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본문영역

메인 프로필
석와치스
친구 1,121

시계를 통한 즐거운 감정과 특별한 경험, Since 2008 Seokwatches.

포스트 메뉴

안녕하세요, 시계를 통해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석와치스 입니다.

여러분께서 보내주시는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와디즈를 통한 세 번째 프로젝트로 다시 인사드리게 되었습니다.

12년 시계 판매 외길, 석와치스
25년 시계 제조 외길, 소피아의 만남

소피아 시계를 우연히 만나게 된 곳은 충청도 당진에 위치한 작은 시계점이었습니다. 시계점 사장님이 유독 추천해주셨던 소피아 시계의 뛰어난 만듦새와 합리적인 가격에 반해, 정보를 찾아본 결과 25년 역사를 가진 한국 브랜드 시계이며, 전북 전주에 위치한 KSP 소피아 시계산업을 통해 제조되고 있다는 사실을 알 수 있었습니다.

이후 KSP 소피아 시계산업의 김형석 회장님을 만나뵈어 전 세계에 소피아 시계의 우수함을 알리고 한국 시계 시장의 발전에 기여하고 싶다는 석와치스의 포부를 말씀드렸고 이를 긍정적으로 평가해주신 결과, 와디즈를 통한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가 성립될 수 있었고, 소피아 시계 최초의 온라인 진출이 시작되었습니다.

석와치스와 소피아의 첫번째 콜라보레이션 ' 바시스 컬렉션'

그리스어로 기본을 뜻하는 바시스 (Basis), 기본에 충실한 시계를 만들고 싶다는 바람이 담긴 이름입니다. 여기에 대표적인 클래식 시계이자 세대를 초월하여 사랑받고 있는 롤렉스 데이저스트 (Datejust) 의 초창기 디자인을 오마주하여, 다양한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대중적인 멋스러움을 갖추고자 노력하였습니다.

화려하지 않아도 꾸준히 사랑 받는 디자인에는 다 이유가 있습니다.

장인 정신으로 25년 동안 묵묵히 국내 제조라인을 지켜오고 있는 [소피아]의 이유 있는 메이드 인 코리아, 연령과 무관하게 어디든 착용하기 좋은 시계. 평생 쓸 수 있게 해드릴게요.

바시스 컬렉션 보러 가기 :
http://bit.ly/2QX7sgY

시아르고 "베르가못 컬렉션" 와디즈 펀딩 OPEN

2008년 다음 카페에서 시작한 시계 쇼핑몰 ‘석와치스’ 를 오픈한 이래, 우리는 11년 동안 오직 시계만을 생각하며 지금까지 달려왔습니다.

우리가 긴 세월 동안 시계 하나만을 바라보며 나아갈 수 있었던 이유는 시계에 대한 깊은 애정과, 한국을 대표하는 시계 브랜드를 만들고 싶다는 열망이었습니다.

오늘 날 국산 시계는 매우 어려운 상황에 처해있습니다. 내수 시장에서의 입지는 외국산 시계에 밀려,
전체 시장 규모 중 약 5%에 불과하며, (2018년 기준) 수출액은 나날이 감소하여 1995년과 비교하면
반절 이하로 추락한 상태입니다.

시계를 사랑하는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한국 시계 시장이 과거의 영광을 되찾기 바라는 염원은 나날히 켜져갔고, 우리는 이에 조금이라도 기여하고자 하는 바람을 담아 2018년 3월, 시계 브랜드 ‘시아르고 (Siargo)’ 를 런칭하기에 이르렀습니다.

8가지 컬렉션의 시아르고 워치는 약 1년 6개월 동안 다수의 온라인 스토어와 SNS를 통해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 왔고, 2018년 한 해 동안 전 세계를 통해서 1만1031개의 판매 성과를 거두어 그 가능성을 인정 받았습니다.

수 많은 서포터들의 사랑에 힘 입어 새롭게 준비한 시아르고의 9번째 컬렉션 '베르가못 (Bregamot)' 을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처음으로 소개해드립니다.

바로가기 :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34171

석와치스 단독 제공. 빈티지 오메가 씨마스터

제조 후 30 ~ 40년이 지난 오메가 씨마스터 빈티지 워치 입니다. 오메가의 자사 무브먼트 CAL.1020 이 탑재되었으며, 시계를 구성하는 모든 파트의 오메가 스위스 정품 여부를 보장해드립니다.

자세한 부분은 석와치스 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늘 감사합니다.

GZ매뉴팩처 10주년 기념 특별 에디션
'데잇 포인트(Date Point)'

아일랑의 GZ 매뉴팩처의 10주년을 기념해 선보인 특별 에디션 데잇 포인트는 날짜를 의미하는 Date와 9개의 보석을 의미하는 Nine Point의 합성어입니다. 1시 방향부터 11시 방향 인덱스까지 눈부신 화이트 컬러로 반짝이는것은 천연 다이아로써 정교하게 셋팅 되었습니다.

탑재된 무브먼트는 안정적인 내구성을 자랑하는 일본 미요타사의 와인딩 무브먼트이며
글라스는 사파이어 글라스가 사용되어 우수한 스크래치 방지 효과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특별 에디션인만큼 아일랑의 역사적 가치를 부여하기에 부족함이 없는 모델입니다.

늘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특별한 경험 석와치스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상품은 부로바에서 로렉스 데이데이트 오마주로 제작된 ' 슈퍼세빌 ' 입니다.

1980년대 모델이며 년식대비 퀄리티가 상당히 좋은 상품이 입고되었습니다.

석와치스 홈페이지에서 가장 먼저 만나 보실수 있으며 수량은 세컨핸드의 특성상 1개 입니다.

늘 감사합니다.^^

Copyright카카오톡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