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본문영역

좋아요, 댓글, 공유 상태바
시카고 재건외과의사 Julia Kerolus

A romantic Doctor
자신을 필요로 하는 세계 곳곳의 어려움에 처한 환자들에게 먼저 자신의 팔을 뻗어 의사로서의 사명을 다하는 줄리아 캐롤 선생님.
환자들이 보호받고 이해받는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한다는 줄리아 선생님은 환자의 입장에서 공감할 준비가 되어있었다.

A romantic Doctor
"제가 시카고에서 일을 시작하기로 결정한건, 훌륭한 동료들이 있고 멋진 환자들을 돌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개인진료때는 코 성형, 얼굴 주름 제거, 쌍꺼풀 수술 등을 통해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전하는 일을 하고 시카고 일리노이 대학교에서 일하면서 안면마비 환자들을 진료합니다."
A romantic Doctor
"소외된 지역사회에서 일하는 것은 의과대학을 다닐 때부터 제 열정이었어요. 저는 그 신념을 공유하는 멘토들과 함께해왔고, 운이 좋게도 그 목표를 국제적으로 실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A romantic Doctor
"저는 다른 사람들을 많이 공감하는 편이고 그래서 환자들과의 관계에서 신뢰를 키워줍니다. 저를 찾아오시는 분들은 언제나 환영이고, 시간을 충분히 들여 환자분들의 고민이나 원하는 점을 들을 준비가 되어 있어요."
A romantic Doctor
"저는 저희 환자들이 수술에서 회복한 후 자신감을 회복하는 걸 보는 게 정말 좋아요. 환자분들이 받은 칭찬에 대해 듣거나 그분들이 얼마나 기분 좋아하는지를 듣는 일은 제 하루의 하이라이트이거든요."
댓글영역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