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본문영역

메인 프로필
부르심의 보드게임 모험기친구 413

보드게임 매니아 부르심의 공간입니다. 보드게임 후기, 펀딩, 선주문 등 보드게임 소식만 다룹니다. ^^

포스트 메뉴
패러독스 보드게임, 우주에서 일어나는 시간의 균열을 해결해야 합니다

패러독스는 우주에 생기는 시간의 균열을 해결하는 테마의 보드게임입니다. 적고 보니 파티 게임 크레이지 타임과 유사한 테마로 보이기도 합니다.

2인플로 할 경우 60분 정도 걸립니다. 2인이서 하게 될 경우 턴이 빨리 돌아와서 상당히 쾌적하게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3인 또는 4인이 될 경우, 플레이 시간은 더욱 늘어납니다.

사실 이 게임은 인원이 많다고 해서 크게 플레이가 바뀌진 않습니다. 인터액션이 강하지 않거든요. 그런 점으로 미루어 볼때 오히려 2인플이 더 나을 수도 있습니다.

퍼즐을 통해서 에너지를 얻고 그 에너지를 사용해서 각종 시간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그렇게 해결한 카드들은 나중에 셋컬렉션으로 사용해서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같은 알파벳 카드를 모아야 합니다.

게임 보드에는 알파벳 타일들이 존재하는데 이 알파벳이 해당 카드에 있는 생물들이 사는 행성입니다. 시간 균열과 함께 지속적으로 공간적인 문제가 발생하는 세계라서 하다 보면 해당 행성 타일이 부서집니다.

점수를 얻기 위해서는 이들 행성들을 복구시켜야 합니다. 그래서 카드 모으는 것만이 아니라 자기가 주로 점수 얻는 해당 알파벳 행성의 유지에도 신경을 써야 합니다.

퍼즐류 좋아하시면 제법 재미나게 할 수 있는 보드게임입니다.

할리우드 골든 에이지 보드게임 드디어 도착!

통관 모두 잘 마치고 마침내 받았습니다!

이제 곧 배송 들어갑니다. 빠르면 이번 주부터 받으시는 분 생기실 수도 있습니다.

다음 주 수요일(7월 10일)까지 못 받으시면 텀블벅 창작자 문의하기로 반드시 연락주세요~

너무 오래 기다리게 해서 죄송합니다. 이제 곧 받으실 겁니다! ^-^

할리우드 골든 에이지 배송 안내

배송 일정 안내
할리우드 골든 에이지는 다음 주 초에 국내로 들어옵니다. 6월 배송은 어렵게 되었습니다. 죄송합니다 ㅠㅠ
빠르면 다음 주중에 배송이 이뤄지고 아무리 늦어도 7월 12일 전에는 배송을 모두 마칠 계획입니다.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 배송이 시작되면 다시 안내하겠습니다.

특별 선물 준비 완료!
텀블턱 후원자 전원에게 증정하는 클래퍼보드 준비가 완료되었습니다.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의 두 종류이며 랜덤으로 들어갑니다.

배송이 늦어진 점 정말 죄송합니다. 최대한 빨리 특별 선물과 함께 보내도록 하겠습니다.

리틀타운빌더스. 게임 제목 그대로 작은 마을을 만드는 테마의 보드게임입니다.
아기자기한 일러스트와 미플이 일품입니다. 그뿐만 아니라 재미도 있습니다! ^-^

배송 주소지 확인
할리우드 골든 에이지 한글판 배송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빠르면 6월 마지막째 주에 배송이 가능합니다. 최신 주소지로 변경 부탁드립니다. 받는 주소지가 변경되신 분은 6월 21일까지 주소지 변경을 완료해주시길 바랍니다.

배송 주소지는 다음 방법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1. 오른쪽 상단에 있는 개인 페이지 클릭
2. 내 후원 현황에서 할리우드골든에이지 한글판 클릭
3. 하단 배송 정보에서 수정하기 클릭
4. 변경된 주소 입력
추신: 간혹 우편번호가 변경 안 되는 경우가 있으나 배송 주소가 올바르면 정확하게 배송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디스 워 오브 마인 보드게임 한국어판 펀딩이 성공적으로 끝났습니다. 참여해주신 모둔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습니다. _(__)_

새로운 보드게임 펀딩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되어서 안내해드립니다. ^^
주사위로 만들어가는 신대륙 개척 프로젝트 <산타마리아> 를 시작했습니다.
https://www.tumblbug.com/santamaria
제가 자신있게 추천하는 정말 재미있는 보드게임입니다.
후원 부탁드립니다. 후회하지 않으실 겁니다.
감사합니다!

베르사유 보드게임 - 베르사유 궁전 건축 테마

베르사유 보드게임은 프리터 보드게임을 출판했던 NSKN 퍼블리셔의 2014년 게임으로 플레이어들이 베르사유 궁전을 짓는 테마입니다.

게임은 꽤 재미납니다. 플레이어의 미플을 한 칸 이동시켜서 도착한 위치에 있는 자기 미플의 수를 세어서 그 공간의 혜택을 얻습니다. 미플들이 많으면 혜택이 커지는 방식입니다. 그리고 턴이 넘어갑니다. 두 턴 연속 같은 액션은 불가능합니다.

액션에는 크게 자원 얻는 액션(나무,돌,금), 건축 타일 획득, 문양 획득, 패시브 획득, 궁전 건축으로 나뉩니다.

게임 보드 중안에 건축 타일을 이용해서 완성해야 하는 공간이 크게 있습니다. 이곳에 자기가 소유한 건축 타일을 아귀가 맞게 잘 배치해야 합니다.

위에서 얘기했지만 게임은 기대 이상입니다. 꽤 재미나요. 그런데 재미가 궁전 건축을 할 수 있을 때까지입니다.

게임을 진행하다보면 더이상 궁전 건축이 불가능한 상황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멋지게 완성하는 경우도 있다고 하는데 이 때는 완성이 가능하진 않았습니다. 맞는 타일들이 제대로 없어서 그런 일이 일어났습니다.

궁전 건축이 의미가 없어지는 순간부터 게임이 이상하게 흘러가게 됩니다. 보통 이런 상황이 되면 게임이 끝나야 하는데 게임이 끝나질 않더군요.

참고로 궁전을 완벽하게 건축하면 게임이 끝납니다. 그 외 두 가지 종료 조건이 더 있는데 그 중 하나를 충족해서 끝나긴 했습니다. 끝나야 한다라고 생각했던 시점보다 더 길게 플레이를 해야 했습니다.

하여튼 게임 종료 시점이 참 아쉬웠습니다. 그 부분 때문에 평가가 낮아졌습니다. 게임 종료 부분 때문에 아쉬웠지만 전반적으로 재밌게 즐겼네요.

디스 워 오브 마인 보드게임 마이크로사이트를 오픈하였습니다!
알림 신청 부탁드립니다!

Copyright플러스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