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본문영역

좋아요, 댓글, 공유 상태바
[패스트원]1:1 영어 멤버후기 - "친구처럼 수다를 떨었는데 배움으로 돌아왔어요!"

"그냥 일단 영어를 잘하고 싶은 첫 번째 단계는 남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는 게 제일 중요한 것 같아요. 제가 영어가 너무너무 즐거웠던 순간이 언제였냐면 말도 안되는 영어를 했는데 그 사람이 알아듣고 대답해준 거를 깨달았을 때 ‘어? 나 외국인이랑 얘기하고 있어! 되게 신기하다’ 였습니다. 호주에 있을 때도 한국 사람에게는 무조건 한국말을 썼어요. 우리는 당연히 외국인이고 제2외국어를 못하는 게 당연한데 완벽하지 않으면 아예 시도를 하지 않는 시선 의식에서부터 오는 부담감 등을 떨쳐내는 게 첫 번째 단계라고 생각합니다.
.
.
.
패스트원에서는 스트레스 받지 않으면서 자유롭게 떠들며 고칠 수 있는 부분이 생기면서 만족을 하고 있어요. 여러 티처들을 거치면서 레슨을 받았어요. 처음에는 스피킹 때문에 등록했지만 점점 제가 다른 부족한 부분들도 있다는 걸 알게 되고 티처들 마다 레슨 진행 방식이 달라서 좋았습니다.레슨이라는 생각보다 친한 친구랑 떠들러 온 것 같아서 더 말이 잘 나오는 것 같아요. 그리고 제가 하는 말에서 잘못된 것들을 고치기 때문에 더 이해가 잘 되는 것 같습니다."

- 패스트원 양라헬님의 후기 中-

😀완벽하지 않기에 제대로 배워야겠죠? 취향 존중 패스트원에서 스트레스받지 않는 영어공부 시작하세요!

https://blog.naver.com/fastone_official/221384215447

댓글영역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