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본문영역

메인 프로필
아이비디오 해외 포켓 와이파이친구 3,733

대만, 일본 4G LTE 포켓와이파이 대여서비스! 카톡상담: ivideo 쿠폰:AHEZZZDBUFAVDIYY

포스트 메뉴

✍당신의 후기를 모집합니다!
예약하러 오세용💁‍♀
https://bit.ly/2Xyda94

아이비디오 포켓와이파이 사용 후기 이벤트!
사용하신 포켓와이파이 후기를 작성해주시면
무료로 포켓와이파이 이용 가능하십니다.

【참가방법】

1. 아이비디오의 포켓와이파이 대여
2. 출국전 사용 후기 신청서를
ivideo.kr@gmail.com로 보내주세요!
------------------------------------------------
🌵신청서🌵

이름:
아이비디오 아이디:
전화번호:
E-mail:
블로그 주소:
대여기간:
출발지:
목적지:
------------------------------------------------
3. 사용 후기를 포스팅 할 블로그 주소와 문장을
ivideo.kr@gmail.com 로 전송!
4. 내용 확인 후 이용료 환불!

[오늘이다!!일본수수료무료!!총 배송비 즉시 50% 할인]

‼‼대박사건‼‼
오늘에 예약하면 💗💗수수료무료💗💗

총 배송비 즉시 ✨50%✨ 할인됩니다~~
자세히 보기→
https://bit.ly/2CO8BQL

직접 대리점에 가서 수령하는 것 좀 무리하고
택배나 편의점에서 수령하고 싶은데
배송비 좀 부담스럽다고요?🤔🤔

이제 고민끝!!!😁😁😁
배송비 할인이벤트👏👏

당일에 모든 일본현지 수령 🎉수수료무료🎉
총 배송비 즉시 ✨50%✨할인됩니다!!!
이렇게 좋은 정보를 빨리 친구에게 나눠주세요~~
바로대여하기→
https://bit.ly/2CO8BQL

#오사카 #포켓와이파이 #일본포켓와이파이 #아이비디오 #일본아이비디오 #일본여행 #도쿄여행 #오사카맛집 #나고야 #후쿠오카 #iVideo #포켓와이파이한달 #장기대여 #포켓와이파이장기대여 #일본한달 #유학 #워킹홀리데이 #워홀 #일본유학

🌏아이비디오 제작 상품 iV501 출시!!🌏
최저 2950엔/월 (원가 4200엔)
자세히 보기→
https://bit.ly/2ZLSiNu

💁‍♀크기 작고 무게 가벼움!
💁‍♀커버리지망 넓음!
💁‍♀배터리 지속력 짱짱임!

♥장기대여 특급할인중♥
⭐슈퍼용량⭐
6개월 경우 3500엔/월
12개월 경우 3325엔/월
24개월 경우 3150엔/월
36개월 경우 2950엔/월

빨리 예약하러 가세요~~
https://bit.ly/2ZLSiNu

[Softbank 304 4G LTE 무제한 최저 한달 3300엔]

한 달 최저가 3300엔!!(원가 4500엔)
자세히 보기→
https://bit.ly/2MXEz2Q

외국인으로서 일본에서 인터넷설치가 귀찮다면?이제 고민끝!!무약정~~
일본 전지역 4G LTE 무제한!!계약없음!개통비 불필요!

♥장기대여 특급할인중♥

6개월 경우:3900엔/월
12개월 경우:3700엔/월
24개월 경우:3500엔/월
36개월 경우:3300엔/월

빨리 예약하러 가세요~~
https://bit.ly/2MXEz2Q
#오사카 #포켓와이파이 #일본포켓와이파이 #아이비디오 #일본아이비디오 #일본여행 #도쿄여행 #오사카맛집 #나고야 #후쿠오카 #iVideo #포켓와이파이한달 #장기대여 #포켓와이파이장기대여 #일본한달 #유학 #워킹홀리데이 #워홀 #일본유학

‼‼대박 소식‼‼

한국/대만 포켓 와이파이 8% 부가세 노노
🎉현재 무료중🎉

여행 계획 있으신 분
포켓와이파이 예약하러 오세용~~

💁‍♀기기 확인하기:
https://bit.ly/2OEJy7n

🌏아이비디오 제작 상품 iV501 출시!!🌏
최저 2625엔/월 (원가 3700엔)
자세히 보기→
https://bit.ly/2Yqr5U5

💁‍♀크기 작고 무게 가벼움!
💁‍♀커버리지망 넓음!
💁‍♀배터리 지속력 짱짱임!

♥장기대여 특급할인중♥

⭐대용량⭐
6개월 경우:2800엔/월
12개월 경우:2625엔/월

빨리 예약하러 가세요~~
https://bit.ly/2Yqr5U5

소뱅 601HW 대용량 한달에 🌵최저 2750엔🌵 (원가 4500엔)
지금 바로 대여하기→
https://bit.ly/2GsUIsZ

👉커버리지망 무지 넓음
👉4G LTE 고속 무제한
👉배터리 아주 오래 잘 버텨줌
👉교외/도시 가장 잘 터짐
👉지하철/지하실/지하상가에서 신호가 좋음

장기대여 특급할인중~~

❣6개월대여시 한달에 3100엔
❣12개월대여시 한달에 2925엔
❣24개월대여시 한달에 2750엔

지금 바로대여하기→
https://bit.ly/2GsUIsZ

#오사카 #포켓와이파이 #일본포켓와이파이 #아이비디오 #일본아이비디오 #일본여행 #도쿄여행 #오사카맛집 #나고야 #후쿠오카 #iVideo #포켓와이파이한달 #장기대여 #포켓와이파이장기대여 #일본한달 #유학 #워킹홀리데이 #워홀 #일본유학

[오늘이다!!일본수수료무료!!총 배송비 즉시 50% 할인]

‼‼대박사건‼‼
오늘에 예약하면 💗💗수수료무료💗💗

총 배송비 즉시 ✨50%✨ 할인됩니다~~
자세히 보기→
https://bit.ly/2CO8BQL

직접 대리점에 가서 수령하는 것 좀 무리하고
택배나 편의점에서 수령하고 싶은데
배송비 좀 부담스럽다고요?🤔🤔

이제 고민끝!!!😁😁😁
배송비 할인이벤트👏👏

당일에 모든 일본현지 수령 🎉수수료무료🎉
총 배송비 즉시 ✨50%✨할인됩니다!!!
이렇게 좋은 정보를 빨리 친구에게 나눠주세요~~
바로대여하기→
https://bit.ly/2CO8BQL

#오사카 #포켓와이파이 #일본포켓와이파이 #아이비디오 #일본아이비디오 #일본여행 #도쿄여행 #오사카맛집 #나고야 #후쿠오카 #iVideo #포켓와이파이한달 #장기대여 #포켓와이파이장기대여 #일본한달 #유학 #워킹홀리데이 #워홀 #일본유학

🌏아이비디오 제작 상품 iV501 출시!!🌏
최저 2950엔/월 (원가 4200엔)
자세히 보기→
https://bit.ly/2ZLSiNu

💁‍♀크기 작고 무게 가벼움!
💁‍♀커버리지망 넓음!
💁‍♀배터리 지속력 짱짱임!

♥장기대여 특급할인중♥
⭐슈퍼용량⭐
6개월 경우 3500엔/월
12개월 경우 3325엔/월
24개월 경우 3150엔/월
36개월 경우 2950엔/월

빨리 예약하러 가세요~~
https://bit.ly/2ZLSiNu

[Softbank 304 4G LTE 무제한 최저 한달 3300엔]

한 달 최저가 3300엔!!(원가 4500엔)
자세히 보기→
https://bit.ly/319FmRR

외국인으로서 일본에서 인터넷설치가 귀찮다면?이제 고민끝!!무약정~~
일본 전지역 4G LTE 무제한!!계약없음!개통비 불필요!

♥장기대여 특급할인중♥

6개월 경우:3900엔/월
12개월 경우:3700엔/월
24개월 경우:3500엔/월
36개월 경우:3300엔/월

빨리 예약하러 가세요~~
https://bit.ly/319FmRR

#오사카 #포켓와이파이 #일본포켓와이파이 #아이비디오 #일본아이비디오 #일본여행 #도쿄여행 #오사카맛집 #나고야 #후쿠오카 #iVideo #포켓와이파이한달 #장기대여 #포켓와이파이장기대여 #일본한달 #유학 #워킹홀리데이 #워홀 #일본유학

📚새학기 맞이 이벤트📚
새로운 시작 위하여 준비하기!
https://bit.ly/2KdTKlh

유학이나 워킹 홀리데이 계획 있으신 분
와이파이에 대한 고민 많죠?

장기대여 상품 대박 할인중!
대여기간 길수록 대여금 싸게 되고
일수 추가 서비스도 있습니다.

예약하러 오세요 💁‍♀
https://bit.ly/2KdTKlh

🌏아이비디오 제작 상품 iV501 출시!!🌏
최저 2625엔/월 (원가 3700엔)
자세히 보기→
https://bit.ly/2Yqr5U5

💁‍♀크기 작고 무게 가벼움!
💁‍♀커버리지망 넓음!
💁‍♀배터리 지속력 짱짱임!

♥장기대여 특급할인중♥

⭐대용량⭐
6개월 경우:2800엔/월
12개월 경우:2625엔/월

빨리 예약하러 가세요~~
https://bit.ly/2Yqr5U5

🍀Y! mobile 502 최저 한달 2625엔🍀

⁉일본 대도시 4G LTE
⁉계약없음!개통비 불필요!언제든지 취소가능

♥장기대여 특급할인중♥
👉6개월: 2800엔/월
👉12개월: 2625엔/월

예약하기ℹ
https://bit.ly/2MKVAgr

#오사카 #포켓와이파이 #일본포켓와이파이 #아이비디오 #일본아이비디오 #일본여행 #도쿄여행 #오사카맛집 #나고야 #후쿠오카 #iVideo #포켓와이파이한달 #장기대여 #포켓와이파이장기대여 #일본한달 #유학 #워킹홀리데이 #워홀 #일본유학 #교토단풍시기 #후쿠오카단풍시기 #일본교토단풍 #11월초교토 #교토단풍명소 #교토료칸추천 #2018일본단풍 #일본히로시마 #일본 #단풍 #일본단풍

[오늘이다!!일본수수료무료!!총 배송비 즉시 50% 할인]

‼‼대박사건‼‼
오늘에 예약하면 💗💗수수료무료💗💗

총 배송비 즉시 ✨50%✨ 할인됩니다~~
자세히 보기→
https://bit.ly/2CO8BQL

직접 대리점에 가서 수령하는 것 좀 무리하고
택배나 편의점에서 수령하고 싶은데
배송비 좀 부담스럽다고요?🤔🤔

이제 고민끝!!!😁😁😁
배송비 할인이벤트👏👏

당일에 모든 일본현지 수령 🎉수수료무료🎉
총 배송비 즉시 ✨50%✨할인됩니다!!!
이렇게 좋은 정보를 빨리 친구에게 나눠주세요~~
바로대여하기→
https://bit.ly/2CO8BQL

#오사카 #포켓와이파이 #일본포켓와이파이 #아이비디오 #일본아이비디오 #일본여행 #도쿄여행 #오사카맛집 #나고야 #후쿠오카 #iVideo #포켓와이파이한달 #장기대여 #포켓와이파이장기대여 #일본한달 #유학 #워킹홀리데이 #워홀 #일본유학

🌏아이비디오 제작 상품 iV501 출시!!🌏
최저 2625엔/월 (원가 3700엔)
자세히 보기→
https://bit.ly/2Kc7Yo9

💁‍♀크기 작고 무게 가벼움!
💁‍♀커버리지망 넓음!
💁‍♀배터리 지속력 짱짱임!

♥장기대여 특급할인중♥

⭐대용량⭐
6개월 경우:2800엔/월
12개월 경우:2625엔/월

⭐슈퍼용량⭐
6개월 경우 3500엔/월
12개월 경우 3325엔/월
24개월 경우 3150엔/월
36개월 경우 2950엔/월

빨리 예약하러 가세요~~
https://bit.ly/2Kc7Yo9

[Softbank 304 4G LTE 무제한 최저 한달 3300엔]

한 달 최저가 3300엔!!(원가 4500엔)
7/30까지!! 오늘 예약하여 배송료 반값 혜택 받기!
자세히 보기→
https://bit.ly/319FmRR

외국인으로서 일본에서 인터넷설치가 귀찮다면?이제 고민끝!!무약정~~
일본 전지역 4G LTE 무제한!!계약없음!개통비 불필요!

♥장기대여 특급할인중♥

6개월 경우:3900엔/월
12개월 경우:3700엔/월
24개월 경우:3500엔/월
36개월 경우:3300엔/월

빨리 예약하러 가세요~~
https://bit.ly/319FmRR

#오사카 #포켓와이파이 #일본포켓와이파이 #아이비디오 #일본아이비디오 #일본여행 #도쿄여행 #오사카맛집 #나고야 #후쿠오카 #iVideo #포켓와이파이한달 #장기대여 #포켓와이파이장기대여 #일본한달 #유학 #워킹홀리데이 #워홀 #일본유학

📚새학기 맞이 이벤트📚
새로운 시작 위하여 준비하기!
https://bit.ly/2KdTKlh

유학이나 워킹 홀리데이 계획 있으신 분
와이파이에 대한 고민 많죠?

장기대여 상품 대박 할인중!
대여기간 길수록 대여금 싸게 되고
일수 추가 서비스도 있습니다.

예약하러 오세요 💁‍♀
https://bit.ly/2KdTKlh

소뱅 601HW 대용량 한달에 🌵최저 2750엔🌵 (원가 4500엔)
지금 바로 대여하기→
https://bit.ly/2GsUIsZ

👉커버리지망 무지 넓음
👉4G LTE 고속 무제한
👉배터리 아주 오래 잘 버텨줌
👉교외/도시 가장 잘 터짐
👉지하철/지하실/지하상가에서 신호가 좋음

장기대여 특급할인중~~

❣6개월대여시 한달에 3100엔
❣12개월대여시 한달에 2925엔
❣24개월대여시 한달에 2750엔

지금 바로대여하기→
https://bit.ly/2GsUIsZ

#오사카 #포켓와이파이 #일본포켓와이파이 #아이비디오 #일본아이비디오 #일본여행 #도쿄여행 #오사카맛집 #나고야 #후쿠오카 #iVideo #포켓와이파이한달 #장기대여 #포켓와이파이장기대여 #일본한달 #유학 #워킹홀리데이 #워홀 #일본유학

[오늘이다!!일본수수료무료!!총 배송비 즉시 50% 할인]

‼‼대박사건‼‼
오늘에 예약하면 💗💗수수료무료💗💗

총 배송비 즉시 ✨50%✨ 할인됩니다~~
자세히 보기→
https://bit.ly/2CO8BQL

직접 대리점에 가서 수령하는 것 좀 무리하고
택배나 편의점에서 수령하고 싶은데
배송비 좀 부담스럽다고요?🤔🤔

이제 고민끝!!!😁😁😁
배송비 할인이벤트👏👏

당일에 모든 일본현지 수령 🎉수수료무료🎉
총 배송비 즉시 ✨50%✨할인됩니다!!!
이렇게 좋은 정보를 빨리 친구에게 나눠주세요~~
바로대여하기→
https://bit.ly/2CO8BQL

#오사카 #포켓와이파이 #일본포켓와이파이 #아이비디오 #일본아이비디오 #일본여행 #도쿄여행 #오사카맛집 #나고야 #후쿠오카 #iVideo #포켓와이파이한달 #장기대여 #포켓와이파이장기대여 #일본한달 #유학 #워킹홀리데이 #워홀 #일본유학

로딩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