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본문영역

메인 프로필
디지털타임스친구 2,215

4차 산업혁명의 리더, 종합경제지 디지털타임스

포스트 메뉴
'국토부 직원·BMW 임원' 비공개 회동 '위법' 논란..BMW 협력사 압수수색

경찰이 주행 중 잇단 화재사고에 휘말린 BMW코리아를 수사 중인 가운데, 독일 BMW그룹 임원들이 자동차 당국인 국토교통부 직원과 비공개로 만난 사실이 뒤늦게 드러났다.

울산 한 병원서 간호조무사가 710차례 제왕절개 봉합·요실금 수술

울산 한 병원에서 간호조무사가 제왕절개 봉합 수술, 요실금 수술 등을 710여 차례나 한 사실이 경찰 조사에서 드러났다.

꽉 막힌 귀성·귀경길, 몇시에 출발할까

팅크웨어는 추석을 맞아 안전하고 빠른 귀성·귀향길 이동을 위해 누적된 교통정보 빅데이터를 활용한 최적의 교통정보를 안내한다고 20일 밝혔다.

한국산 철강제품에 '품목 예외'..첫 승인 포스코·현대제철, 대미 수출 '청신호'

미국이 한국산 철강제품에 쿼터(수입 할당)를 적용한 지 4개월여 만에 첫 '품목 예외' 신청 승인 사례가 나왔다.

워너원 옹성우, MBC '쇼! 음악중심' MC 하차..미나·마크 2인 체제

쇼! 음악중심 찰떡 호흡이 3인방이 깨졌다. 워너원 옹성우가 MBC TV 음악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 MC 자리에서 하차한다고 MBC가 20일 밝혔다.

"중저가폰에 혁신기술 선 탑재"..삼성 갤A7에 트리플 카메라 적용

삼성전자가 중저가폰에 신기술을 선탑재해 시장 공략에 나선다. 특히 이번에 출시되는 중저가폰 '갤럭시A7'은 40~50만원대로 가격부담이 큰 고객층을 겨냥하고 있다.

KTX승무원 내일부터 이틀간 경고파업..대체인력에 추석 운행 차질 없을 듯

KTX 승무원들이 저임금 문제 해결과 차별 철폐를 촉구하며 21일부터 이틀간 경고파업에 나선다.

"그린벨트 해제 후보지 투자하세요"..기획부동산 '극성'

21일 공개되는 그린벨트 해제 지역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후보지 지역에서 기획부동산이 극성을 부리고 있어 주의가 요구된다.

벤투·김학범 감독, 첫 회동 '한국축구 발전 힘 모으자'

한국 축구대표팀 사령탑 파울루 벤투 감독이 김학범 23세 이하(U-23) 대표팀 감독 등과 한국 축구관계자들과 첫 만남을 가졌다.

자영업자 대출 600조원 육박..증가율도 확대

자영업자 대출이 600조원 가까이 불어났다. 증가세도 확대하는 추세다. 자산 대비 부채 비율도 높아지고 있어 리스크 관리가 필요하다는 지적이다.

김동연 "9.13대책 사후관리가 중요..실수요자 피해 없어야"

김동연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은 "9.13부동산대책의 수립과 발표도 중요하지만 사후관리가 더욱 중요하다"며 "금융규제 강화로 다양한 사례가 발생할 수 있는 만큼 선의의 실수요자가 피해를 받지 않도록 해야 한다"고 말했다고 기획재정부가 20일 밝혔다.

추석 이후 달아오르는 수도권 신도시..위례 3년 만에 558가구 분양

추석 이후 수도권 신도시 분양 시장이 달아오른다. 위례에서는 3년 만에 560가구가 분양을 앞두고 있다.

'알쓸신잡3' 첫 여박사 김진애+잡학박사와 다니는 유럽수다 여행

'인문학 열풍'을 일으킨 알쓸신잡이 더 막강해진 잡학박사들과 시즌3로 돌아왔다. 이번엔 시리즈 처음으로 유럽으로 떠나 수다를 떨 예정이다.

코웨이, '구글 홈' 연동하는 공기청정기 서비스 선봬

코웨이는 공기청정기에 구글 어시스턴트 기반 AI(인공지능) 스피커 '구글 홈'을 연동해 한국어 음성으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20일 선보인다.

"2000만원 내려 팔아주세요"..9·13대책 일주일만에 강남에 급매물

"일단 2000만원 내려서 팔아주세요". 9·13 대책이 발표된 지 일주일 만에 강남에서 급매물이 등장해 약발이 먹혀든 모양새다.

추석에 강한 한국영화 '안시성' '명당' 1, 2위..'협상' 4위

한국영화 3편이 추석 극장가 흥행에 각축전을 벌이고 있다. 20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안시성'은 전날 12만2782명(매출액 점유율 27.7%)을 불러들이며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방탄소년단, 미국 ABC '굿모닝 아메리카' 출연예정..24일 유엔행사 축하무대

그룹 방탄소년단이 미국 유명토크쇼 '지미 팰런쇼'에 이어 ABC 뉴스 프로그램 '굿모닝 아메리카'(Good Morning America)에 출연한다.

로딩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