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본문영역

좋아요, 댓글, 공유 상태바
HN펀딩 공지사항

안녕하세요. HN펀딩입니다.


법무법인 씨에스를 통하여 소송진행하시는 투자자님들께 알려드립니다. 당사에서는 아래와같이 합의요청을 하였으나, 소송으로 방향을 잡았다고 들었습니다. HN펀딩에서 알기로는 법무법인 씨에스에서 전대표 김용길의 횡령사건도 수임한것으로 알고있습니다. 그렇다면 이번 선택이 투자자를 위한 선택인지 김용길을 위한 선택인지 묻고싶습니다.

투자자님들은 투자금의 상환이 목적일것입니다. 그런데 이 본질을 전대표 김용길 개인의 횡령사건과 같은 맥락으로 보시는것 같아 심히 유감스럽습니다.

HN펀딩에서는 어떻게하든 투자자에게 투자금을 반환하려고 백방으로 노력하고있는데 책임이 있는 전대표 김용길은 투자자분들을 이용하여 자신의 죄를 면피하려고 합니다.


제안드립니다.



1.투자자대표를 선출해주시면 투자자대표님과 자리를 마련해 해결방안을 만들고싶습니다.

2.투자자님들이 공정하게 투자자 입장에서 일을보실 변호인을 정해주시면 HN펀딩에서 선임료를 납부하고 투자자님들을 위해 일을 볼수있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투자자분들께 죄송스럽고 상황을 이렇게 만든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지금 무엇보다 중요한것은 투자금상환이라고 생각하고 백방으로 해결방안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당장 상환재원이 있다면 상환처리를 하면되지만 지금 현재 HN펀딩투자상품에서 상환재원을 확보하기가 쉽지않은 상황입니다. 그래서 HN펀딩이 확보한 제주도 송당리 타운하우스사업권 지분50%를 상환재원으로 상환을하려고 총력을 기울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해결방안



1.제주도 송당리 타운하우스사업을 11월까지 분양하여 상환재원을 확보하여 11월말일까지 투자금 전액을 상환한다.

2.투자자에게 투자금액의 150%를 근저당권부 질권을 설정하여 담보를 보전한다.(2순위로 근저당권부질권 15억을 법무법인 씨에스로 설정)

3.투자자는 11월말일까지 소송을 유예한다.


제주도 송당리 타운하우스사업 요약



1. 현상황:전체부지 19000평에 총부채가 89억 근저당설정이 되어있고 1차부지 9000평이 인허가 나온상태입니다.



2. 신협에서 90억 대환대출을하여 채권을 정리하고 1순위 근저당설정을 할것입니다.



3. 1차부지 토목공사(공사비13억)와 분양(49필지 총분양가 약 160억)을 진행할것입니다.



4. 2차사업부지 1만평은 인허가신청시 3개월 소요되며 1,2차부지 분양가 합 약320억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영역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