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본문영역

좋아요, 댓글, 공유 상태바
과연 누가 아마존에서 성공했고, 어떻게 성공했을까요?

대학생 창업가, 제조사, 개인사업가, 브랜드 오너 등 다양한 성공 사례를 읽어보세요.
더 많은 성공 사례는:
https://amzn.to/casesKA

스티글 - 웹캠 커버 (대학생 창업가)
대학생 2명이 의기투합하여 창업한 스티글은 국내 시장에서 판매가 저조하자 미국으로 진출하였습니다. <나는 4시간만 일한다>의 저자인 유명 오피니언 리더 팀 페리스가 스티글의 제품을 추천하면서 스티글의 웹캠 커버는 매출이 10배로 수직 상승했습니다.
허킨스 - 캠핑용 조명 (제조사)
허킨스는 글로벌 증권사의 펀드매니저 출신인 허지욱 대표가 창업한 기업으로 EBS에도 소개된 젊은 제조 기업입니다. 허킨스는 프리미엄 캠핑 장비, 조명을 판매하면서 비싸지만 품질이 좋은 Made in Korea” 제품도 아마존에서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시디즈 - 의자
- 무겁고 큰 의자, 미국까지 어떻게 보내지?
- 시디즈, 미국에서도 알아줄까?
이 질문들에 대한 대답이 궁금하다면 “의자가 ‘인생’을 바꾼다.” 국내 1위 의자 브랜드 시디즈의 미국 아마존 B2B 진출기를 읽어보세요
코오롱FnC - 의류
코오롱 FnC는 처음에는 한국용 제품을 그대로 판매했다가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하지만 그 시행착오를 딛고 런칭한 아마존 전용 브랜드 레그나 X는 출시 1년만에 매출 8배 이상 성장하는 결과를 만들어 냈습니다.
후아후아 - 레터보드 (PL 셀러)
후아후아는 처음에는 지인의 추천을 받아 냉온보조제 리셀링으로 시작하였지만, 결과가 좋지 않자 PL 방식으로 레터 보드를 직접 제작하고 판매하였습니다. 경쟁사의 제품을 모조리 구입해서 비교 분석하여 본인 만의 제품을 개발하였습니다.
댓글영역
아마존 글로벌셀링7월 24일 오후 02:39

아마존 글로벌셀링은 한국의 셀러들이 아마존을 통해 전세계 약 3억 명의 아마존 고객들에게 직접 제품을 판매하고, 비즈니스를 성장시킬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아마존 글로벌셀링에 대해 더 알아보고 싶다면? http://amzn.to/2iiDBx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