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본문영역

메인 프로필
박하루
친구 104
포스트 메뉴
핀 포스트
나도 책 한 권 쓰고 싶은데 (무료 요약본+채널링크)

책 쓰기를 망설이게 하는 착각을 내려놓을 수 있는 주요 영감 포인트만 따로 정리해 둔 요약본 입니다. 언제 어디서든 모바일로 편하게 읽어 보세요!


나도 책 한 권 쓰고 싶은데 무료 e북
http://harulab.kr/write

나도책 오프라인 특강 일정보기
http://naver.me/5xknf5DR

나도책 유튜브 무료 특강 모음
http://bit.ly/harutube

나도 책 한 권 쓰고 싶은데 (책 읽어보기)
http://bit.ly/yes24haruwrite

하루만 일하며 삽니다 (책 읽어보기)
http://bit.ly/yes24haruwork

박하루 인스타그램
http://instagram.com/labharu

*SNS는 인스타만 합니다.
페북/네이버 등 모든 채널 사용하지 않습니다.

나도책 온라인 특강 시청권 발급 안내

카톡에서 "박하루(@나도책한권쓰고싶은데)" 검색 > 친구 추가 > 1:1 대화창에 "성함/온라인특강시청권신청" 텍스트를 남겨주시면, 모바일에서 바로 시청이 가능한 시청권 코드가 발급됩니다. (*접수 후 오후 4시 일괄 발송)

박하루 X 정수기 작가 콜라보 북토크


정샘은 이미 작가 회원분들에겐 너무 익숙한 분이기도 하고, 초등 교육 분야에서는 아이들과 남다른 실험 정신을 발휘해 온 20년차 초등학교 교사인데요.

신규 교사 시절의 웃픈 에피소드부터 어느 학교를 가든 모든 선생님들이 담임 하기를 꺼리는 문제아 반만 전담해 온 정수기 샘의 에피소드와 교육 철학은 어디가서 쉽게 들을 수 없을 만큼 진중하고 유쾌한 시간이었어요.

가끔 월간 북토크 참가 신청에 대해서 문의하는 분들이 계신데 제가 진행하는 북토크는 불특정 다수의 참가자 보다 현업에 계신 분들, 작가에 대한 신뢰와 팬심이 있는 분들을 초대하다 보니 사전 공지는 따로 하지 않는 편이에요.

불특정 다수의 참가자를 모시기 보다 그간 작가의 삶을 곁에서 지켜보신 분들과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는데 중점을 두다보니 참석률도, 북토크 현장 분위기도 훨씬 높다는 것을 많이 느낍니다.

아마도 저희는 계속해서 외부 노출 보다는 작가가 본연의 매력을 한껏 발휘할 수 있는 편안한 공간과 기운을 만드는데 집중 할 것 같아요.

지난달 정민 작가님 북토크 때도 해외 무역관련 종사자 분들께서 참가한 자리였고, 정수기 선생님 북토크 역시 가족을 제외한 99% 가 현직 교사분들이 참가한 자리였다능!

유튜브 박하루 채널에는 정수기 선생님과 함께 가정과 교육에 대한 관점을 여러차례 나눈 북토크 영상이 많습니다.

이번달 추가적으로 올라갈 영상이 9편 정도 더 있는데요. 재생목록 폴더를 정리한 후 한번 더 공지해 드릴께요. 현직 교사분들 혹은 아이들과 함께 많은 시간을 보내는 분들이 시청하면 좋은 내용이 많을듯 해요.


정수기 작가님의 책은
예스24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비바람거세게몰아치던강남한바닥
#사전신청자스물다섯분전원참석실화입니까
#궂은날씨에도싱글벙글
#함께자리해주셔서감사합니다
#박하루 #나도책한권쓰고싶은데
#정수기 #나는오늘도학교에놀러간다 #북토크

박하루 X 정민 작가 콜라보 북토크



매월 첫째주 토요일이면, 작가들과 함께 책을 집필하며 작가와의 수다 녹음을 하는데요. 오늘은 작가와 독자가 함께 어우러져 책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도록, 오픈 북토크를 준비 했어요.

이달의 초대 작가는 <#나는오늘도해외로명품사러간다> 정민 작가님인데요. 자칫 화려해 보일 수 있는 명품을 다루는 일에 대해 전문성을 들어내려 애를 쓰기 보다,

정말 있는 그대로. 진솔하게. 어려우면 어려운대로, 힘들면 힘든대로 그간 보고 듣고 경험한 명품 병행 수입에 대한 이야기를 진솔하게 담은 만큼 #북토크 역시 시종일관 진솔하고 편안하게 진행 된 시간이었어요.

북토크에 와주신 분들 역시 정직? 하다고 해야 할까요. 현업에서 명품병행수입 하고 계신 분들, 법인 단위로 명품을 다루시던 분들, 해외 무역 현업에 계신 분들, 그리고 책 쓰다 말고 북토크 함께 하기 위해 찾아주신 하루랩 작가 회원분들과 함께 했기에 더 알찬 #북토크 였던것 같아요.

아마 국내에서 진행된 북토크 중 역대급으로 진솔한 질의응답이 오간 시간이 아니었을까....’ 라는 생각을 해 봅니다.

혹시라도 해외 무역, 명품 병행 수입 혹은 자유롭게 해외 출장 잦은 일에 관심 있으신 분들께서는 정민 작가의 (@frommilan2016 ) 피드를 자주 들여다 보세요! 교보 합정 북토크 일정도 곧 올라온다고 하니까요. 그때 꼭! 참가해서 그녀의 이야기에 귀 기울여 보쉐요오😉

#그나저나 제 기억에 오류가 없다면, 찾아와 주신 분들 거의 전원이 책에 작가 사인을 받았던것 같아요. 중고로 팔지 않고 소장하실 생각인가요? 분위기가 넘흐 좋아서 나도 모르게 작가에게 다가선 걸까요? #정민is뭔들❤️



#나는오늘도해외로명품사러간다 #정민작가
#나도책한권쓰고싶은데 #박하루작가 #북토크
#작가들의수다 #요로코롬 #재밌기있남
#전문서적 #경제경영 #무역 #출간즉시베셀❤️

Copyright카카오톡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