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본문영역

메인 프로필
디자이넥트친구 119

나에게 착, 디자이넥트. 디자이너와 나를 잇는 단 하나의 플랫폼

포스트 메뉴
플레인 리본 원피스 & 무스탕 베스트

원피스는 사계절 내내 놓칠 수 없는 아이템같아요.
세련되고 사랑스러운 무드를 자랑하는 플레인 리본 원피스 소개드려요.
폴리에스테르 100%로 구김이 잘 가지않고 톡톡한 소재인데요.
무릎 밑 부분까지 살포시 덮어주는 기장감에 보트 네크라인과 비슷한 정도의 완만한 라운드 네크라인이 우아함을 더해줍니다.
어깨와 커프스 라인을 따라 잡혀있는 셔링이 여리여리한 분위기를 자아내줘요.
전체적으로 살짝 루즈한 핏감으로 슬리브 부분 역시 여유있는 핏으로 움직이는 데도 불편함이 없고, 밑 단 양 사이드에 트인 슬릿으로 활동성을 더했어요.
같은 소재의 벨트는 세트로 구성되어있어 원피스 단품으로도 착용이 가능하고 세트로 라인감을 잡아주셔도 좋아 활용도가 높습니다.
따뜻한 모카브라운 색상과 살짝 핑크빛이 감도는 베이지, 두 컬러 준비해드렸는데요.
가볍게 걸치기에도 좋고 세련된 분위기까지 잡고가는 플레인 리본 원피스 추천드려요.

추운 지금 생각나는 건? 풍성한 에코퍼로 트리밍 되어 있어 고급스럽고 세련되며 한파에도 끄떡 없는 무스탕 베스트를 소개드려요.
요즘 디자이넥트의 최고 화두는 보온성 인데요.
진짜인듯 진짜 아닌 에코퍼로 부드러우면서도 따듯한 베스트를 준비했습니다.
단면 1cm의 도톰한 에코퍼 본연의 질감을 살렸는데요.
엉덩이를 덮는 롱한 기장감에 별도의 클로징 없이 툭 떨어지듯 걸쳐주면 멋스러운데요.
별도의 라인감이 드러나지 않는 여유있는 베이직 핏으로 체형 커버에도 도움이 됩니다.
한번 접어 박아준 양 사이드의 포켓은 실용성은 물론 귀여운 느낌까지 더해주었는데요.
도톰한 니트에 베스트 하나만 걸쳐주면 오늘의 OOTD 완성입니다.
우아한 베이지와 시크한 블랙짜기. 고급스러운 컬러감을 만나보세요.

스웨이드 롱 스커트

추운 계절이 오면 찾게 되는 롱 스커트는 사랑이죠.
스웨이드 재질로 계절감에 맞게 따뜻함을 더한 스웨이드 롱 스커트 소개드려요.
내츄럴하게 잡혀있는 플리츠와 종아리 밑으로 내려오는 롱한 기장감이 그윽한 분위기를 더하는데요.
허리 안 쪽 부분에 밴딩처리가 되어있어 뜨는 부분 없이 라인을 딱 잡아줍니다. 걸을 때마다 다리에 차르르 감기는 촉감이 보드라운데요.
니트와 같이 매치해주시면 누구보다 따뜻하게 분위기 있게 사랑스러운 룩을 완성하실 수 있을 거예요.
차분한 그레이 컬러와 베이직한 블랙 컬러 준비해드렸어요.
추운 계절, 부츠나 머플러와 매치해주셔도 착붙는 스웨이드 롱 스커트 만나보세요.

트윙클 쉬폰 원피스

모임이 많아지는 연말, 은근히 빛날 수 있는 원피스를 기획해 보았습니다.
물감을 흩뿌려 놓은듯한 프린팅의 쉬폰과 원피스 원단 두개를 겹쳐 찰랑이는 밑단이 포인트인 원피스를 만들었는데요.
동일한 패턴의 질감이 다른 원단 레이어링은 우아한 느낌을 더해줍니다.
살짝 접어서 루즈하게 흐르는 네크라인과 가슴 부분의 셔링은 페미닌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는데요.
레이어링 된 언발란스 기장의 스커트 밑단이 걸을 때마다 우아합니다.
그리고 이 원피스의 가장 큰 포인트는 두가지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는 비조인데요.
짧고, 긴 두가지 기장의 허리끈으로 서로 다른 두가지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습니다.
짧은 비죠를 사용하면 허리 라인을 만들어주어 사랑스러운 느낌의 업스타일 연출이 가능하고요, 긴 비죠를 사용하면 원래의 루즈한 라인감으로 멋스러운 데일리 연출이 가능합니다.
올 겨울 연말룩이 고민이셨다면, 디자이넥트의 트윙클 원피스로 더욱 빛나시길 바라요.

비비드 니트

겨울이 되면 벌키한 짜임의 스웨터를 자연스레 찾게 되는데요.
거기에 딱 부합하는 니트를 소개드려요.
아크릴 80%와 울 20%로 이루어진 톡톡하고 짜임있는 니트 소재인데요.
장골을 살짝 덮어주는 총 기장과 손목 점에서 끝나는 소매 길이가 벌키한 소재감의 무거워보일 수 있는 느낌을 덜어줘요.
나그랑 재단과 파고다 소매라인으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더해줍니다.
넥 부분은 목을 조이지 않는 여유있는 핏감으로 한 번 접어입으셔도 좋지만 턱을 살짝 가려주도록 올려 입어주시면 멋스러워 보입니다.
상품 명처럼 선명한 컬러감이 이 니트의 가장 큰 특징인데요.
톡톡 튀는 오렌지 컬러와 비비드 블루, 두가지 색상 준비해드렸어요.
사랑스러운 루피 망고의 느낌이 물씬 풍겨 어느 하의에도 포인트 아이템으로 매치할 수 있는 비비드 니트 만나보세요.

스트라이프 니트티 & 기모 스키니 데님

언제나 기본 아이템은 실패하지 않죠.
아크릴 100% 소재로 보드랍고 짜임있는 스트라이프 니트티 소개드려요.
살짝 여유있는 베이직한 핏에 보트 네크라인으로 어깨가 곧아보이고 얼굴이 작아보이는 효과를 줍니다.
다들 옷장에 스트라이프티 한 장쯤은 있을만큼 언제나 꾸준히 사랑받은 전세계 사람들의 애정템이라고도 할 수 있는데요.
슬랙스, 니트 팬츠, 데님 팬츠, 골덴 팬츠.. 등 소재를 가리지 않고 어떤 하의와도 착-붙는 스트라이프 니트티입니다.
따뜻한 브라운 컬러와 차분한 그린 컬러, 두 가지 색상 준비해드렸어요. 꾸안꾸(꾸미지 않은 것 같지만 꾸민 듯한)의 정석인 스트라이프 니트티 추천드려요.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기모 스키니 데님 팬츠.
코튼 97%와 스판 3%의 신축성 좋은 쫀쫀한 데님에 안쪽 기모를 더해 따뜻한 소재예요.
허리 안쪽에 있는 밴딩으로 뜨는 부분없이 라인을 잡아줍니다.
전체적으로 슬림한 핏에 라인감이 있고 밑단은 커팅으로 마무리되어있어 다리를 더욱 길어보이게 도와줘요.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건 데님이라고 다 같지 않다는 걸 보여주는 색감인데요. 흔한 중청,진청이 아닌 잿빛이 살짝 감도는 딥한 색감으로 계절감에도 잘 어울려요.
개인적으로도 청바지를 살 때 항상 눈여겨보는 부분이 컬러감이라 더욱 추천드리고 싶은 아이템입니다.
올 겨울, 데일리 팬츠로 장만해보세요.

트임 니트 세트

롱한 기장감의 니트는 늘 우아하죠.
벨트와 세트 구성으로 활용도를 높인 니트 세트를 소개드려요.
울 혼방으로 보드랍고 쫀쫀하게 짜여 슬림하게 떨어지는 니트와 단정한 느낌을 더해주는 벨트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니트는 엉덩이를 충분히 덮는 길고 언발란스한 기장에 트임이 더해져 활동성을 높여줄 뿐만 아니라 멋스럽고요.
블랙 컬러의 슬림한 벨트는 한번 꼬아서 묶어주면 딱입니다.
여유있는 기장의 터틀넥은 부드럽게 흘러 보온성은 물론 얼굴이 더욱 작아보이게 해주고요, 덧장처럼 사선으로 들어간 박음질 라인과 여기에 이어지는 트임은 깔끔하면서도 엣지있는 느낌을 줘요.
팬츠와 스커트 모두와 찰떡인 디자인으로 올 겨울 자주 손이 갈 니트 세트.
블랙과 베이지의 클래식한 컬러로 만나보세요.

패딩 베스트

도톰한 니트를 입고 싶은 날, 니트의 단짝 패딩 베스트를 소개드려요.
바람 샐 곳 없이 따듯하게 입을 수 있도록 롱한 기장감에 시보리 처리가 포인트인데요.
친환경 다운인 웰론을 사용해서 더욱 따듯합니다.
버튼으로 편하게 오픈 클로징 가능하고 전면 양 사이드에 덮개까지 더해진 주머니는 실용성의 끝판왕이라고 해도 과하지 않은데요.
손이 쓱- 들어가도 여유있는 큰 포켓은 편리할 뿐만 아니라 디자인 포인트까지 되어줍니다.
네크라인의 넉넉한 시보리는 찬 바람을 한번 더 막아주어 따듯함을 더했는데요.
시보리 폴딩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해서 더욱 멋스럽습니다.
사선 박음질로 라인을 더해 슬림한 느낌까지 담은 패딩 베스트. 니트와 세트로 추천드려요.

퍼프 원피스

우아함과 사랑스러움을 모두 잡고 싶다면 디자이넥트의 퍼프 원피스를 소개드려요.
폴리에스테르 95%와 스판 5%로 도톰하고 구김이 덜 가는 탄탄한 소재로 이루어져있는데요.
살짝 떨어지는 어깨 드롭라인이 여리여리함을 더해주고 소매 밑단 부분에 독특하게 잡힌 핀턱이 우아함을 더해줘요.
벨트가 따로 구성되어있으면 움직일 때마다 모양이 흐트러질까 걱정이 될 수 있는데요.
이 퍼프 원피스에는 벨트가 사이드 라인 양쪽에 봉제되어있어 그럴 염려를 덜었습니다.
또한 완전 고정이 아니라 벨트의 시작 부분만 고정되어있어, 앞/뒤로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어요.
앞으로 한 번 꼬아서 뒤로 묶어주면 자연스럽게 생기는 셔링이 볼륨감을 더해주고 그냥 뒤로 묶어주시면 클래식한 룩을 완성하실 수 있습니다.
컬러는 블랙과 살짝 카키빛이 감도는 베이지, 두 가지 색상으로 준비해드렸어요.
겨울 필수 아이템인 코트와 부츠,구두와 안성맞춤이 퍼프원피스, 놓치지 마세요.

구미베어 코트

따듯함과 스타일 모두 챙겨줄 구미베어 코트를 소개드려요.
곰돌이 코트가 올 겨울 트렌드라고 하던데. 그래서 그런지 요즘 이런 디자인에 자꾸 눈길이 가는데요.
그래서 준비해보았습니다.
가벼우면서도 따듯한 에코퍼를 사용하여 조금은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만들어보았는데요.
흔하지 않은 코코아 컬러에 인디 핑크의 색감을 더해 편안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느낌입니다.
카라, 오프닝 부분, 소매, 주머니까지 인디 핑크의 벨벳으로 한번 둘러주어 살에 닿는 부분까지 찬 느낌 없이 부드럽고 따스하게 마감하였고요.
특유의 부한 느낌 없이 연출하실 수 있도록 절개가 더해진 입체 패턴으로 사랑스러운 느낌은 살리고 슬림함을 더했습니다.
특히, 절개 라인을 따라 더해진 인디 핑크의 4중 봉제 라인은 밋밋할 수 있는 코트에 포인트가 되어줌과 동시에 세로 라인을 더해 슬림해 보일 수 있도록 했어요.
롱한 기장 대비 편하게 착용하실 수 있도록 위 아래 오픈되는 투웨이 지퍼를 사용했으니 활동이 많은 날에는 아래 지퍼를 살짝 올려서 활동성을 더해주세요.
잘 만들어보자 했는데, 정말 예쁘게 잘 나온거 같습니다.
사랑스러운 디자인, 포근한 착용감으로 따듯함과 스타일 모두 챙겨주세요.

페더 벨벳 탑

소울팟스튜디오의 2017 F/W 런웨이 쇼상품인 페더벨벳탑은 컬렉션 시즌 컨셉이었던 '전장'을 가장 모던하고 여성스럽게 표현한 아이템으로 극찬 받은 상품인데요.

벨벳이 주는 우아하고 부드러운 이미지에 페더 포인트의 소재개발로 강인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을 모두 준 아이템으로 어느 스타일링에서나 활용하기 좋은 탑입니다.

소울팟 스튜디오의 높은 퀄리티와 마감, 그리고 개발된 소재를 통해 완성된 페더벨벳탑 하나로
팬츠, 스커트 스타일링이 모두 가능하며 목폴라로 따뜻하고 포근한 착용감까지 모두 즐길 수 있습니다.

단 하나만으로도 완벽한 룩을 완성하는 김수진 디자이너의 17F/W 컬렉션 페더 벨벳 드레스를 웨어러블하게 해석한 페더 벨벳 탑은 일상에서도 특별한 날에도 활용할 수 있는 멀티 아이템입니다.
올 겨울 트렌디한 벨벳 소재에 섬세하게 들어간 스티치, 깃털 느낌의 디테일이 더해져 내 옷장에 꼭 더하고 싶은 디자이너 의류가 완성되었습니다.

코듀로이 포켓 셔츠&밴딩 니트팬츠

셔츠는 안 입을 수 없고, 차가워지는 날씨가 야속한 요즘. 따듯한 감성의 셔츠형 블라우스를 소개드려요.
코듀로이 느낌의 포근한 터치감이 매력적인 셔츠인데요.
보들보들하면서도 얇지 않은 소재감으로 레이어링해서도 단품으로도 입기 좋습니다.
딥한 베이지 컬러는 우아한 느낌을 더합니다.
이 셔츠의 장점은 셔츠형 카라와 부분 버튼의 전면부인데요.
셔츠 카라는 깔끔한 느낌을 주고, 전체 오픈이 아니라서 겨울에 따듯함을 더합니다.
특히 안에 얇은 터틀넥 이너와 함께 레이어링하면 더욱 멋스러울거예요.
거래처에서 한정 수량 진행하는만큼 조금 서둘러주세요.

이에 어울리는 슬림한 라인감에 편안함을 더한 니트 팬츠입니다.
레이온 50% 나일론 48% 캐시미어 2%로 쫀쫀하며 은은한 광택이 도는 니트소재인데요.
따스한 두께감에 적당한 신축성으로 편안함을 더했습니다.
넉넉한 밑위 길이와 기장감으로 모두 사이즈 부담없이 입으실 수 있을 거라 자신합니다.
전면에 들어간 핀턱 라인으로 슬림한 느낌을 더해서 니트이지만 부한 느낌 없이 입기 좋아요.
데일리로 맨투맨과 입으셔도 멋스럽고 니트와 같이 연출하기에도 좋습니다.
쫀쫀 니트 팬츠의 골지 짜임과는 조금 다른 짜임이니 비교해주세요.
블랙과 그레이 두 가지 베이직한 컬러감에 쫀쫀한 짜임, 슬림한 라인감까지 이번 겨울 놓치지마세요.

펄 트임 체크스커트

모두 다 똑같은 체크는 싫다, 오늘은 내가 좀 돋보이고 싶다.
이럴 때 바로 딱 안성맞춤인 체크 펄 트임 스커트 소개드려요.
폴리에스테르 92%에 스판 2%로 이루어진 탄탄한 소재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은은한 펄이 들어가 흔하지 않은 색감에 앞트임을 더해 포인트를 더해주었는데요.
앞트임은 디자인적으로도 포인트가 되어줄 뿐만 아니라 활동성을 가미해줍니다.
또한, 프론트 사이드에 양쪽 포켓을 더해 실용성까지 챙겼습니다.
포인트가 되는 아이템이니만큼 베이직한 아이템과 잘 어울리는데요.
체크패턴의 가장 딥한 색상을 기준으로 블루와 버건디 2가지 컬러 준비해드렸습니다.
스커트와 전체적인 색감을 맞춘 단색의 탑과 연출해주셔도 좋고 베이직한 컬러의 셔츠나 블라우스와도 매우 잘 어울립니다.
다들 똑같은 체크패턴을 즐길 때, 디자이넥트의 특별한 체크 펄 트임 스커트를 즐겨보세요.

자카드 미니 스커트

대충 봐도 딱 예쁜 스커트. 바로 여기 있습니다.
날이 추워질수록 검은 스타킹의 활용도가 늘어나는데요.
최고의 검스룩을 완성해줄 자카드 스커트를 소개드립니다.
허리 라인을 잡아주며 무릎 살짝 위까지 A라인으로 똑 떨어지는 디자인으로 촘촘히 짜인 패턴이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데요.
나염이 아닌 자카드 짜임이 고급스러운 패턴에 더욱 빛을 내주는 역할을 합니다.
핏 되는 니트나 목폴라와 스타일링하면 세련된 느낌을 주고 깔끔한 블라우스와 매치하면 모던함과 트렌디한 느낌을 동시에 낼 수 있습니다.
포인트룩으로 입기에 딱 알맞은 사랑스러운 아이템이죠.
블랙 컬러에 핑크로 포인트를 준 패턴과 카키 컬러에 블루로 포인트를 준 패턴이 준비되어있습니다.
우리 옷장에 무채색의 옷들이 늘어나는 지금, 포인트로 딱 좋은 아이템으로 추천드려요.

스트라이프 러플 포인트 셔츠

깔끔한 스트라이프 패턴에 러블리한 무드를 더한 포인트 셔츠 소개드려요.
자칫 뻔해보일 수 있는 스트라이프 셔츠를 디자인과 연출로 뻔하지 않게 풀어보았는데요.
우선, 스탠드 카라 부분과 커프스 부분에 있는 러플 디자인이 한껏 사랑스러움을 더해줍니다.
또한 앞, 뒤 구분없이 투웨이로 연출이 가능합니다.
스냅단추를 위에 두개 정도 여밈을 풀러 폴로 칼라처럼 연출하는 것도 가능한데요.
원하는 대로 연출이 가능하고 그때마다 느낌이 다르다는 점이 이 아이템의 가장 큰 장점이지 않을까요.
폴리 100%로 가볍고 짜임새있게 이루어져있어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합니다.
화이트 바탕에 네이비와 브라운 스트라이프, 두 가지 색상 준비해드렸어요.
원컬러의 하의와 매치하면 가장 베스트인 스트라이프 러플 포인트 셔츠. 이번 기회에 만나보세요.

페이크 퍼 니트

날씨가 점점 추워질수록 보드랍고 포근한 니트를 자연스레 찾게되는데요.
보드랍고 포근함의 최상위 버전이라고 할 수 있는 퍼니트를 소개드려요.
울 30%와 아크릴 70%로 이루어져있어 도톰하고 짜임새있는 니트 소재입니다.
살짝 올라오는 반목라인은 답답하지 않으면서도 보온성은 지켜주고요.
바디 부분은 총장 53cm로 조금 긴 듯한 크롭 기장이고 어깨 드롭 라인이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핏이 매력적인데요.
소매는 손등을 살포시 덮어주는 기장으로 멋스러움을 더했습니다.
스커트와 함께 매치해주면 고급스럽스럽고 여리여리한 느낌을 낼 수 있고 팬츠와 함께 매치하면 세련미와 트렌디함을 뽐낼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기본 니트탑만으로는 뭔가 부족하다싶을 때 퍼니트 하나로 멋스럽게 도전해보세요.
전체적으로 여유로운 박시핏에 부담없이 44-77사이즈 모두 착용 가능합니다. 색상은 부드러운 크림과 우아한 그레이 컬러 두 가지로 준비했는데요.
올 겨울, 잇 아이템 놓치지 마세요.

트임 베스트 원피스

기본 니트탑이나 셔츠에 레이어링할만한 아이템이 없는 것 같다고 느껴질 때 바로 트임 베스트 원피스로 고민을 해결해드릴 수 있습니다.
울 30%와 폴리에스테르 70%로 이루어져 보드랍고 탄탄한 소재로 예쁜 핏감을 유지해주는 비결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벨트가 따로 구성되어있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합니다.
앞쪽으로 리본을 묶어주어도 예쁘고 그냥 샤워가운처럼 매듭을 지어도 멋스러운데요.
벨트없이 원피스로만 연출하셔도 툭 떨어지는 라인이 예쁩니다.
니트와 매치할 경우 좀 더 포근하고 부드러운 분위기를 낼 수 있고 셔츠나 블라우스와 매치할 경우에는 좀 더 오피스룩이나 하객룩처럼 단아한 분위기를 낼 수 있습니다.
색상은 따뜻해보이는 카멜 색상과 세련된 네이비 색상이 준비되어있는데요.
추운 겨울, 코트 안에 입어주면 안성맞춤인 트임 베스트 원피스 추천드려요.

바이 디자이넥트 패딩코트

한 겨울에 코트는 너무 춥고 롱패딩을 입자니 포멀한 느낌이 나지 않아
많이 고민하셨죠. 디자이넥트의 자체 제작 CHACC MADE 패딩 코트로
스타일과 따듯함을 한번에 잡으세요.

폴리 혼방의 기능성 원단은 스트레치성이 좋아 편안할 뿐만 아니라
보드라운 촉감에 방수까지 되어 겨울에 눈이 와도 걱정이 없는데요.
광택이 나는 네이비는 너무 뻔하고 무광택 네이비는 자칫 칙칙해 보일 수 있어
은은한 광택의 고급 기능성 패딩 소재로 제작했습니다.

4온스 누빔으로 패딩 자체로도 따뜻하지만 여기에서 끝이 아니죠.
울 혼방의 신축성있고 짜임있는 내피를 더해 보온성을 높였습니다.
지퍼로 탈부착이 가능하여 날씨에 따라 내피 탈착으로 길게 착용 가능하세요.

또한, 소매 안쪽 시보리로 스며드는 바람까지 잡았는데요. 보드랍고 도톰한
벨벳 소재를 사용하여 따스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습니다.

보온성과 포멀한 핏 모두 살린 디자이넥트만의 특별한 패딩인데요.
특히 사이드 패턴에 허리를 기준으로 위,아래 사선 라인이 들어가
슬림한 라인감을 살려줍니다.

올 겨울 역대급 한파라고 하죠.
스타일, 보온성 모두 CHACC MADE 패딩 코트로 꽉 잡으세요.

호리즌 스트라이프 니트

스트라이프와 컬러블록.
안어울릴거 같은 두가지 디자인이 만나 포근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느낌의 니트를 만들었어요.
전체적으로 둥근 쉐이프의 니트에 브라운과 크림 베이스의 패턴이 더해졌는데요.
스트라이프가 배색 조합을 만나 짧게 끊기는 느낌의 패턴이 귀여운 느낌을 줍니다.
폴리 혼방으로 보드라운 느낌의 소재감은 입을수록 더욱 감탄하실텐데요.
흐르는 듯한 소재감으로 둥근 쉐이프이나 부한 느낌 없이 니트 연출하시기 좋아요.
소매 시보리로 자연스럽게 잡히는 소매 볼륨과 엉덩이 끝에 살짝 닿는 기장감이 귀여운 디자인입니다.
배색 컬러를 기준으로 블루와 브라운 색상 준비되어있답니다.

올록 반목 니트&니트 플레어 스커트

활용도 만점의 니트 탑을 소개드려요.
보드라운 소재감으로 이너로도 맨살에 입어도 되고, 단독으로도 예쁜 니트입니다.
레이온에 캐시미어 혼방 소재로 부드러운 터치감으로 맨살에 입으면 괜시리 기분이 좋아지고요.
살짝 올라와서 목을 답답하지 않게 감싸주는 반목 네크라인, 엉덩이를 살짝 덮는 기장, 적당히 라인감을 살려주며 슬림하게 떨어지는 베이직한 핏감으로 단정하고 깔끔해 두루두루 입기 좋아 활용도가 높습니다.
올록 반목 니트의 포인트는 네크라인, 소매, 밑단의 골지인데요.
올록 볼록 입체감 있게 짜주어 디자인적 요소가 되어줄뿐만 아니라, 잔 바람이 들어오는 것을 막아주어 추운 겨울 따듯하게 입기 좋을거예요.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플레어라인이 우아한 니트 플레어 스커트입니다.
아크릴 100%로 보풀이 잘 일어나지 않는 소재에 부드러워서 니트 질감 그대로 흐르듯 떨어지는 라인감이 예뻐요.
여기에 플리츠는 아니지만 니트 짜임을 다르게 해서 올록 볼록하게 주름 느낌을 살려주었습니다.
무릎을 덮는 미디 기장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은 물론 따듯한 보온성까지 두마리 토끼를 잡았는데요.
신축성이 좋은 니트 짜임에 허리 밴딩까지, 편안함은 기본입니다.
니트와 블라우스 모두와 찰떡인 니트 스커트.
착한 가격으로 만나보세요.

착한 패딩 베스트

올 겨울 따듯함을 준비할 때입니다.
가벼운 폴리 소재에 국내산 솜으로 가볍게 누벼 어디에나 따듯하게 입기 좋은 누빔 조끼인데요.
누빔으로 나오는 패딩 조끼들이 많은 요즘, 왜 굳이 착한 패딩 베스트냐 하시면 포인트 세가지로 말씀 드릴 수 있을거 같아요.
하나. 모든 것이 국내산. 아무리 중국 상품들의 퀄리티가 좋아졌다고 해도 자주 입는 옷만큼은 국내산으로 제대로 만든 걸 찾게 되죠. 국내산 솜을 국내 공장에서 꼼꼼하게 누벼 얇고 가볍지만 따듯한 조끼가 완성됐어요.
둘. 마름모꼴 누빔. 흔치 않은 마름모꼴 누빔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멋스러운 스타일이 완성입니다.
셋. 패키지와 함께 제공되어 평소에는 작게 접어 주머니에 담아 가볍게 휴대하기도 좋아요.
지퍼로 더욱 간편한 오픈 클로징과 사이드 포켓까지 실용성은 기본이겠죠.
착한 가격에 믿을 수 있는 퀄리티로 따듯한 겨울을 준비해보세요.

로딩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