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본문영역

메인 프로필
부르심의 보드게임 모험기
친구 1,645

보드게임 매니아 부르심의 펀딩, 선주문 등 보드게임 소식 전달

포스트 메뉴
디스 워 오브 마인 보드게임 확장 출시 예정

디스 워 오브 마인 보드게임에 보내주신 성원에 매우 감사합니다.

성원에 힘입어 디스 워 오브 마인 폐허가 된 도시의 이야기(가제)를 한글판 출시하려고 합니다.

10만 영어 단어로 구성된 확장이고 현재 번역 작업에 들어갔습니다.

주문과 제작 일정은 구체적으로 정해지면 다시 안내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디스 워 오브 마인 보드게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우리들의 여름방학 배송 준비 중!

우리들의 여름앙 보드게임 수령하였습니다!
실제 배송은 다음 주에 이뤄집니다.
이제 곧 받으십니다. ^^

우리들의 여름방학 배송 안내

안녕하세요? 부르심입니다.

우리들의 여름방학 보드게임의 국내 입항 예상 일정은 1월 29일(수)입니다. 배송은 그 다음 주인 2월 3일부터 진행될 것으로 보이며 아무리 늦어도 2월 14일까지는 모두 발송 완료할 수 있어 보입니다!

감사합니다!

디워마 스크립트앱 공개 - 웹 기반

안녕하세요? 부르심입니다.

지난 주에 디워마의 모든 배송을 완료했습니다. 대부분 게임을 받으셨을테고 못 받으신 분들도 며칠 안에 다 받으실 겁니다.

디워마 이벤트 중입니다. 개봉기, 후기, 리뷰 등등 어떤 글도 좋습니다~. 많이 많이 참여해주세요!

현 상황에서는 참여만 해도 이벤트 물품을 받을 겁니다 ㅎㅎ.

이벤트 참여 주소 ->
https://blog.naver.com/summonschy/221734846288

최근 디워마 확장 문의가 증가하는데, 지금 이같은 이벤트에 적극 참여해주셔야 확장판 나올 확률이 올라갑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스크립트앱 주소 공개합니다.

웹 기반이라 반드시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어야 사용 가능합니다. 텍스트라서 데이타를 그렇게 크게 소모하진 않을 겁니다.

스크립트 앱 주소 ->
https://twom.rktech.dev/

입력 숫자가 잘리는 버그가 있는데 사용에 크게 지장을 주는 부분은 아니어서 공개합니다. 조만간 그 부분은 수정될 것입니다.

이 스크립트서치 웹앱이 디스 워 오브 마인 보드게임 한글판 플레이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재밌게 즐겨주세요~.

우리들의 여름방학 펀딩 성공!

우리들의 여름방학 펀딩이 마무리되었습니다.

후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한글판 샘플이 일찍 나온 관계로 더 빨리 우리들의 여름방학 한글판 받으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현재 예상 전달일은 2월 중순입니다. ^^

선물 세트를 후원해주신 분들은 텀블벅 결제가 마무리된 이후부터 제가 배송 준비가 가능합니다. 우리들의 여름방학을 제외한 나머지 게임들은 이번 달 안에 모두 받으실 겁니다!

우리들의 여름방학을 후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_(__)_

우리들의 여름방학 펀딩 종료 임박

안녕하세요? 부르심입니다.

텀블벅에서 진행하는 우리들의 여름방학 펀딩 종료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정말 재미난 드로우 앤 라이트의 보드게임입니다. 보드게임 접대용으로 또 영업용으로 매우 훌륭한 게임입니다.

펀딩 후원자만을 위한 특별 선물과 이벤트 참여자를 위한 선물이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부르심 드림.

디워마 국내 배송 임박

안녕하세요? 부르심입니다.

디워마 받는 주소지가 변경되신 분은 내일 즉 11월 29일까지 변경 부탁드립니다.

그 이후 주소지 변경은 반영이 어렵습니다.

디스 워 오브 마인 보드게임 한글판은 예정대로 12월 2일 국내 부산 입항합니다.

국내 배송은 빠르면 12월 6일부터 시작될 예정이며 12월 13일까지는 후원하신 모든 분들이 디워마 한글판을 받으실 겁니다.

다음 주에 실제로 게임이 도착하면 다시 한 번 공지 올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부르심 드림.

테인티드 그레일 제작 진행 일정

안녕하세요? 부르심입니다.

테인티드 그레일 진행 소식입니다.

테인티드 그레일은 현재 9개 언어로 제작됩니다.

- 영어
- 독일어
- 폴란드어
- 이탈리아어
- 스페인어
- 프랑스어
- 체코어
- 러시아어
- 한국어

아시아권에선 한국만 유일하게 다른 유럽권 국가들과 함께 자국어판이 제작됩니다.

기쁜 소식은 테인티드 그레일의 긱평점이 고고행진을 하고 있습니다. 한 달 전만 해도 보드게임긱에서 평균 평점이 7.8이었는데, 지금은 8.7까지 올라갔네요. 정말 기대되는 게임입니다. ^^

앞으로의 예상 진행 일정입니다.

12월 - 파일 취합: 여러 언어의 파일들을 모으는 단계입니다.
01월 - 파일 검수: 디지털 검수가 진행됩니다.
02월 - 중국 휴무: 중국 휴일로 인해 공장이 쉬어서 제작 진행이 거의 안 됩니다.
03월 - 제작 시작: 본격적인 제작이 시작됩니다.
04월 - 제작 완료: 유럽권 나라판들이 먼저 완성되고, 마지막에 한국어판이 완성됩니다.
05월 - 국내 배송: 5월에 배송이 마무리될 예정입니다.

중간중간 테인티드 그레일 관련 소식 지속적으로 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부르심 드림.

디스 워 오브 마인 보드게임 한글판 곧 국내 도착

디스 워 오브 마인 보드게임 한글판이 12월 2일 국내 입항 예정입니다.

펀딩/선주문 하신 분들은 12월 13일까지 한글판을 받으실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제 조금만 기다리시면 디워마 한글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테인티드 그레일 한글판 선주문 시작!

테인티드 그레일 보드게임 Tainted Grail board game 은 2018년도 가장 후원을 많이 받은 킥스타터 프로젝트로 모금액 약 65억원, 후원자 약 42,000명을 달성하였습니다.

한글판으로 출시되는 코어 박스 리테일 버전은 약 20만 영어 단어로 구성됩니다. 이같은 보드게임을 한글판으로 출시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한글판 출시 예정일은 2020년 4월입니다만. 변수를 고려하여 5월 31일까지 예상 배송일로 정했습니다. 가능한 빨리 전달후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테인티드 그레일은 아더왕 전설과 켈트 신화에 바탕을 스토리 기반 보드게임으로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테인티드 그레일 사진 in 에센 페어 by 보드엠

세계 최대 보드게임 박람회인 에센 페어 보드엠 현장에서 촬영한 테인티드 그레일 코어 박스와 미니어쳐 세트인 몬스터즈 오브 아발론의 사진을 보내왔습니다.

공유합니다. ^^

주: 사진에 보이는 미니어쳐들은 수작업인 선스롭 sundrop 처리된 것들입니다. 참고 바랍니다.

테인티드 그레일 선주문 플랫폼 - 보드엠

테인티드 그레일 보드게임 한글판 선주문 플랫폼이 정해졌습니다.

보드게임 전문 쇼핑몰인 보드엠에서 진행 예정입니다.
주소
http://www.boardm.co.kr/

아직 시작 일시는 확정되지 않았으나 선주문 시작하게 되면 카톡 메세지로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애비뉴 특가 판매 시작

재미있고 쉬운 길잇기 보드게임 애비뉴의 특가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보드엠에서 진행됩니다.
링크->
https://bit.ly/310ylT5
또 보드라이브에서 애비뉴 실시간 플레이 중입니다. 애비뉴가 어떤 게임인지 궁금하신 분은 지금 바로 보드라이브 실시간 방송을 보세요 ^^
링크 ->
https://bit.ly/2AWVWti
10월 12-13일에 진행되는 보드게임페스타에서 애비뉴를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나쓰메모 한글판 펀딩 시작

화제의 보드게임 나쓰메모 한글판(우리들의 여름방학) 펀딩을 텀블벅에서 시작했습니다.

2명부터 6명까지 참여하여 여름방학을 계획하고 즐기는 게임.
어릴 적 여름방학의 추억을 떠올리며 웃고 즐기며 얘기할 수 있는 게임.
게임이 끝났을 때, 우리는 우리들의 지난 여름방학을 떠올리고 있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우리들의 여름방학"은 주어진 한달의 시간을 각 주차로 나누어 가장 알찬 여름방학을 계획한 사람이 승리합니다. 게임에 쓰인 방식은 주사위를 굴려 적는 롤 앤 라이트가 아니라 카드를 뽑아 적는 드로우 앤 라이트입니다.

각 주차별 더미에서 플레이어끼리 돌아가며 카드를 1장씩 뽑아 공개한 뒤 그 내용을 토대로 '나 언제부터 언제까지 곤충채집하러 갈 건데 같이 갈 사람? 손!'하고 발표를 하고, 그 발표 내용을 듣고 함께 할 사람은 거수, 그렇지 않을 사람은 가만히 있는 투표 방식도 접목되어 있습니다.

일종의 역할 놀이로써, 성별이나 이름은 반드시 실제와 통일시킬 필요가 없습니다. 중요한 건 이 게임을 함께 하는 모든 플레이어가 서로 동년배의, 같은 동네의 친구라는 사실입니다!

"우리들의 여름방학"은 우리가 경험했던 여름방학을 게임으로써 웃고 떠들며 그 날의 여름을 다시 리마인드시키는 과정을 통해 우리가 잃어버린 것들, 그리고 잊어버린 것들, 그렇기에 소중한 것들을 다시 한 번 떠올리게 함으로써 비로써 '살아있음'을, 현재의 소중함을, 서로 기억을 공유하고 공감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 것인가를 일깨워 줍니다.

테인티드 그레일 개봉기

테인티드 그레일을 만든 어웨이큰 렐름즈에서 한국어 번역에 도움을 주기 위해 완성품 1개를 특송으로 보냈습니다.

게임을 보내준 어웨이큰 렐름즈에 큰 감사를 표합니다. 실제 플레이를 통해 에러 없는 번역이 되게 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게임 구성품이 궁금하신 분들이 있으리라 생각 들어서 개봉기 올립니다. 실제 한국어판이 나올 때는 구성품이 일부 변동이 있을지도 모르니 그 점 참고해서 봐주세요.

또 스크립트북이 특이하게도 스프링제본이 되어 있네요 ㅋ 덕분에 펼쳐서 보기에 매우 좋네요.

타락한 성배와 아발론의 몰락: 테인티드 그레일 한글판 출시 예정

테인티드 그레일 보드게임 Tainted Grail board game 은 2018년도 가장 후원을 많이 받은 킥스타터 프로젝트로 모금액 약 65억원, 후원자 약 42,000명을 달성하였습니다.

테인티드 그레일은 아더왕 전설과 켈트 신화에 바탕을 스토리 기반 보드게임입니다. 한글판으로 출시하려는 코어 박스 리테일 버전은 약 20만 영어 단어로 구성됩니다.
한글판 출시 예정일은 2020년 4월입니다.
한글판의 제작 수량은 500개며 가격은 16만 9천원입니다.
올해 10월 또는 11월에 선주문 진행 예정입니다.

선주문 사용 플랫폼과 시작 일시가 확정되면 다시 안내하겠습니다.

제 채널을 구독하신 분은 카톡문자로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큰 호응 감사드립니다.

디스 워 오브 마인 보드게임(이하 디워마) 한글판은 정말 도전적인 프로젝트였습니다. 주변 지인들의 많은 우려와 걱정이 있었습니다. 영어 단어 수만 해도 25만 단어 이상, 폴란드 공장 생산 등등

이런 디워마 한글판이 펀딩/사전예약을 통해 약 1억 1천만원 이상, 예약 수량으로는 1400개 이상을 달성하였습니다. 진정으로 놀라운 수치입니다.

디워마 한글판은 폴란드 공장에서 현재 이미 제작이 모두 완료되었습니다. 선박 스케줄이 잡혀서 예상 국내 입항 날짜까지도 나왔습니다. 그 날짜는 12월 2일입니다. 늦어도 12월 중에는 디워마 한글판을 모두 받으실 겁니다.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제가 진행하는 크고 작은 한글판 프로젝트에 많은 관심과 호응 부탁드립니다.

부르심 드림.

디스 워 오브 마인 보드게임 한글판 사전예약 마감 9월 27일

1인부터 6인까지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 디스 워 오브 마인 한글판의 사전예약이 9월 27일 종료됩니다.
현재 펀딩/선주문 총 금액이 1억원을 돌파하였습니다. 현재 폴란드 공장에서 한글판 제작이 모두 끝났습니다.
사전 예약 특전: 1. 할인된 가격 2. 에미라 카드 무료 증정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사전예약 ->
https://bit.ly/2Jqa9WN

나쓰메모 한글판 출시 예정

추억을 불러 일으키는 보드게임 나쓰메모의 한글판을 출시합니다. 이전에 김군님께서 여릉방학계획 이름으로 한글화 자료를 공유해주셨죠.

나쓰메모의 한글판이 나오는 정확한 시기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일정 확정되는대로 공지하겠습니다.

정말 재밌으면서 테마가 잘 살아 있습니다. ^^

기대해주세요 ^^

패러독스 보드게임, 우주에서 일어나는 시간의 균열을 해결해야 합니다

패러독스는 우주에 생기는 시간의 균열을 해결하는 테마의 보드게임입니다. 적고 보니 파티 게임 크레이지 타임과 유사한 테마로 보이기도 합니다.

2인플로 할 경우 60분 정도 걸립니다. 2인이서 하게 될 경우 턴이 빨리 돌아와서 상당히 쾌적하게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3인 또는 4인이 될 경우, 플레이 시간은 더욱 늘어납니다.

사실 이 게임은 인원이 많다고 해서 크게 플레이가 바뀌진 않습니다. 인터액션이 강하지 않거든요. 그런 점으로 미루어 볼때 오히려 2인플이 더 나을 수도 있습니다.

퍼즐을 통해서 에너지를 얻고 그 에너지를 사용해서 각종 시간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그렇게 해결한 카드들은 나중에 셋컬렉션으로 사용해서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같은 알파벳 카드를 모아야 합니다.

게임 보드에는 알파벳 타일들이 존재하는데 이 알파벳이 해당 카드에 있는 생물들이 사는 행성입니다. 시간 균열과 함께 지속적으로 공간적인 문제가 발생하는 세계라서 하다 보면 해당 행성 타일이 부서집니다.

점수를 얻기 위해서는 이들 행성들을 복구시켜야 합니다. 그래서 카드 모으는 것만이 아니라 자기가 주로 점수 얻는 해당 알파벳 행성의 유지에도 신경을 써야 합니다.

퍼즐류 좋아하시면 제법 재미나게 할 수 있는 보드게임입니다.

로딩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