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본문영역

메인 프로필
동우당제약
친구 234

한의사가 만든 생활한방 전문기업. 동우당제약 공식 플러스친구!

포스트 메뉴
작두콩차 1+1 행사 안내드립니다.

[스토어팜 행사] 작두콩차 1+1행사 내일 하루 행사 진행합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omniherb/products/3956589347

2019년 갓 수확한 생오미자청 이야기

안녕하세요! 동우당제약 마케팅 담당자입니다.

오미자는 한방에서 빠질 수 없는 자주 쓰이는 재료 중 하나 입니다.
거담 효과가 뛰어나지만 여름에 시원하게 마시면 더위를 날려주는 음료로서 더욱 인기를 많이 얻고 있습니다.

동우당제약에서는 2000년대 초반 창업 초기 부터 문경의 동문경농협 동로지점과 협약을 맺고 청정오미자를 공급받고 있습니다.
<문경 오미자 소개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FJs1CkVv6pk&t=3s

오미자는 심은지 3년째에 열매를 맺는다고 합니다.
3년째에 되는 해 문경에서는 9월초부터 오미자를 수확하기 시작하는데요, 오미자 수확시기에 문경에서는 오미자 축제가 열리기도 합니다.

생오미자는 주로 청을 담궈 먹기 위해 판매가 됩니다. 생오미자를 상하지 않도록 이물질을 제거하고 설탕을 넣어 주어 100일이 지나면 오미자의 과즙과 설탕이 적절히 배합되어 오미자 청이 됩니다.
100일이 지나면 음용해도 좋기는 하나 오미자를 걸러 준 후 잘 보관하면 더 발효가 되어 조금 더 건강한 발효 오미자청을 마실 수 있어 다음해 여름에 시원하게 즐기면 더위를 이기는데 도움이 됩니다.

문경 농협에서는 잘 관리된 농가의 오미자를 수매하여 전국 하나로마트와 전국 농협 직영 거래처에 납품하기도 하고 직접 오미자 가공시설에서 오미자 설탕 절임을 만들기도 합니다.

2019년에는 5월달에 오미자가 냉해를 입어 작년에 비해 수확량이 대폭 줄어 농민들의 걱정이 많다고 합니다.
하지만 더위와 냉해를 이겨낸 오미자, 올해에도 출하가 되었다고 하니 이번 기회에 싱싱한 오미자로 담근 오미자 청을 구매해보시는 것이 어떨까요?

<문경 농협 오미자청 소개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lP8X5CwWwdI

동문경 농협 오미자청의 구매는
www.herbinlife.com에서 하시거나 070-8633-3344로 전화주시면 2019년에 갓 담근 오미자를 구매하실 수 있어요!

(소식) 일본 관광객 한방체험단 태을양생한의원 방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일본 관광객 17분께서 태을양생한의원에 방문하셔서 한방차교육, 족욕체험, 의료관광 등 다양한 한방체험 행사에 참여하셨습니다. 2시간 동안의 한방 체험 행사를 통한 만족도는 매우 높은 편이며 이러한 계기로 국내 방문시 다시 찾아오는 분도 꽤 많습니다.
태을양생한의원에서 진행하는 한방교육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통해 정기적인 행사로 발전했으면 하는 바램을 가져 봅니다^^

보라빛깔이 예쁜 신비로운 자소엽차

은은한 보랏빛과 청량한 푸른빛을 오가는
다채로운 모습에 빠지는 청량함 가~득 티메이징 자소엽차!
이름처럼 빛깔처럼 신비로운 자소엽차로 매력적인 맛을 느껴보세요 :)

그날 그날 골라 마셔보세요

차차 좋아질꺼야-
건강을 위해 커피대신 차를 마시는 분들이 늘어 동우당제약에서는 건강을 생각하여 제조하였습니다.
다양한 한약재와 허브가 만난 티메이징 블렌딩차는 카페인이 없어 부담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그날 그날 기분에 따라 골라 마실 수 있는 테마를 가진 동우당제약만의 재미있는 엔차 시리즈로 골라마시는 재미도 느껴보세요. 은은한 허브향과 깔끔한 맛이 여유를 선사해줍니다.

유달리 추운 이 겨울을 조금이라도 따뜻하게 나기 위해,
동우당제약에서 계피를 이용한 뱅쇼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프랑스어로 '따뜻한 와인'이라는 뜻을 갖고 있는 뱅쇼는
항산화 물질이 풍부한 레드 와인에 향신료와 비타민이 풍부한 과일 등을 넣고
뭉근하게 끓여 마시는 것이 특징인데요,

감기 예방과 피로 해소에 도움이 되어
우리나라의 쌍화차처럼 추운 겨울을 이겨낼 수 있는 음료라 합니다 :)

추운 날씨에 고생한 내 몸을 위해 뱅쇼를 만들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한파에 움츠러든 몸을 따뜻하게 보내기 위해,
동우당제약에서는 몸애단비 쌍화차를 추천합니다.

10가지의 국내산 재료와 우수한 베트남 계피로 만들어 안심하고 마실 수 있어
남녀노소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요-

요즘 유행하는 볶은 계피를 이용한 뱅쇼 만들기.

겨울철, 추운 바람에 움츠러드는 몸을 따뜻하게 하기 위해 많이 찾는 계피(桂皮).

수정과, 쌍화차 등의 전통음료, 계핏가루를 솔솔 뿌린 커피의 카푸치노 그리고 시나몬롤과 같은 베이킹 재료로도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해 특유의 살짝 매운 향미와 단맛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계피(桂皮)는 약재로의 사용뿐만 아니라 인삼, 당귀, 생강, 귤피, 대추 등의 약재와도 쉽게 조합이 되어 다양한 한방차로 사용할 수 있는 좋은 소재 중 하나이기도 하다.

이러한 계피(桂皮)의 다양한 활용 방법을 알고 싶다면, 동우당제약에서 추천하는 우리 일상 생활에서 밀접하게 사용 가능한 레시피를 눈 여겨 보자.

Copyright카카오톡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