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본문영역

메인 프로필
뻔뻔 트래블친구 236

제씨의 썬셋 호핑 그리고 보라카이 자유여행

포스트 메뉴
핀 포스트
뻔뻔 썬셋크루즈 (썬셋호핑)

뻔뻔 썬셋 호핑은 뻔뻔트래블의 주 상품입니다. 썬셋 호핑은 길고 긴 일반 호핑을 짧고 알차게 하기 위해 만들어진 4시부터 썬셋까지이며, 스노클링 1시간 20분 포함입니다. 항상 열심히 짧은 시간동안 많은 것을 얻어 가시게 하기 위해서 저희 스탭들은 최선을 다 하고 있습니다. 인생샷 많이 많이 얻어가세요.

오션클럽 비치 리조트 식당 20% 할인 쿠폰

오션 클럽 비치 리조트 식당 쿠폰 받아 가시고 맛있는 음식과 스테이션 3의 한적함을 느껴 보세요..

쿠폰 받는 법!!

1. 뻔뻔 담당자를 직접 만나는 그 짧은 시간에 “오션 쿠폰 내놔!” 하고 말을 건다.
2. 뻔뻔 썬셋 호핑 중에 받는다.

뻔뻔 해양 스포츠 미팅 장소

보라카이 해양 스포츠
1. 미팅 장소 : 블라복 스테이션
2. 미팅 시간 : 예약 시간

뻔뻔 스쿠버 다이빙 미팅 장소

스쿠버 다이빙은 스테이션 3에 위치해 있고 미팅 장소는 해변에 위치한 세븐일레븐 앞입니다. 앞에 서 계시면 저희가 찾으니 편의점 앞에 서 계십시오. 또는 저희가 "뻔뻔트래블" 픽켓을 들고 서 있으니 찾으시면 됩니다.

뻔뻔 썬셋 호핑 미팅 장소

1. 미팅 시간 : 3:50pm
2. 미팅 장소 : 블라복 스테이션
3. 복장 : 래쉬가드,수영복
4. 스노클링 마스크 / 패들보드/구명조끼 : 무료사용
5. 본인의 스노클링 마스크가 있다면 가져 오세요.
6. 배에서 간식을 원하시면 음식을 가져 오셔도 됩니다.
7. 배에서는 맥주와 콜라 정도의 음료수만 판매 합니다. (100페소)

피그 아웃 (Pig Out), to eat too much

젊지 않은 나이에 매일매일 썬셋을 보러 푸른바다에 몸을 싣는 제씨를 위해, 제가 오랜만에 아메리칸 푸드를 선물하기로 했습니다. (제씨는 힘들때 정크푸드를 먹어야 힘이 나는 아저씨예요~ㅋㅋㅋ)

먼저 에피타이저로 어니언링(onion ring)을 주문한 다음 제씨는 시그니처 메뉴인 “피그아웃 버거”를 시키고, 저는 “스테이크”를 오더 했습니다. 버거는 여러번 먹어보아서 걱정없이 또 오더 했는데, 문제는 스테이크 였습니다~!!!! 세상에.. 세상에나..... 스테이크가 넘넘 쪼그마다 못해 정말 한입에 들어갈것 같은 거예요.ㅋㅋㅋㅋ

하지만 피그아웃의 모든 메뉴가 푸드 프레젠테이션이 예쁜지라 놀란 가슴을 진정하고 한입 입안으로 넣는순간 아!! 하고 입가에 미소가 지어 졌습니다. 넘넘 부드럽고, 어찌나 촉촉하던지, 꼭 아이스크림을 먹는것 같았습니다. 미국에 살때도 매번 스테이크를 먹고 집에 오면 항상 느끼해서 라면을 끊여 먹던 저인데, 오늘은 첨으로 라면 생각이 나질 않았습니다.

버거의 두터운 패티와 소스, 스테이크의 부드러움과 샬롯의 새콤한 맛.... 오늘도 역시 보라카이의 “피그아웃 pig out”은 제씨와 엘리를 이 곳에서 살아가게 하는 원동력 중의 하나였습니다.

여러분!!

보라카이에 오시면 피그아웃에 한번 가보세요. 정말, 진짜로 후회 안하실겁니다~^^

픽업샌딩 안내

보라카이 오시기 전 반드시 숙지 해 주세요. 픽샌에 대한 안내입니다.

1. "입국 심사서 작성을 반드시 보라카이 도착 전 비행기 안에서 작성 완료 해 주십시오."
비행기 안에서 작성해야, 비행기 랜딩시 지체되지 않고 이민국을 통과 하실 수 있습니다. 많은 관광객으로 (중국, 한국 항공기가 같은 시간대에 도착) 지체되는것을 방지하기 위함이니, 꼭!!! "볼펜"을 소지하셔서, 비행기 안에서 "입국 심사서"를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원활한 픽업샌딩이 될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

2. 픽업
깔리보 공항에 도착하셔서 공항 밖으로 나오시면, 픽업샌딩 전문 업체인 "4U" 현지 직원 (검정색 폴로상의)이, 여러 사람들 이름이 적힌 큰 보드를 들고 있습니다. 그 중 에서 본인 이름을 찾으시면, 4U 한국 직원분 한테 안내 해 드립니다. 그럼 한국분이 픽업샌딩에 대하여 자세하게 브리핑 해 드립니다. 유심과 환전을 필요한 분들은 4U에서 안내하는 것을 구매 또는 환전 하시면 됩니다.

3. 샌딩
픽업샌딩 업체인 4U에서 픽업 때 알려 드린 샌딩에 대한 공지 사항을 꼭 확인 하시고, 그대로 샌딩 준비 하시면 됩니다. 샌딩에 관련하여 문의 사항이나 이해를 못 하신 부분이 있다면 저희 뻔뻔트래블 문의 카톡으로 직접 해 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4. BK 라운지
샌딩후 BK 라운지 예약하신 분들은 BK 도착 후 뻔뻔 트래블에서 왔다고 성함 말씀 하시면 라운지에서 안내해 드립니다.

공항 라운지 서비스 안내

깔리보 공항 BK라운지 서비스에 대해 자세하게 안내해드립니다.

라운지에서는 식당(유료), 영화관(무료), 다과(무료)를 이용하시면서, 45도 정도 누울수 있는 쇼파에서 편안하게 기다리시면, 체크인하기 좋은 타임을 라운지에서 알려드리고(공항 안으로 들어가기 위해 서 있는 줄이 시간 잘못 맞추면 엄청 길게 있습니다), 캐리어도 공항 앞 까지 들어드리고, 한국직원의 인솔하에 공항 안으로 들어 갑니다. (공항안으로 들어갈때 여권, 이티켓보여주고 들어가야하는데, Bk 이용고객님들은 그냥 패스합니다)

체크인하는 옆에서 한국직원분이 대기 하고 있기에 맘 편히 체크인하실수있고요, 공항세도 라운지에서 먼저 결제하시면, 체크인후 따로 줄서지않고, 바로 이민국으로 들어 가실 수 있습니다.

공항안에 들어가보시면 아시겠지만 너무나 작아서 어디 앉아 계실 수 있는 곳 이 없습니다. 그래서 라운지에서 계시다가 최적의 시간에 공항 안으로 들어 가시는게 좋습니다.

제가 Bk를 이용해본 경험으로 안내드렸는데, 조금이나마 선택하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핑크핑크

여자를 위한 썬셋 호핑 보트 입니다! 남자들은 그냥 여자들 따라 타면 됩니다. 보트 이름은 차렌 2 이며 뻔뻔트래블 소유 보트 입니다.

Copyright플러스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