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본문영역

좋아요, 댓글, 공유 상태바
귤로향을 배송하며...

고객님 안녕하세요.

오랫동안 기다려 주셨습니다. 펀딩하신 5월 제철 제주 귤로향을 어제(5일) 택배사를 통해 발송하고 새소식 드립니다. 배송 과정에서 문제만 없다면 주문 하신 분들 모두 어버이날 이전에 받아보시게 될 것 같습니다.

온라인 쇼핑을 전국민의 취미 생활로 만든 코로나 때문에 지난 3월부터 택배 지연이 자주 발생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어버이날 이전에 받아보실 수 있도록 아일랜드박스 팀 모두 휴일을 반납하고 서둘러 배송을 진행 했습니다.

배송 소식과 함께 꼭 드리고 싶은 귤로향 이야기가 있습니다. 저희가 작년에 이어 두번째 귤로향 판매를 진행하면서 고민이 많았던 부분이기도 합니다.

주문하실 때 보셨던 상품 안내에서 말씀 드렸다시피 귤로향은 제주 귤 가운데 가장 못생긴 귤입니다. 아래 사진들에서 보시듯이 제각각인 외형, 쭈글쭈글한 껍질, 껍질의 주름 사이에 낀 얼룩 등 귤로향을 처음 접하시는 분들은 불량 과일로 오해하시기 딱 좋은 외모를 가졌습니다.

귤로향을 처음 보면 놀라는 분들이 많다는 것을 잘 알기에 저희가 구매한 귤로향의 상당량을 골라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불량한(?) 외모를 가진 귤로향이기에 미리 고객님들의 이해를 구합니다. 귤로향의 외모가 품질 판단의 기준이 되지 않도록 저희는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 최고의 맛을 가진 귤로향을 고르기 위해 노력했고 더 많은 과일을 걸러내서 비상품으로 처리했고 이번에 보내드린 귤로향은 올해 생산된 귤로향 중에서 최고 수준의 맛임을 자신하고 보내 드립니다.

아무쪼록 귤로향만의 개성인 못생긴 외모와 고유한 향과 맛을 즐겨주시기 바랍니다. 선물을 하신 분이라면 받으시는 분께 못생겼지만 5월에 나오는 귀한 제주 귤인 귤로향 스토리를 꼭 전해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늘 최고의 제철 제주 귤을 보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댓글영역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