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본문영역

메인 프로필
디자이넥트친구 168

나에게 착, 디자이넥트. 디자이너와 나를 잇는 단 하나의 플랫폼

포스트 메뉴
레더 롱 플레어 스커트

안 그래도 바쁜 아침, 어제 생각해둔 옷이 구겨져있을 때의 기분이란 참 난감하죠.
구김이 가도 멋스러운 느낌이 충만한 레더 롱 플레어 스커트 소개드려요. 폴리우레탄으로 이루어진 레더 소재인데요.
자연스럽게 생긴 구김이 연출한 듯한 느낌을 주는 얇으면서도 탄탄한 재질이에요.
허리 라인 앞부분은 벨트를 한 것 처럼 깔끔하고 뒤쪽에는 밴딩 처리가 되어있어 뜨는 부분 없이 잡아주는데요.
밴딩에 이어 뒤쪽 사이드 측면에 지퍼 여밈이 있어 입고 벗을 때도 굉장히 수월하게 도와줘요.
무릎 밑에 머무는 우아한 기장에 가로로 긴 절개선이 있어 심심하지 않게 디테일을 챙겨줍니다.
플레어 라인이라 골반 너비에 상관없이 누구에게나 예쁜 라인감을 선사해요.
여리여리하고 단아한 핏이지만 소재로 세련된 멋스러움까지 더했어요.
단정한 블라우스에 매치해서 오피스룩을 완성하시거나 딱 붙는 니트티로 섹시함을 드러내보세요.
섹시한 와인 컬러와 우아한 카키, 두 가지 컬러 준비해드렸어요.
부츠와도 찰떡 궁합인 레더 롱 플레어 스커트 자신있게 추천드려요.

도트 패턴 블라우스

많은 사랑 받았던 리틀 하트 블라우스 제품에 이어 준비해보았어요.
한층 더 사랑스러운 도트 패턴 블라우스 소개드려요.
적당히 도톰한 폴리에스테르 소재로 이루어져있어 구김이 잘 가지 않고 은은하게 도는 광택감이 과하지 않아 고급스러워요.
주위를 둘러보면 스트라이프 패턴과 도트 패턴을 좋아하는 두 부류로 크게 나뉘는데요.
도트 패턴파라면 놓쳐서는 안될 아이템이라고 자부합니다.
인위적인 원모양이 아니라 붓으로 찍은 듯한 드로잉감이 살아있는 도트 패턴이라 부담없이 입으실 수 있어요.
스탠다드 칼라에 커프스 소매, 백 핀턱으로 깔끔하게 베이직한 셔츠핏인데요. 단독으로 입어주셔도 좋고 얇은 폴라티와 매치해주셔도 멋스럽습니다.
딸기 우유를 연상시키는 베이비 핑크, 크림 빛깔의 아이보리, 세련된 네이비, 총 3가지 컬러 준비해드렸는데요.
사랑스러우면서도 단정한 무드는 잃지 않은 도트 패턴 블라우스 추천드려요.

머메이드 슬릿 스커트

깔끔한 핏이면서도 따뜻한 니트 소재의 포멀한 스커트를 찾으셨다면.
두 가지 조건을 모두 충족시켜드릴 머메이드 니트 스커트 소개드려요.
아크릴 혼방의 찰랑이고 보드라운 니트 소재예요.
무릎 아래로 살짝 내려오는 기장감이 우아한 무드를 형성하는데요.
왼쪽 다리 라인을 따라 전면에 슬릿이 들어가 있어 보다 종아리가 길어보이도록 도와줘요.
허리에는 전체적으로 밴딩처리가 되어있어 뜨는 부분 없이 딱 잡아주어 편안하게 입으실 수 있고요.
머메이드 라인이 과하지 않은 세미 머메이드 라인이라 적당히 골반을 살려주는 정도로 부담스럽지 않은 핏감이에요.
블라우스나 니트 모두와 잘 어울리고 종아리 정도까지만 오는 기장감에 삭스부츠와 연출해주셔도 예뻐요.
클래식한 블랙 컬러와 따뜻한 브라운, 두 가지 컬러 준비해드렸어요.
분위기있고 세련된 룩을 완성하실 수 있는 머메이드 니트 스커트 놓치지 마세요.

듀얼 레이어 니트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스타일을 추구하는 디자이넥트.
디자이넥트만의 특별한 듀얼 레이어니트 소개드려요.
루즈한 핏에 골반을 포근히 덮어주는 기장감으로 활동하시기에도 편안해요.
나그랑 라인에 손등까지 덮어주는 소매는 탄탄하게 잡아주는 시보리로 흘러내릴 염려가 없어 거슬리지 않아요.
또한 이 아이템에는 특별한 점 3가지가 있는데요.
1. 니트와 비슷한 재질감이지만 폴리와 코튼 혼방으로 세탁에는 전혀 부담이 없어 손이 가도록 접근해보았는데요.
보드라운 촉감과 적 차르르 떨어지는 핏에 착용감이 훌륭해요.
2. 브이네크라인이 깊게 파져있는 옷을 입다보면 신경이 쓰여 따로 얇은 티를 속에 입어주고 그 안에 이너웨어까지 입어야하고..
그런 고민을 덜어드리기 위해 민소매를 겉감과 연결해 한 번에 손 쉽게 입으실 수 있도록 했어요.
밑단 시보리를 통해 이어지는 독특한 패턴이랍니다.
3. 겉으로 보이는 절개 라인을 데끼 재단으로 봉제하여 멋스러움을 더했어요.
평범하게 재단하는 시도도 해보았다가 좀 더 디테일한 면까지 챙겨드리고싶어 다시 샘플작업을 통해 신경쓴 부분이에요.

네크라인, 소매, 밑단, 봉제 등 꼼꼼하게 심혈을 기울여 자체제작한 바이디자이넥트 제품인데요.
롱한 기장감의 니트 스커트나 팬츠, 어떤 하의와도 잘 어울릴 수 있는 아이템이라는 점 자신합니다.
디자이넥트만의 감성이 담긴 듀얼 레이어 니트로 오늘의 룩을 완성해보세요.

스트라이프 터틀 니트

적당히 캐주얼하기란 쉽지 않죠.
포멀함과 캐주얼함, 모두 소화해낼 수 있는 스트라이프 터틀 니트 소개드려요.
비스코스 함유량이 높아 보드라운 촉감에 매끄러운 니트 소재예요.
어깨 드롭라인으로 활동하기 수월하고 적당히 여유있는 핏감인데요.
소매는 손등을 살포시 덮어주고 밑단은 장골을 덮어주는 기장이라 하의에 넣어서 입지 않으셔도 부담스럽지 않아요.
루즈한 터틀넥은 반목 기장감에 커팅 마감처리가 되어있어 여리여리해 보이고 내추럴한 무드를 선사해요.
가장 큰 특징인 스트라이프 배색은 밑단과 소매 끝단에 멋스러운 포인트가 되어줍니다.
데님이나 일반 팬츠와 캐주얼하게 입어주셔도 좋고 롱 스커트나 슬랙스와 포멀한 느낌으로 스타일링 해주셔도 잘 어울려요.
바탕색을 기준으로 아이보리, 브라운, 블랙, 총 3가지 컬러에 각각 블랙, 아이보리, 아이보리 배색으로 스트라이프 포인트가 들어가있어요.
상반된 느낌 모두 잡아줄 수 있는 만능 아이템인 스트라이프 터틀 니트 놓치지 마세요.

눈꽃 반목 니트

겨울에는 눈꽃 패턴이 들어간 아이템을 꼭 입어줘야하죠.
여러분의 마음을 눈송이로 채워드릴 눈꽃 반목 니트 소개드려요.
아크릴 혼방의 보드랍고 도톰한 니트 소재로 이루어져있는데요.
크고 작은 눈꽃 패턴 부분이 앙고라 재질로 되어있어 더욱 따스해보여요.
또한 정확히 눈꽃 패턴이 정확히 대칭을 이루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내추럴한 느낌까지 챙겨드렸는데요.
답답하지 않은 루즈한 반목 터틀넥에 손목, 장골까지 내려오는 깔끔한 핏, 적당히 여유있는 착용감이 아주 편안해요.
팬츠나 스커트와 스타일링 하실 때, 속으로 넣어주지 않으셔도 부담스럽지 않은 기장이라 어디에나 잘 어울려요.
부드러운 크림 빛깔의 베이지 컬러와 세련된 그레이, 두 가지 컬러 준비해드렸는데요.
점점 추워지는 겨울, 따스한 눈꽃 니트로 함께 하세요.

울 니트 원피스 세트

니트 원피스 세트는언제 어디서나 사랑받는 아이템이죠.
우아하고 세련된 울 니트 원피스 세트 소개드려요.
울 30% 레이온 40% 아크릴 30%로 차르르 떨어지는 따뜻한 울 혼방 니트 소재예요.
세트로 구성된 카디건은 논클로징 형태로 따로 여밈이 없어 편하게 걸치실 수 있고요.
논클로징 라인을 따라 테이프 형식으로 깔끔하게 마감처리 되어있어요.
깊은 브이 네크라인인 카디건에 비해 원피스는 완만한 라운드 네크라인으로 이루어져있는데요.
쇄골이 살짝 보일 듯 말 듯한 파임 정도로 따뜻하게 몸을 감싸줍니다.
중심선을 기준으로 허리에 밴딩 처리가 되어있는데요. 사이즈에 맞게 리본 길이를 조절하실 수 있습니다.
옆선에 매듭을 지어주시면 더욱 여리여리해보이므로 추천드려요.
무릎까지 오는 기장감에 원피스 밑단 양 사이드에 슬릿이 들어가있어 활동성을 더했어요.
편한하게 핏되는 바디감에 은은하게 드러나는 실루엣이 우아한 아이템입니다.
크림빛깔의 아이보리 컬러와 블랙, 두 가지 색상 준비해드렸어요.
간절기에 단독으로 착용하셔도 좋고 코트 안에 스타일링 해주셔도 안성맞춤인 울 니트 원피스 세트 놓치지 마세요.

파스텔 폴라 니트

베이직한 폴라티라고 해서 다 같은 무채색일 필요는 없죠.
이너로도 알맞고 레이어링 하기에도 좋은 파스텔 폴라 니트를 소개드려요.
울 60% 나일론 30% 캐시미어 10%로 촉감도 보드랍고 촘촘하게 짜임있는 니트 소재예요.
더한 것도 덜한 것도 없는 살짝 여유있는 베이직한 핏으로 어디에나 어울리는 니트입니다.
소매,밑단,넥 부분에도 과하지 않게 시보리가 들어가있어 깔끔하게 정리된 느낌을 줘요.
이 니트의 장점은 예쁘게 나온 파스텔 색감인데요.
밝고 옅은 채도의 부담스럽지 않은 파스텔톤이 좀 더 포근하고 부드러워보이는 분위기를 만들어줍니다.
얇은 두께감에 레이어링 하기에도 좋지만 색감 자체가 예쁘고 따뜻해서 이 니트 하나에 아우터만 걸치셔도 완벽한 룩을 완성하실 수 있어요.
파스텔 색상하면 빠질 수 없는 민트와 핑크 두 가지 컬러 준비해드렸는데요.
이 아이템은 여러모로 쓰임이 있어 꼭 추천드려요.

페플럼 베스트

도톰한 소재의 체형을 커버해주는 베스트를 찾으셨다면.
겨울 아우터로도 이너로도 활용도가 다양한 페플럼 베스트 소개드려요.

울 30% 폴리에스테르 70%의 두께감 있는 울 혼방 소재예요.

어깨 라인이 드롭되어있어 팔 윗부분을 살짝 감추어 체형 커버는 물론 여리여리한 느낌을 줘요.
지퍼 클로징 처리가 되어있어 착용하실 때도 편리합니다.
무엇보다 허리에 밴딩이 여유있게 잡혀있어 사이즈 구애없이 편하게 착용 가능하세요.

페플럼 스타일로 전체적으로 깔끔하지만 심심하지 않은 라인이 특징인데요.

톡톡한 두께감으로 터틀넥이나 원피스 등에도 걸쳐입기 좋아요.

따뜻한 색감의 베이지 색상과 기본 컬러인 블랙으로 두 가지 색상 준비해드렸어요.

어디에나 툭 걸쳐주면 멋스러운 페플럼 베스트 놓치지 마세요.

프릴 베스트 원피스

니트 하나로는 부족하고 여러 겹 껴입기에는 부담스러우셨다면.
도톰한 터틀넥부터 블라우스까지 레이어링 가능한 프릴 베스트 원피스 소개드려요.

폴리에스테르 70% 레이온 30%로 보드라운 촉감의 탄탄한 소재예요.
암홀이 깊어 착용감도 좋고 전체적으로 여유있는 핏감에 밑으로 갈수록 퍼지는 플레어 라인이라 활동하기에도 편리한데요.

앞 중심선에 핀턱 라인이 들어가있어 시선을 모아 플레어 라인이 더욱 돋보이도록 도와줘요.
프론트 양 쪽에 프린세스 라인이 잡혀있어 바디 라인이 더욱 여리여리해보이고 뒤판의 러플에 따로 절개가 들어가 앞판보다 시장이 살짝 길어 우아한 무드를 형성합니다.

세련된 그레이 컬러와 베이직한 블랙으로 두 가지 색상 준비해드렸어요.
하객룩이나 오피스룩으로도 제격인 프릴 베스트 원피스 추천드려요.

꼬임 니트 세트

겨울은 니트의 계절이라 하였죠. 머리부터 발끝까지 니트로 준비해드렸습니다.
찰랑이는 감이 매력적인 꼬임 니트 세트 소개드려요.
|울 혼방으로 보드랍고 신축성 좋은 니트 소재예요.
탑의 네크라인, 밑단과 팬츠의 밑단이 니트 특유의 자연스럽게 말리는 마감처리가 되어있어 내추럴한 분위기를 형성하는데요.
턱까지 포근하게 덮는 터틀 기장에 따로 접어서 입지 않고 착용하셔도 멋스럽습니다.
소매는 손등까지 내려오고 밑단은 골반까지 충분하게 덮어주는 전체적으로 루즈하고 롱한 기장감인데요.
팬츠는 허리가 밴딩 처리되어있어 편안히 착용하실 수 있고 마찬가지로 발목 끝까지 내려오는 롱한 기장감이에요.
바디의 드러나는 부분이 거의 없고 여유있는 핏감에 사이즈에 크게 구애받지 않고 착용 가능하세요.
코발트 블루의 잘 빠진 블루 컬러와 보카시 무드가 살아있는 라이트한 그레이 컬러, 두 가지 색상 준비해드렸어요.
정말 잘 나온 제품이라 MD도 하나 픽해놓은 상품인데요. 받아보시면 절대 후회하지 않으실 꼬임 니트 세트 추천드려요.

릴랙스 폴라/스커트 니트 세트

추운 겨울, 보드라운 니트 속에 폭- 안겨있는 느낌을 원한다면.
입는 것만으로도 몸과 마음의 안정을 찾아주는 릴랙스 폴라 니트 소개드러요.

레이온 53% 폴리에스테르 29% 나일론 18%로 부드럽고 짜임있는 니트소재인데요.

총 약 70cm의 긴 기장감과 손목까지 포근히 덮어주는 소매가 따뜻함을 더해줘요.
쇄골라인부터 시작하는 터틀넥이 목 부분을 따뜻하게 감싸주는데요.
네크라인을 여유있게 감싸주고 전체적으로 루즈한 핏이 답답하지 않고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세요.

세트로 구성된 릴랙스 스커트와 입어주셔도 좋고 같은 니트소재나 슬랙스, 데님 팬츠 등 어떤 하의와도 내추럴한 느낌으로 완성하실 수 있으실 거예요.

편하게 매치하실 수 있도록 차콜, 블랙 두 가지 컬러 준비해드렸어요.

올 겨울에 마음까지 따뜻하게 해 줄 릴랙스 폴라 니트 추천드려요.

컨버터블 코튼 머플러

날은 추워지고 몸도 마음도 시려워지는 요즘, 조금이나마 따뜻하게 해드리기 위해서 준비했어요.
어떠한 착장에도 편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스카프소개드려요.
보드라운 코튼 소재에 1oz의 솜을 패딩하여 폭신한 쿠션감은 물론 보온성 또한 챙겼는데요.
같은 소재의 앞, 뒤면 컬러가 다른 디자인으로 드라마틱한 연출을 가능케합니다.
앞, 뒤의 구분없이 활용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인데요.
차분한 그레이 색상의 반대편에 개나리 컬러의 은은한 채도의 옐로 컬러를 배치했어요.
외곽선을 따라 오버로크 처리된 옐로 컬러가 양면의 조화를 이뤄주어 디테일을 살렸답니다.
착용하시는 방법에 따라 여러 느낌을 줄 수 있지만 대표적으로 세 가지 느낌을 줄 수 있는데요.
첫 번째, 그레이 색상이 겉으로 보이도록 반 접어서 둘러주시면 옐로 컬러가 언뜻언뜻 보여 차분하고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포인트가 되어주는 룩을 완성하실 수 있어요.
두 번째, 반대로 옐로 컬러를 겉으로 착용해주셔도 또 다른 느낌의 사랑스럽고 따스한 느낌을 주실 수 있을 거예요.
세 번째, 겉/안 구분없이 자유분방하게 둘러 매주셔도 멋스러운 느낌을 듬뿍 자아낼 수 있습니다.
항상 그렇지만 실용성부터 디테일까지 꼼꼼하게 신경 쓴 아이템이에요.
가로 35cm에 세로 220cm로 넉넉한 기장감과 배색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컨버터블 코튼 머플러 놓치지 마시고 꼭 만나보세요.

라이트 쇼트 패딩

재작년에 이어 작년까지 롱패딩 열풍이 일었다면 올해는 숏패딩의 계절이죠.
베이직한 디자인에 어디에나 간편하게 걸쳐입기 좋은 라이트 쇼트 패딩 소개드려요.
탄탄한 폴리에스테르 재질에 빵빵하게 100% 웰론 충전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따뜻한 패딩인데요.
앞부분 중앙의 부드러운 지퍼로 간편한 오픈 클로징이 가능합니다.
네크라인과 소매 끝단에는 시보리 처리가 되어있어 바람이 들어올 틈을 막아주었어요.
앞 부분은 장골까지 자리잡은 숏한 기장이지만 뒷 부분은 엉덩이를 살포시 덮어주는 기장으로 바람을 막아주어 부담없이 입으실 수 있을 거예요.
또한 프론트가 아닌 양 사이드 절개 라인을 따라 포켓이 있는 디자인으로 깔끔한 느낌을 줍니다.
크림빛깔 베이지색상과 베이직한 블랙, 예쁘게 빠진 카키까지 세가지 컬러 준비해드렸어요.
직전 플리마켓에서 선보였을 때, 다수의 고객님들께서 직접 입어보시고 만족하여 구매율이 매우 높았던 상품이니 놓치지 마세요.

비비드 앙고라 니트

겨울만 되면 찾게되는 앙고라 니트가 이번에는 여러분을 찾아왔어요.
비비드한 색감이지만 살짝 딥한 감이 있어 겨울에 포인트로 입기에 딱 알맞은 비비드 앙고라 니트입니다.
앙고라 50% 아크릴 30% 폴리에스테르 20%의 보드랍고 톡톡한 짜임있는 앙고라 니트 소재예요.
크롭니트보다는 살짝 긴 기장으로 딱 장골까지 밑단이 자리잡아 허리는 가늘고 다리는 길어보이도록 도와주는데요.
소매도 비숍라인으로 빠져서 허리라인과 마찬가지로 손목은 가늘고 팔선은 길어보이도록 도와줘요.
여리여리한 느낌은 가져가지만 과한 볼륨감이 아니어서 캐주얼한 룩과 포멀한 룩 모두 어울리는 니트예요.
데님팬츠나 패턴이 있는 스커트와 입으면 발랄한 분위기를 선사하고 보다 채도가 낮은 단색의 롱스커트와 매치하면 우아한 무드를 즐기실 수 있어요.
커스터드 크림을 섞은 듯한 예쁘게 빠진 머스터드 컬러와 쨍한 코발트 블루 색상으로 두 가지 컬러 준비해드렸는데요.
추운 겨울, 무채색이 대부분일 옷장 안은 비비드 앙고라 니트로 완성하세요.

햅번 원피스

연말 연시 모임이 잦아지는 지금, 우리에게 가장 필요한 원피스를 소개드려요. 우아한 튤립 네크라인과 허리 핀턱으로 잘록한 라인감, 풍성한 밑단까지 딱 하나 가지고 있어야 하는 블랙 드레스인데요.

편안하면서도 갖춰입은 느낌이 날 수 있도록 신경써서 제작한 CHACC MADE 드레스는요. 탄탄한 짜임의 코튼 혼방 소재를 사용해서 쫀쫀하게 바디라인을 잡아주었고요. 은은한 광택이 돌아 단품으로도 충분히 아름다운 멋을 전달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길게 들어간 튤립 네크라인으로 목선은 더욱 길게, 우아한 분위기를 살려 여성스러운 매력을 담아주고요. 가슴 부분에 사선으로 다트를 넣어주어 입체적인 라인감을 완성해줍니다. 또한 이 드레스의 가장 큰 매력이라 할 수 있는 뒷태, 허리의 핀턱 주름을 설명드려야 하는데요. 허리 뒷면에 4줄의 맞주름이 들어가서 허리 라인감은 살리고 밑단은 찰랑이게, 풍성한 밑단이 완성되게 했습니다.

앞에서는 슬림한 느낌이, 뒤에서는 풍성한 풀 스커트의 라인감을 느낄 수 있는 반전 드레스인데요. 악세서리와 함께하여 화려한 연말 분위기를, 신년에는 원피스만으로 단정하면서도 편안한 룩을 완성하시길 바랄게요.

SMALL, MEDIUM 두가지 사이즈로 나왔고, 신축성이 좋은 소재이니 허리 단면 기준으로 사이즈 선택하시길 추천드릴게요.

앙고라 랩 카디건 & 니트 플리츠 스커트

니트 중에서도 단연 가장 포근해보이는 건 바로 앙고라 소재겠죠.
레이어링해서 입기에 딱 알맞은 앙고라 랩 카디건 소개드려요.
앙고라 40% 울 40% 나일론 20%의 보드랍고 톡톡한 짜임있는 니트 소재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보통 랩 형식으로 되어있는 옷들은 매듭이 쉽게 풀려 꺼려하실 수도 있을텐데요.
랩 형식으로 이루어져있지만 밑단 전체가 시보리 형태로 잡아주어 손쉽게 입을 수 있는 랩 카디건이에요.
허리와 손목에 있는 시보리가 라인을 딱 잡아주어 보다 날씬해보이는 데다가 퍼프 소매가 사랑스러운 느낌을 더해줍니다.
여리여리해 보이면서도 볼륨감도 놓치지 않는 핏을 자랑하는데요.
양 사이드에 같은 소재의 리본이 달려있어 앞,뒤 원하시는대로 연출이 가능합니다.
부드러운 베이지 컬러와 꽃잎같은 코랄핑크 색상 준비해드렸어요. 레이어링하는 아이템에 따라 다양한 무드를 즐기실 수 있는 앙고라 랩 카디건 추천드릴게요.

겨울에 니트를 입게되면 자연스레 짝꿍인 것 마냥 니트 롱 스커트에 손이 가는데요.
가을 아이템으로 사랑받은 니트 플레어 스커트에 이어 더욱 도톰해진 니트 플리츠 스커트 소개드려요.
코튼 35% 폴리에스테르 65%의 톡톡하고 쫀쫀한 짜임을 자랑하는 니트 소재예요.
니트 소재가 두터워진 만큼 포근함도 배가 됐어요.
허리에는 탄탄한 밴딩이 들어가있어 뜨는 부분없이 라인을 딱 잡아준답니다.
종아리 부근까지 내려오는 부담스럽지 않은 롱한 기장감에 플리츠가 잡혀있어 움직일 때마다 찰랑거리는 느낌이 좋은데요.
뭐 입을 지 고민하지 않고 어떤 상의와 매치해도 내추럴한 느낌과 여리여리한 분위기까지 챙겨갈 수 있는 일석이조 아이템입니다.
이번 기회에 하나 장만하셔도 후회없으실테니 꼭 만나보세요.

랩 니트 원피스

평범한 랩 원피스는 저리가라죠. 기존에 흔한 랩 원피스와는 다른 랩 니트 원피스 소개드려요.
울 60% 아크릴 20% 나일론 20%로 촘촘한 니트소재로 이루어져있어 편안히 착용 가능하시고요.
슥-입어주시고나서 프론트 사이드에 있는 덧장 형식의 랩 부분을 여며주시면 멋스러운 연출이 가능합니다.
가슴선에서 아랫배부분까지 덧장이 가려주어 군살걱정은 일절 안 하셔도 되는데요.
롱한 기장감에 루즈한 핏이 여리여리한 무드를 연출해줍니다.
단아한 디자인의 니트 원피스에 차분한 느낌을 주고 밑단의 양 사이드에 트임이 있어 활동하기에도 편안합니다.
따뜻한 카멜, 겨울 계절감에 잘 어울리는 아이보리, 차분한 블랙, 이렇게 3가지 색상으로 준비해드렸어요.
원하시는 컬러로 초이스하셔서 착 붙는 원피스 만나보세요.

남성용 패딩 코트

디자이넥트에서 처음으로 소개하는 남성용 아이템, 패딩 코트입니다. 실은 지난 여성용 패딩 코트 판매 후에 남성용 패딩 코트에 대한 문의가 꾸준히 있었는데요. 연말 연시를 맞아 가족, 남자친구에게 선물하실 수 있도록 남성용 패딩 코트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여성용과 함께 구매 시 추가 1만원 할인 쿠폰 드리니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세요.

한 겨울에 코트는 너무 춥고 롱패딩을 입자니 포멀한 느낌이 나지 않아 많이 고민하셨죠. 디자이넥트의 자체 제작 CHACC MADE 패딩 코트로 스타일과 따듯함을 한번에 잡으세요.
폴리 혼방의 기능성 원단은 스트레치성이 좋아 편안할 뿐만 아니라 보드라운 촉감에 방수까지 되어 겨울에 눈이 와도 걱정이 없는데요. 광택이 나는 네이비는 너무 뻔하고 무광택 네이비는 자칫 칙칙해 보일 수 있어 은은한 광택의 고급 기능성 패딩 소재로 제작했습니다.
또한 구스나 웰론 대신 가벼운 4온스 친환경 코튼으로 충전재를 사용했는데요. 4온스 누빔으로 따듯함은 물론, 충전재가 움직이지 않아 깔끔한 라인감까지 완성했습니다.
보온성과 포멀한 핏 모두 살린 디자이넥트만의 특별한 패딩인데요. 특히 사이드 패턴에 허리를 기준으로 위,아래 사선 라인이 들어가 슬림한 라인감을 살려줍니다. 남성용인만큼, 안감과 안주머니를 더해 깔끔한 마감과 활용성까지 신경썼으니 믿고 구매하셔도 좋을거예요.

올 겨울 역대급 한파라고 하죠. 내 남자의 스타일, 보온성 모두 CHACC MADE 패딩 코트로 꽉 잡으세요.

드로잉 블라우스 & 울 스커트

플라워 패턴이라고해서 다 같은 패턴은 아니죠.
일러스트 작가가 직접 그려낸 듯한 드로잉 블라우스 소개드려요.
폴리 소재로 이루어져있어 블라우스 특유의 차르르 떨어지는 느낌이 좋아요.
미세하게 광택이 도는 것과 같은 실크 느낌의 블라우스입니다.
과한 느낌없이 단정한 카라와 커프스, 단추단까지 최소한의 면적으로 깔끔한 느낌을 주는데요.
심심하지 않게 소매 부분에 두 번의 핀턱이 있어 디테일까지 챙겼습니다.
소재 특성상 매끄럽게 떨어지는 느낌에 살짝 여유있어 보이는 핏이 여리여리하게 보이도록 도와줍니다.
이 블라우스의 가장 큰 특징인 플라워 드로잉 패턴은 블라우스를 전체적으로 차지하고있지만 얇은 선으로 이루어져있어 꽉 차는 느낌없이 유려한 곡선이 아주 우아해요.
딥한 커피빛 베이지 바탕에 블랙 드로잉과 아이보리 바탕에 와인빛 드로잉 컬러로 두 가지 색상 준비해드렸는데요.
컬러만으로도 다른 분위기를 느끼실 수 있어 두 가지 색상 모두 구매하셔도 후회하지 않으실 거라 자신합니다.

롱한 기장감의 울 스커트는 겨울에 포멀하게 차려입기 딱 좋은 아이템이죠. 공식적인 자리에 갈 일이 많거나 직장에 출퇴근하시는 여성분들을 위한 울 스커트 소개드려요.
울 혼방으로 포근하고 무릎선까지 내려오는 긴 기장감으로 보온성까지 갖췄습니다.
앞/뒤 양 쪽에 있는 다트와 살짝 올라간 하이웨스트라인이 허리를 더욱 가늘어보이고 하체를 더욱 길어보이게 도와주는데요.
밴딩없이 잡혀있는 허리라인과 군더더기 없는 H라인으로 단정하게 차려입은 듯한 느낌을 줘요.
허리라인과 밑단 모두 깔끔하게 커팅처리 되어있고 소재 특성상 탄탄한 느낌으로 곧은 이미지를 잡아줍니다.
구김이 잘 가지않고 도톰한 소재로 상의를 넣어입으셔도 전혀 티나지 않아 완벽한 룩을 완성하실 수 있을 거예요.
컬러는 베이직하게 아이보리와 베이지 두 가지 색상 준비해드렸어요.
심플한 아이템을 즐겨입으시는 분이라면 마음에 꼭 들만한 울 스커트 추천드려요.

로딩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