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본문영역

메인 프로필
디지털타임스친구 2,362

4차 산업혁명의 리더, 종합경제지 디지털타임스

포스트 메뉴
청담동 주식부자 이희진 부모 살해범 중국동포 공범들 모두 중국으로 도주

세칭 '청담동 주식 부자' 이희진(33·수감 중) 씨 부모를 살해한 중국 동포 공범들이 지난달 25일 사건 발생 당일 중국 칭다오로 서둘러 출국한 것으로 드러났다.

엘리엇 끄덕없는 정의선, 미래동력 확보 ‘동분서주’…역대 최고 3억불 투자

정의선 현대자동차그룹 총괄 수석부회장이 미국 행동주의 펀드 엘리엇의 공세에도 미래 성장 동력 확보를 위한 '통 큰 투자'를 이어가고 있다.

이용진 결혼, 7년 열애 끝 “4월 웨딩마치♥”

개그맨 이용진이 오는 4월 14일 서울 모처에서 7년 교제한 연인과 결혼식을 올린다. 결혼식은 비 연예인인 예비신부를 배려해 비공개로 진행할 예정이다.

박나래 행정지도, 향초 선물 때문에..소속사 “모두 수거, 주의하겠다”

지난해 11월 박나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직접 만든 수제 향초를 선물하는 박나래의 행동이 위법이라는 민원이 제기됐다. 이에 환경부는 박나래에게 생활화학제품 및 살생물제의 안전관리에 관한 법률을 위반했다며 행정지도를 내렸다.

송선미 장자연 사건 언급 “친분 없었다..사건 보도로 접해” 선긋기

송선미는 18일 이데일리와의 단독 인터뷰에서 "故 장자연님이 당시 저와 같은 회사에 있는지조차 몰랐고, 당시 매니저 유장호씨부터 '김종승(김성훈) 대표 밑에 있는 신인'이라고 전해들은 게 전부"라고 말했다.

경찰 `버닝썬` 대표·정준영 구속영장 신청

문재인 대통령이 "철저한 수사"를 요구한 가운데 경찰이 서울 강남 유명 클럽 '버닝썬' 대표 이문호(29)씨에 대한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별장 性접대` 조사기간 5월말까지 연장… 의혹 밝혀질까

문재인 대통령이 '장자연 리스트 사건'과 '김학의 전 차관의 별장 성접대 사건' 두 사건에 대해 "한 점 의혹도 없는 조사"를 지시해 파문이 일고 있다.

"원·달러 환율 오르자 팔자"… 2월 거주자 외화예금 감소

지난달 거주자 외화예금이 두 달 만에 감소했다. 기업들이 수입대금을 지급하고 원·달러 환율이 상승해 매도 수요가 늘어난 탓이다.

"원·달러 환율 오르자 팔자"… 2월 거주자 외화예금 감소

지난달 거주자 외화예금이 두 달 만에 감소했다. 기업들이 수입대금을 지급하고 원·달러 환율이 상승해 매도 수요가 늘어난 탓이다.

로딩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