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본문영역

메인 프로필
문득친구 1,160

모두는 작가가 될 수 있습니다. 항상 기억해주시고, 문득 찾아와주세요.

포스트 메뉴

안녕하세요 작가 여러분. 문득 서비스가 2월 22일 종료됩니다. 2월 22일부로 저희 문득 플랫폼인 ‘책 만들기’ 서비스(무료출판)를(을) 진행하실 수 없으며 그동안 저희 문득을 이용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문득에 등록되어 있는 도서들은 2월 15일까지 주문을 해주시면 남은 재고에 한에서만 배송이 될 예정임을 말씀드립니다. 2월 15일 이후 주문해주신 도서에 관해서는 추가 제작 및 배송은 진행되지 않을 예정이며, 금일(1월 28일)부터 마케팅(홍보)도 진행되지 않을 예정입니다. 현재 자가(무료)출간 진행 중이신 작가님들에 한에서는 소장용(최소 20부) 도서로 제작이 가능하십니다. (현재 자비 출판 진행 중이신 작가님들께서는 지장 없이 진행될 것을 별도로 말씀드립니다.)

문득은 ‘모두는 작가가 될 수 있습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출판의 진입장벽을 낮추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였습니다. 그 결과 약 천 여명의 작가를 배출하였고 높은 인세를 통해 작가님들의 만족도를 높였습니다. 그러나 자가 출판 플랫폼의 활성화에 많은 고충을 느꼈고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부득이하게 문득 서비스를 종료하게 되었습니다.

이제 저희 문득은 새로운 플랫폼을 창설할 예정이며 그 플랫폼에서 그동안 부족했던 부분들을 원데이 클래스 혹은 정기적인 모임으로 여러분들에게 출판과 글쓰기에 대한 정보와 도서출간 및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모임 서비스를 제공해드릴 예정입니다. 다만, 무료(자가)출판은 불가능하며 온.오프라인 유통이 가능한 자비출판만 가능하십니다. 지금까지 문득을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저희는 더 양질의 플랫폼으로 여러분들에게 인사드리겠습니다.

Copyright플러스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