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본문영역

좋아요, 댓글, 공유 상태바
프랑스의 매력적인 도시, 마르세유

프랑스 남부 지방의 대표적인 도시 중 하나인 마르세유는 파리에 이어, 프랑스에서 두 번째로 큰 항구 도시입니다. 항구 도시 다운 독특한 향수와 개방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정말 아름다운 도시라 저도 정말 좋아하는 곳이에요. ⚓️

특히 지중해 특유의 푸르고 청량한 바다를 느낄 수 있어, 누군가와 함께 가거나 혹은 홀로 가도 색다르게 여행할 수 있는 도시랍니다. 🤗

오늘은 이 아름다운 마르세유의 대표적인 관광지를 몇 곳 소개하려고 합니다.

#에어프랑스 #프랑스 #마르세유

노트르담 드 라 가르드 성당⛪
첫 번째 장소는 바로 우리에게도 낯설지 않은 노트르담 대성당입니다. 낯선 도시에 도착하면 그 일대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곳에 올라, 전경과 목적지 등을 파악해보는 것도 여행을 시작하는 좋은 방법 중 하나이죠. 🧐

바로 이 점이 가장 먼저 마스세유의 노트르담 대성당을 소개해드리는 이유입니다.

노트르담 대성당은 1864년부터 이 항구도시에 자리 잡은 랜드마크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성당 자체도 굉장히 인상적인 데다 위에서 한눈에 내려다보는 마르세유와 지중해의 풍경은 여러분이 상상하시는 것보다 더 아름다울 거예요!

종탑 꼭대기에는 아기 예수를 안은 11m 높이의 황금색 성모마리아 상이 세워져 있고, 예배당 내부 또한 모자이크와 채색 대리석으로 아름답게 꾸며져 있어 볼거리도 풍부하답니다.

주소 : Rue Fort du Sanctuaire, 13281 Marseille, France
마르세유의 새로운 야경 포인트, 뮤셈 박물관
마르세유의 뮤셈 박물관은 몇 년 전부터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유럽 지중해 문명 박물관’ 입니다.

우선 건물 외관부터 그물망 같은 독특한 외형으로 인상적인 곳입니다.
마르세유의 옛 성을 그대로 둔 채 현대적인 유리 건축물을 접목하여 전통과 모던함이 함께해서 더욱 매력적인 장소이죠.

프랑스의 건축가 뤼디 리시오티(Rudy Ricciotti)가 설계를 맡아, 감각적인 건물과 지중해의 아름다움을 한데 아울러 주목을 받았습니다.

테라스에서 그물망 모양 너머로 보이는 지중해와 야경이 또 하나의 관광 포인트이니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해 드립니다..

주소 : 7 Prom. Robert Laffont, 13002 Marseille, France
마르세유 대성당(생 마리 마죄르) ⛪
마르세유는 제국의 도시라고 불리는 것처럼, 역사적인 건물이 많은 도시입니다. 특히 오래된 종교적인 건물들이 함께 하는 도시이기도 합니다.

그중 생 마리 마죄르 대성당은 노트르담 대성당과 같이 화려하면서도 웅장한 신 비잔틱 양식의 19세기 성당입니다. 🤗

건물 안팤으로 아름다운 건축미와 함께 마르세유 주교들의 지하 묘와 천장 문양을 관람할 수 있습니다.

1906년에는 건축미를 인정받아 문화재로 지정되기도 하였습니다.

주소 : Place de la Major, 13002 Marseille, France
카시스, 깔랑끄
프랑스를 간다면 꼭 한번 깔랑끄를 봐야 한다. 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깔랑끄를 볼 수 있는 카시스 해변은 관광객들은 물론 프랑스인들이 가장 가고 싶어 하는 휴양지 중 하나입니다.

깔랑끄는 지중해 연안의 특수한 해안 절벽으로 둘러싸인 유럽의 독특한 지형을 뜻합니다.
지중해의 눈이 부실 정도로 아름다운 푸른빛뿐만 아니라 하이킹을 하며 해안 절벽의 절경까지 함께 할 수 있어 더욱 인기가 좋은 곳입니다.

하이킹 코스 외에도, 보트를 타고 깔랑끄의 아름다운 풍경을 관광할 수 있는 투어도 마련되어 있으니 편하게 즐겨보시는 건 어떨까요? 😍

주소 : Cassis, France 13260
에어프랑스와 함께 선물 같은 여름을! 🎁
한 군데도 빼놓지 않고 아름다워 그 어느 곳도 포기할 수 없을 것 같은 곳!

남프랑스의 아름다운 지중해를 여유롭게 만끽할 수 있는 도시, 마르세유

이번 여름에는 에어프랑스와 함께 아름다운 도시, 마르세유로 떠나보는 건 어떠세요?

지중해로 떠나볼까요~?! ✈️
댓글영역
🌸🇰🇷korea누가원수갚아주세요8월 20일 오후 01:12

경치가 다 멋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