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본문영역

메인 프로필
구찌
친구 399,404

구찌 카카오톡 채널 홈

포스트 메뉴
핀 포스트
구찌와 보그가 함께한 프로젝트, <Reservation For One>

거리두기가 일상화 된 오늘 날, 세상을 혼자 경험하며 나와 연결하여 자신만의 시간을 가진다는 아이디어에서 착안한 새로운 프로젝트, <Reservation For One>을 공개합니다.

보그와의 콜라보레이션 아래, 화사, 비, 김나영과 함께한 이번 프로젝트는, 한적한 한옥에서 자신만의 시간을 보내며 휴식 뿐 아니라 영감을 얻는 셀러브리티들의 다양한 구찌 재키 1961 핸드백 스타일링을 조명합니다.

구찌 2020 가을 겨울 컬렉션 룩과 매치한 재키 1961은, 1961년 처음 공개된 후 1960-70년대 젯세터들을 위한 시그니처 백으로 자리매김한 반달 모양의 재키 디자인에 현대적인 감성을 더해 재해석한 백입니다.

다음의 링크를 통해 아이코닉한 피스톤 클로저를 돋보이게 하는 심플한 실루엣, 남·여성 룩에 다양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디자인의 유연함이 돋보이는 알레산드로 미켈레의 구찌 재키 1961에 대해 자세히 만나보세요.
-
https://on.gucci.com/2H9u0c4

포토그래퍼 / 디렉터: 김선혜(Sun Hye KIM)
스타일리스트: 송보라(Borah SONG)

#구찌 #GUCCI #구찌재키1961 #GucciJackie1961
#구찌2020가을겨울 #GucciFW20

행복한 추석을 위한 구찌의 기프트 리스트

남성을 위한 구찌의 기프트 리스트를 만나보세요.

더 많은 기프트 아이템은 다음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on.gucci.com/3mAtRyr

#구찌 #GUCCI #GucciFW20

행복한 추석을 위한 구찌의 기프트 리스트

여성을 위한 구찌의 기프트 리스트를 만나보세요.

더 많은 기프트 아이템은 다음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on.gucci.com/3mAtRyr

#구찌 #GUCCI #GucciFW20

구찌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의 뉴 파사드

구찌 이퀼리브리엄에 대한 메시지를 담아 새롭게 단장한 구찌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를 만나보세요.

구찌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의 벽면을 장식한 아티스트 MP5의 아트워크는 사람과 지구가 서로 연결된 모습을 통해 전 세계 및 인류를 위한 긍정적 변화를 추구하는 구찌의 약속이 담긴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구찌는 인류가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고 자연을 보호하는 동시에, 포용성 및 존엄성을 최우선으로 두고 전 세계 구찌 커뮤니티의 모든 구성원들이 자유롭게 자신의 자아를 표현할 수 있도록 다방면에서 노력을 펼치고 있습니다.

다음의 링크를 통해 사회적, 환경적 지속 가능성에 대한 구찌의 약속을 자세히 만나보세요.
https://on.gucci.com/2DHmGTA

#구찌 #GUCCI #구찌이퀼리브리엄 #GucciEquilibrium

구찌 가든 버추얼 투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가 탄생시킨 피렌체 시뇨리아 광장(Piazza della Signoria)의 공간, 오브제, 분위기, 전시장을 가상으로 자유롭게 살펴볼 수 있는 '구찌 가든 버추얼 투어(Gucci Garden Virtual Tour)'를 소개합니다.

서두르거나 정해진 이동 순서를 따를 필요 없이, 원하는 곳으로 이동하며 구찌의 이야기들을 발견하고, 마법 같은 패션의 세계를 감상해보세요.

또한, 구찌 가든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익스클루시브 제품을 둘러보고 이메일이나 전화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구찌 가든 버추얼 투어 바로가기:
https://on.gucci.com/3k33grE

#구찌 #GUCCI #구찌가든 #GucciGarden

구찌 주얼리 & 타임피스 캠페인

빈티지한 무드가 돋보이는 구찌의 새로운 주얼리 & 타임피스 캠페인을 소개합니다.

섬세한 라인과 기하학적 쉐입, 다이아몬드 디테일의 더블 G 및 플라워 모티브가 조화를 이루는 골드 주얼리, 시간, 분, 날짜를 표시하는 세 개의 윈도우가 특징적인 구찌 그립 워치, 벌 모양 인덱스의 G-타임리스 오토매틱 워치 등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가 하우스의 다양한 코드와 모티브를 담아 선보이는 디자인을 만나보세요.

포토그래퍼: 콜린 도지슨(Colin Dodgson)
아트 디렉터: 크리스토퍼 시몬즈(Christopher Simmonds)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

자세히 보기:
https://on.gucci.com/2R3Hisa

#구찌 #GUCCI #구찌주얼리 #GucciJewelry
#구찌타임피스 #GucciTimepieces

구찌 아케이드 - Gucci Dive

70년대 8비트 비디오 게임에서 영감을 받아 레트로 감성으로 탄생한 구찌 아케이드 게임, 구찌 다이브(Gucci Dive)를 소개합니다.

글로벌 e스포츠 팀 프나틱(Fnatic)의 로고가 새겨진 특별한 잠수함을 타고 해저 동굴로 들어가 장애물을 피하며 코인을 모아보세요.

- 바로가기 링크:
https://guccidive.gucci.com/

아래 링크를 통해 구찌 공식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으시면 구찌 아케이드에서 선보이는 다양한 게임을 가장 먼저 즐기실 수 있습니다.

- (iOS):
https://itunes.apple.com/kr/app/gucci/id334876990?mt=8
- (Android):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gucci.gucciapp&hl=ko

#구찌 #GUCCI #구찌아케이드 #GucciArcade
#구찌다이브 #GucciDive

구찌 데코 컬렉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의 미학이 담긴 새로운 구찌 데코 컬렉션을 소개합니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구찌 2020 크루즈 패션쇼에서 영감을 받은 마블 프린트의 트레이와 구찌 허베리움 모티브의 리차드 지노리 포슬린, 플로라 디테일과 버터플라이 엠브로이더리가 특징적인 체크 울 스퀘어 쿠션 등 하우스의 패턴과 코드가 담긴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입니다.

다음의 링크를 통해 공간을 디자인하는 뉴 데코 컬렉션 피스를 만나보세요.
https://on.gucci.com/3htsXkj

포토그래퍼: Simon171

#구찌 #GUCCI #구찌데코 #GucciDecor

구찌 갤러리아 명품관 EAST 우먼즈 스토어 오픈

갤러리아 명품관 EAST에 구찌 우먼즈 스토어가 새롭게 오픈했습니다.

구찌 우먼즈 스토어는 레디-투-웨어, 핸드백, 슈즈, 레더 소품과 함께 벨트, 실크, 액세서리 등 다양한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특히, 세상에 단 하나뿐인 레디-투-웨어로만 구성된, 구찌의 '원-오브-어-카인드(One-Of-A-Kind)' 캡슐 컬렉션을 국내에서 처음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전통성과 현대성, 인더스트리얼리즘과 로맨티시즘을 아우르며 제품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컨템포러리 럭셔리' 컨셉의 구찌 우먼즈 스토어에서 알레산드로 미켈레의 뉴 컬렉션을 만나보세요.

<구찌 갤러리아 명품관 EAST 우먼즈 스토어>
주소: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로 407, 2F
운영 시간: 10:30~20:00(월~목), 10:30~20:30(금~일)

#구찌 #GUCCI #구찌우먼즈스토어 #GucciWomensStore
#구찌2020프리폴 #GucciPF20 #구찌원오브어카인드 #GucciOneOfAKind

GG 애플 컬렉션

유쾌한 애플 디테일과 하우스의 GG 모티브가 조화를 이루는 GG 애플 컬렉션을 소개합니다.

하우스의 시그니처 디자인에 모던한 감성이 더해진 스페셜 컬렉션을 만나보세요.

자세히 보기:
https://on.gucci.com/2DTxVba

#구찌 #GUCCI #구찌2020프리폴 #GucciPreFall20
#GG애플 #GGApple

구찌 '더 리추얼(The Ritual)'

모델들이 직접 저자가 되어 그들의 일상 속에서 구찌 2020 가을/겨울 컬렉션을 선보이는 새로운 캠페인, '더 리추얼(The Ritual)'을 소개합니다.

커튼 뒤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무대 전면에 공개했던 2020 가을/겨울 패션쇼에 이어, 이번 캠페인에서 모델들은 직접 포토그래퍼이자 스토리텔러, 프로듀서, 시노그래퍼가 되어 자유롭게 즐기며 역전된 관점에 대한 메시지를 다시 한 번 선보입니다.

"저는 수년간 제 이야기를 함께 구체화시켰던 모델들의 집으로 옷을 옮기기로 했습니다. 캠페인에 생기를 불어넣을 수 있는 개성 있는 모델을 선택하기 위해 오랜 시간 고심했으며, 자신이 가지고 있는 생각을 이야기로 표현하도록 장려했습니다." - 알레산드로 미켈레

진정성 있고 개인적이며 진솔한 모습이 담긴 자화상을 통해 구찌의 뉴 컬렉션을 만나보세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
아트 디렉터: 크리스토퍼 시몬즈(Christopher Simmonds)
포토그래퍼/디렉터: 모델
헤어 스타일리스트: 모델
메이크업: 모델

#구찌 #GUCCI #GucciFW20
#구찌더리추얼 #GucciTheRitual

구찌 재키 1961

"구찌 재키 1961(Jackie 1961)은 여성과 남성 모두를 위한 백입니다. 그 누가 들어도 흥미로움을 자아내죠."
-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

1961년 처음 공개된 후 1960-70년대 젯세터들을 위한 시그니처 백으로 자리 매김한 재키 1961은 구찌 2020 가을/겨울 멘즈 패션쇼에서 미니멀한 실루엣과 다양한 사이즈로 재탄생했습니다.

아이코닉한 피스톤 클로저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심플한 실루엣과 남·여성 룩에 다양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디자인의 유연함이 돋보이는 재키 1961은 전통적인 액세서리로서의 역할을 넘어, 현대적인 감성과 논바이너리 애티튜드에 대한 새로운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구찌 공식 온라인 사이트에서 프리-런칭한 구찌 재키 1961 핸드백을 만나보세요.

자세히 보기:
https://on.gucci.com/33rdo8J

포토그래퍼: 안젤로 페네타(Angelo Pennetta)
아트 디렉터: 크리스토퍼 시몬즈(Christopher Simmonds)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

#구찌 #GUCCI #재키1961 #Jackie1961 #GucciFW20

구찌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멘즈 스토어 오픈

지난 7월 31일,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 새롭게 오픈한 구찌 멘즈(Men’s) 스토어에 배우 차승원과 유해진이 방문했습니다.

차승원은 아이코닉한 하우스의 패턴이 돋보이는 잉크 그레이 체크 재킷 및 팬츠에 화이트 셔츠와 홀스빗 디테일의 브라운 레더 솔 모카신을 매치했으며, 여기에 스퀘어 메탈 아이웨어와 GG 롬버스 자카드 실크 타이, 더블 G 골드 버클의 블랙 레더 벨트와 아이보리 삭스를 더해 감각적인 룩을 완성했습니다.

유해진은 라벨 디테일이 돋보이는 어반 블루 컬러 재킷, 질렛, 팬츠와 스트라이프 셔츠에 웹 디테일과 태슬 장식이 돋보이는 보르도 컬러의 레더 솔 모카신을 매치한 매력적인 룩을 선보였습니다.

'컨템포러리 럭셔리' 컨셉의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구찌 멘즈 스토어에서 레디-투-웨어, 러기지, 슈즈, 레더 소품, 벨트, 액세서리 등 다양한 멘즈 컬렉션 제품과 더불어 블루, 레드, 옐로우, 그린의 컬러풀한 스트라이프 패턴이 돋보이는 린넨 캔버스 아카이브 패브릭의 바이아데라(Baiadera) 컬렉션 제품을 익스클루시브로 만나보세요.

<구찌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멘즈 스토어>
주소: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로 165, 4F
운영 시간: 10:30~20:00(월~목), 10:30~20:30(금~일)

#구찌 #GUCCI #구찌멘즈스토어 #GucciMensStore
#구찌2020프리폴 #GucciPF20

G-타임리스 오토매틱 워치

여러 분야의 비주얼 아티스트들이 G-타임리스(G-Timeless) 오토매틱 워치를 그들만의 관점으로 재해석해 선보입니다.

G-타임리스는 오토매틱 무브먼트를 확인할 수 있는 투명한 백 케이스와 1970년대 구찌 레디-투-웨어에서 처음 선보여졌던 벌 모티브의 인덱스 등 다양한 하우스의 코드가 돋보이는 워치로, 골드 톤의 메탈 및 스틸 스트랩을 비롯해 다양한 디자인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구찌의 절충주의(eclecticism)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초현실적 분위기의 아트워크를 통해 구찌의 아이코닉한 타임피스를 만나보세요.

자세히 보기:
https://on.gucci.com/3hHxAqH

#구찌 #GUCCI #구찌타임피스 #GucciTimepiece
#G-타임리스 #G-Timeless

비와 함께한 아레나 옴므 플러스 8월호 화보

알레산드로 미켈레의 구찌 2020 프리폴 컬렉션과 오프 더 그리드(Off the Grid) 컬렉션을 선보이는 비의 아레나 옴므 플러스 8월호 커버 및 화보를 만나보세요.

화보에서 비는 레드 컬러의 울 니트와 골든 카멜 컬러의 코듀로이 팬츠, 에코 캐시미어 코트를 비롯한 뉴 컬렉션 룩에, 구찌의 첫번째 지속 가능한 컬렉션, 오프 더 그리드의 옐로우 더플백 및 블랙 토트백, GG 수프림 미디엄 더플백 등을 매치해 역동적이고 매력적인 화보를 완성했습니다.

- 포토그래퍼: 강지영(KANG Ji Young)
- 스타일리스트: 박정아(PARK Jung Ah)

구찌 2020 프리폴 컬렉션 자세히 보기:
https://on.gucci.com/30HTsM3

#구찌 #GUCCI #구찌2020프리폴 #GucciPreFall20
#구찌오프더그리드 #GucciOffTheGrid

구찌 에필로그 컬렉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의 구찌 에필로그 컬렉션을 소개합니다.

알레산드로 미켈레와 창조의 매력적인 순간들을 함께 나누는 디자이너들이 이번 컬렉션을 직접 입고 선보이며 전통적인 패션의 관점을 또 한번 뒤집었습니다.

지난 2월, 커튼 뒤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보여주며 패션쇼가 선보이는 마법 같은 의례를 찬양했던 '다시없을 의례(An Unrepeatable Ritual)'와 지난 5월, 모델들 스스로가 자신의 이미지를 만들어 완성한 광고 캠페인에 이어, 구찌 에필로그 컬렉션은 알레산드로 미켈레의 실험적인 비전이 담긴 이야기의 마지막 장을 장식합니다.

12시간에 걸쳐 진행된 라이브 스트리밍에서는 로마의 팔라초 사케티(Palazzo Sacchetti)를 배경으로 포토그래퍼 알렉 소스(Alec Soth)와 디렉터 다미아노 디노첸조(Damiano D'Innocenzo), 파비오 디노첸조(Fabio D'Innocenzo)가 촬영을 맡은 에필로그 컬렉션의 캠페인 촬영 현장이 공개되었습니다.

창조적인 행위 자체가 전시의 방식이 되며 역할이 역전되는 과정을 다시 한 번 선보인 구찌 에필로그 컬렉션을 만나보세요.
https://on.gucci.com/2ZKW78h

#구찌 #GUCCI #구찌에필로그 #GucciEpilogue

구찌 에필로그 컬렉션

기존의 전통적인 패션 규칙과 시각을 뒤집을 또 하나의 재미있는 실험을 선보일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의 구찌 에필로그 컬렉션이 곧 공개됩니다.

이번 컬렉션은 12시간에 걸쳐 진행되는 라이브 스트리밍과 비주얼 내러티브 형식의 스페셜 영상을 통해 선보여지며, 라이브 스트리밍은 한국 시간 오늘(7월 17일) 오후 3시부터, 익스클루시브 내러티브 영상은 오후 9시부터 카카오 TV를 비롯한 구찌의 소셜 플랫폼을 통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구찌 #GUCCI #구찌에필로그 #GucciEpilogue

Accidental Influencer

우연의 일치에 대한 유쾌하고 남다른 발상에서 영감을 얻은 Accidental Influencer의 두 번째 챕터를 소개합니다.

아티스트이자 포토그래퍼 겸 디렉터인 맥스 지덴토프(Max Siedentopf)는 구찌 테니스 1977 스니커즈를 스타일링한 등장 인물들이 일상 속에서 우연히 비슷한 가구나 오브제를 마주하는 순간을 포착했습니다.

구찌의 첫 번째 지속 가능한 컬렉션, 오프 더 그리드(Off The Grid)에서 선보이는 재생 가능한 소재의 스니커즈를 포함해, 레트로 스타일 라벨과 하우스의 웹 스트라이프 디테일이 특징적인 로우 및 하이-탑 스니커즈를 만나보세요.

구찌 테니스 1977 자세히 보기:
https://on.gucci.com/2OaYLO3

#구찌 #GUCCI #구찌테니스1977 #GucciTennis1977
#구찌오프더그리드 #GucciOffTheGrid
#Accidental Influencer

구찌 에필로그 컬렉션

7월 17일,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가 선보이는 구찌 에필로그 컬렉션이 공개됩니다.

지난 패션쇼에 이어 기존의 전통적인 패션 규칙과 시각을 뒤집을 또 하나의 재미있는 실험을 선보일 이번 컬렉션은 12시간에 걸쳐 진행되는 라이브 스트리밍과 비주얼 내러티브 형식의 스페셜 영상을 통해 선보여집니다.

라이브 스트리밍은 한국 시간 오후 3시부터, 익스클루시브 내러티브 영상은 한국 시간 오후 9시에 구찌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만나보세요.

#구찌 #GUCCI #구찌에필로그 #GucciEpilogue

구찌 뷰티 크레이용 데피니씨옹 쑤르씰 아이브로우 펜슬

펜슬 타입의 파우더로 자연스러운 피니시 및 터치감을 선사하는 구찌 뷰티의 아이브로우 펜슬, 크레이용 데피니씨옹 쑤르씰(Crayon Définition Sourcils)을 만나보세요.

눈썹을 정밀하게 채우는 매트 피니시가 실제 자신의 눈썹인 듯한 자연스러움을 선사합니다.

자세히 보기:
https://on.gucci.com/3f4yZad

#구찌 #GUCCI #구찌뷰티 #GucciBeauty
#크레이용데피니씨옹쑤르씰 #CrayonDéfinitionSourcils

로딩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