://www.dyimin.com/dyimin.asp?dyimin=148

- 미국투자이민 현행법안 12월 7일까지 단기 연장 확정
- 미국의 대형 개발사인 LIGHTSTONE에서 직접 개발하는 프로젝트
- 공사 완공 직전, 충분한 고용창출 확보
- 프로젝트 투자자 모집 마감 임박
- 매달 공사 진행 및 프로젝트 관련 소식 정기 보고서 발행


* 세미나는 예약제로 진행되니 반드시 예약 부탁 드리며, 해당 프로젝트는 투자자 모집 인원이 얼마 남지 않은 관계로 이번 세미나를 통해 더욱 안전한 미국투자이민 수속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라이트스톤 본사의 환영>
<Empire State Marriott 호텔 공사 현장>
<공사가 대부분 마무리 된 Empire State Marriott 호텔>
댓글영역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