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본문영역

좋아요, 댓글, 공유 상태바
소송은 마치 수술과 같다 2

안녕하세요 율온법률사무소 대표변호사입니다.

변호사로서 많은 사건들을 하다보면, 가장 안타까운 장면들은, 전문가가 아니면서 돈을 좀 아껴보겠다는 생각에 본인 스스로 소송이나, 추심, 내용증명, 계약서 작성, 차용증 작성 등 상대방과 임의적으로 진행하다가 결국은 이길수 있고 회수할 수 있었던 사건도, 망가트려서 오는 경우가 많으십니다.

사실 이것은 마치, 우리가 아플때 치료받는 경로와 비슷하다고 생각을 하셔야 합니다.

아플때 자기 생각대로 이리저리 건드리다가 몸이 더 망가져서 비가역적인 상황이 되서 올것이 아니라, 처음부터 전문가인 의사에게 찾아갔다면 쉽게 치료될 수 있었던 것도, 자기 마음데로 이것저것 건드리다가 결국은 의사도 손을 쓸수 없는 상태가 되서 오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법률사건도 마찬가지입니다. 민사소송법상, 형사소송법상 각종 법리를 굳이 제가 이야기 하지 않더라도 법은 여러분에게 무한정 하고싶은데로 아무렇게나 편의를 제공해주지 않습니다. 1번의 기회가 지나가면 다시 손을 쓸수없는 일들이 많습니다. 사실 그렇게 되는것이 상대방과의 싸움에서 공평한것이기도 하구요.
특히 상대방과의 대화, 내용증명이나 차용증같은 경우 오히려 독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희는 한시적으로 30만원부터 소송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소송비용이 엄청나서 어쩔수 없으면 모를까 위 금액이면, 사실 아르바이트 몇일 하면 벌수 있는 돈입니다. 소송에 시간쓰고 스트레스받고 실패하는 것보다, 그 시간에 법률사무소에 맡기고 자신의 일을 하시는게 100배 이익입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댓글영역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