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본문영역

좋아요, 댓글, 공유 상태바
폭스바겐 '북미형 파사트' 8월 출시

유럽형 파사트 GT, SUV 티구안에 이은 세번째 국내 재판매 모델로 대표 중형 세단 파사트의 북미형 버전이 8월에 출시됩니다.

북미형 파사트는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는지 함께 살펴보고, 카카오톡 쇼핑하기 단독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예약금 지원 및 다양한 경품도 드립니다!

폭스바겐 플러스친구만을 특별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플러스친구 추가하고 사전예약 알림과 다양한 소식 등을 먼저 받아보세요!

▶ 파사트 TSI 알아보기
goo.gl/MM1Xs3

#폭스바겐2018PASSAT #폭스바겐2018파사트 #THENEWPASSAT18 #2018더뉴파사트 #폭스바겐더뉴파사트세단 #폭스바겐파사트TSI #신형파사트TSI #폭스바겐북미형파사트

# 2.0 TSI로 업그레이드된 엔진
기존 상위 트림에 들어갔던 고급 편의 품목을 확대 적용하고, 단일 트림으로 구성됩니다. 또한 기존에 장착된 1.8 TSI 엔진은 최고출력 177마력의 2.0 TSI로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변속기는 6단 DSG를 조합하고, 공영주차장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저공해 차량 3종이라는 점도 장점입니다.
#꼼꼼하게 갖춘 편의 및 안전장비
편의 및 안전장비는 꼼꼼하게 갖췄습니다. 먼저 비엔나 가죽시트를 적용했으며, 앞좌석 전동시트, 운전석 메모리시트, 1·2열 열선시트, 패들시프트, 어댑티브 크루즈 콘트롤, 블라인드 스팟 모니터(사각지대감시), 레인 어시스트(차선이탈방지보조), 전방추돌경고, 긴급제동시스템 등을 준비했습니다.

헤드램프와 리어램프는 모두 LED 램프를 채용했으며, 18인치 채터누가 알로이 휠, 선루프, 스마트키, 한국형 내비게이션, 다중충돌방지 브레이크, 후방카메라도 마련하였습니다.
#넓은 실내공간과 가격이 강점
가솔린 엔진을 얹은 북미형 파사트 TSI는 유럽형인 파사트 GT에 비해 널찍한 실내공간이 강점입니다.

3,000만원 중반의 가격으로 경쟁 국산 및 일본차와 큰 차이가 없다는 점이 강점인 파사트 TSI는 카카오톡 쇼핑하기를 통해 사전예약이 실시될 예정이며, 사전예약자에게는 다양한 구매 혜택이 제공됩니다.
댓글영역

댓글을 작성 할 수 없는 포스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