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본문영역

좋아요, 댓글, 공유 상태바
용인 수지 자이아파트 40평의 컬러풀한 페인팅인테리어

용인 수지 자이아파트 40평대의 고객님의 댁은 붉은 체리색 몰딩이였습니다.
컬러매니저와 함께 컬러를 고를 수 있다는 점에서 메리트를 느낀 고객님은 하우홈인테리어에 페인팅인테리어를 맡겨주셨습니다.

고객님께서는 기존의 벽지 디자인을 제시 후 그에 맞는 다채롭고 화려한 컬러를 원하셔서
담당 매니저는 벽지에 어울리는 화려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컬러를 제안드렸습니다.

[중문과 붙박이장] 은 현관입구이자 안정된 분위기를 위해 명도, 채도 같은 느낌으로 가면서 색조는 각각 그린, 블루톤으로 선택하여 안정감이 있으면서 싱그러운 공간을 조성하였습니다.

[중학생인 남자 아이방] 은 블루스트라이프 벽지에 맞는 싱그러운 컬러느낌의 옐로우가 느껴지는 딥 그린을 추천하여 학생인 만큼 눈에 피로감을 주지 않으며 붙박이장을 보았을 때 화사한 느낌을 받도록 했습니다.

[거실 찬장] 거실의 메인 만큼 심사숙고해서 골라야 했습니다. 젊은 20~40대 고객님들이 최근 좋아하는 브랜드인 드롱기 제품 컬러중 베스트 컬러 올리브 그린을 착안하여 고객님께 추천드렸고, 차분하면서 올드해보이지 않는 세련된 컬러로 표현되었습니다.

[거실 루바] 포인트 컬러가 많은 집이므로 안정감 있게 화이트 컬러로 추천드렸습니다.

[베란다]는 일반페인트가 아닌 탄성코트 시공을 하였습니다. 탄성코트의 베스트 컬러인 연그레이로 시공하여 전체적으로 공간을 넓게 보이도록 하였습니다.

[딸방 포인트 문] 블루와 핑크조합은 꿈꾸는 동화 속 마법의 컬러라고 생각합니다. 따님방 가구들이 화이트 혹은 우드톤이라는 이야기를 듣고 핑크로 추천드렸습니다. 시공 후 페인트만 표현할 수 있는 컬러라며 매우 만족하셨던 시공사례입니다.

댓글영역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