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본문영역

좋아요, 댓글, 공유 상태바
[스토리샵] 부엉이곳간 조청 세트

우리 땅에서 난 식재료로 만든 부엉이곳간의 조청을 소개합니다.
가족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가마솥에서 열 시간 동안 푹 고아낸 달콤한 맛은 몸은 물론 마음까지 튼튼하게 해줍니다.

• 부엉이곳간 조청 세트
• 구성: 무·배 조청 200g+더덕·도라지 조청 200g
• 가격: 4만 2천 원, 배송비 무료
* 특별 할인가 3만 9천 원(2018년 12월 31일까지 결제 시)
• <행복이가득한집> 정기구독은 포함되지 않은 상품입니다.

** 부엉이곳간 조청 세트
가마솥에 장작불을 지펴 우리 땅에서 난 좋은 재료를 열 시간 이상 고아 만든 두 가지 맛 조청을 소개합니다.
조청은 곡식에 엿기름을 넣고 삭힌 후 약한 불에 천천히 졸여 꿀처럼 만든 전통 천연 감미료입니다. 설탕을 넣지 않았는데도 달콤한 맛이 나고, 감기 예방에도 좋아 우리 조상들은 감기약 대신 먹곤 했지요.
부엉이곳간의 장진호 대표는 또래보다 일찍 어린이집에 다니게 된 두 아이의 기관지가 약해지자, 조청을 직접 만들게 되었다고 합니다.

** 무·배 조청과 더덕·도라지 조청
무·배 조청은 서리 맞기 전에 수확해 말린 가을무와 남양주에서 친환경으로 기른 배로 만듭니다. 더덕·도라지 조청은 5년 이상 키운 금산의 약도라지와 강원도 산골의 더덕을 넣고 친환경 쌀과 직접 띄운 엿기름을 고아 만들었는데, 맛이 순해 아이들도 좋아합니다.
방부제를 넣지 않아 냉장 보관이 필요한 까닭에 차가운 상태에도 떠먹기 쉽게 농도를 조절했습니다. 가래떡을 찍어 먹거나 뜨거운 물에 타 마시는 것도 조청을 200% 즐기는 방법이랍니다.

■ 스토리샵 주문

홈페이지:
http://www.designhouse.co.kr/subscription/magazine_list/7
카카오톡: M플러스멤버십 1:1채팅 > 스토리샵 상품 주문할게요! 클릭

전화: 080-007-1200

* 카드결제 또는 계좌이체 가능합니다.

댓글영역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