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본문영역

좋아요, 댓글, 공유 상태바
메리 크리스마스 & 해피뉴이어

신시얼리 카드입니다 :-) 벌써 2017년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크리스마스인 25일(월요일)과 2018년의 첫 날 1월 1일(월요일)은 신시얼리 방문상담, 전화상담, 카톡상담이 어렵습니다 :-) 저희를 사랑해주시는 센스 넘치는 고객님들 모두 즐겁고 따뜻한 연말 연시 보내세요!

청첩장을 디자인하다보면 1년을 남보다 조금 빠르게 살게 되는 것 같습니다!

12월이 다가오니 벌써 2018년 3,4월 고객님의 주문건이 눈에 띄게 늘어가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신시얼리에는 벌써 벚꽃이 흩날리는 봄이 찾아온 걸까요? 봄예식 청첩장을 준비하시는 센스넘치는 예신.예랑님들께서 신시얼리의 신제품 Blanc(블랑), Mood(무드), Zen(젠)을 많이 사랑해주고 계세요 ♡ 그리고 신시얼리의 변하지 않는 베스트셀러 Oatmeal(오트밀), Hazelnut(헤이즐넛)도 따뜻한 감성을 전하기에 좋습니다!

신시얼리 청첩장 샘플을 받아 보신 많은 고객님께서 '다 너무 예뻐서 고르기 어려웠다'고 말씀해 주실때, 그 어떤 칭찬보다 힘이 난답니다 :-) 앞으로도 정성을 담은 정갈한 디자인으로 '아주 오래도록 기억되는 초대'를 할 수 있도록 마음을 다하는 신시얼리가 되겠습니다 :-)

저희를 직접 찾아봐 주시고, 소중한 정보를 믿고 맡겨주시는 사랑하는 고객님! 감사드립니다. 저무는 한 해를 홀가분한 마음으로 떠나보내시기를, 다가오는 새 해를 벅찬 마음으로 맞이하시기를 진심으로 소망합니다 ✦



항상 감사하는 마음으로,
봄 예식 준비로 따뜻한 겨울을 보내고 있는

신시얼리 일동 드림

잔잔한 세로결의 화이트 청첩장 | 정갈하게 정리된 타이포그라피로 세련미가 넘쳐 흐릅니다.
잔잔한 세로결의 연그레이 청첩장 | 정갈하게 정리된 타이포그라피로 세련미가 넘쳐 흐릅니다.
입자가 콕콕박힌 느낌있는 종이에 세로로 쓰인 결혼문구가 독특한 청첩장입니다.
말린 장밋빛 종이 위 아련하게 반짝이는 골드 프레임이 고급스러운 청첩장입니다.
신시얼리 베스트셀러 | 입자가 콕콕박힌 듯 따뜻한 질감의 밝은 종이에 여백의 미가 돋보이는 타이포그라피가 유니크한 느낌을 주는 디자인입니다.
신시얼리 베스트셀러 | 입자가 콕콕박힌 듯 따뜻한 질감의 오묘한 종이에 여백의 미가 돋보이는 타이포그라피가 유니크한 느낌을 주는 디자인입니다.
신시얼리 베스트셀러 | 입자가 콕콕박힌 듯 따뜻한 질감의 올리브종이에 여백의 미가 돋보이는 타이포그라피가 유니크한 느낌을 주는 디자인입니다.
깨끗한 느낌의 낱장카드 형식(엽서형식) 청첩장으로절제된 라인과 디자인서체가 어우러져 정돈된 느낌을 줍니다.
따뜻한 느낌의 낱장카드 형식(엽서형식) 청첩장으로절제된 라인과 디자인서체가 어우러져 정돈된 느낌을 줍니다.
싱그러운 느낌의 낱장카드 형식(엽서형식) 청첩장으로절제된 라인과 디자인서체가 어우러져 정돈된 느낌을 줍니다.
댓글영역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