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본문영역

메인 프로필
레드프라이데이친구 116

#라이프 #미식 #여행정보 #최근이슈가 있는 라이프 잡학사전

포스트 메뉴
애플의 천재 디자이너 조니 아이브가 만든 최악의 디자인 TOP 5

애플의 부흥은 조니 아이브의 손끝에서 나왔다고도 말할 만큼 애플에 큰 공헌을 한 천재 디자이너가 애플을 떠난다는 소식입니다. 스티브 잡스의 제품에 대한 철학을 완벽히 이해하여 그의 전적인 신임을 받으며 아이팟, 아이폰, iOS 7 등을 디자인했는데요. 그도 항상 이렇게 혁신적이고 멋진 제품만을 디자인한 것은 아닙니다. 오늘 RedFriday에서는 조니 아이브의 다소 실망스러운 디자인 5개를 소개합니다.

2022년 카타르 월드컵 경기장이 '여성차별의 상징'이라고 비난 받는 이유는?

축구팬이라면 누구나 기다릴만한 소식입니다. 바로 2022년 카타르 월드컵이 열릴 경기장이 최초로 개장한 것입니다. 2019년 5월 16일 알 와크라 스타디움에서는 '카타르 아미르 컵'의 결승전이 열렸습니다. 축구팬들에게는 유명 축구 선수 '사비'가 현역 마지막 우승컵을 들어 올리지 못한 것이 큰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그러나 건축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라면 이 경기장의 완공 모습이 더욱 궁금했을 것 같습니다.

19년 4월 둘째 주 '특가항공권! 한방에 정리’

해외여행이 일상화되면서 많은 여행객들이 항공권 가격에 더욱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항공사는 많아지고 특가는 쏟아져 나오는데 정리할 시간이 없는 분들을 위해 "특가 항공권! 정리는 내가 해줄게, 넌 한방에 보기만 해!" 2019년 4월 둘째 주 특가 항공권 정보를 준비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루브르 피라미드에서 공짜로 잘 수 있는 단 한가지 방법

루브르 박물관을 가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사람이 너무 많다는 생각을 했을 것입니다. 특히 루브르의 간판스타 <모나리자> 앞에는 항상 수 백여 명의 사람들이 모여 이 그림을 보려 기웃거리거나 셀카를 찍으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사람이 없는 루브르 박물관을 관람하는 것은 불가능한 이야기일까요?

탑승객들이 직접 뽑은 '최고의 환승공항' 에 인천공항이?

항공여행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라면 '스카이트랙스(SKYTRAX)'를 들어보았을 것입니다. 세계 최고의 공항, 세계 최고의 항공사 등을 뽑는 기관으로 잘 알고 계실 텐데요. 스카이트랙스에서는 올해도 어김없이 항공 여행객들을 위해 각종 순위를 내놓고 있습니다. 스카이트랙스는 영국에 본사를 둔 항공서비스 전문 민간 컨설팅회사로 매년 전 세계 공항과 항공사에 대한 서비스 품질 평가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왜 승무원들은 무려 3개의 가방이 필요할까?

공항에서 발권 후 보안검사와 출국 심사를 받기 위해 줄을 서 있으면 항공사의 유니폼을 입은 기장, 부기장, 그리고 승무원들이 자신의 캐리어를 끌고 특별히 마련된 전용 게이트에서 보안 검사를 받고 출국 심사를 받는 모습이 보입니다.

'바비 덕후들이 올해 꼭 멕시코로 떠나야 하는 이유


소녀들의 꿈과 욕망을 반영한 바비인형, 어릴 때 누구나 한 번쯤은 가지고 놀아봤을 것입니다. 비현실적으로 날씬한 몸매, 유별나게 강조된 가슴과 엉덩이, 잘록한 허리, 기다란 팔과 다리, 섹시함을 강조한 외모로 '예쁘고 성공한 자신의 미래를 상상하는' 어린 소녀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았습니다.

19년 3월 둘째 주 '특가항공권! 한방에 정리

해외여행이 일상화되면서 많은 여행객들이 항공권 가격에 더욱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항공사는 많아지고 특가는 쏟아져 나오는데 정리할 시간이 없는 분들을 위해 "특가 항공권! 정리는 내가 해줄게, 넌 한방에 보기만 해!" 2019년 3월 둘째 주 특가 항공권 정보를 준비했습니다. 이번 주는 에어부산의 6월 탑승 얼리버드, 27개 노선 특가인 진에어의 '슬림한진' 그리고 에어서울의 항공운임 0원 특가 등 다양한 노선을 대상으로 프로모션 중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북미 정상회담으로 주목받은 안현모 알고보니 SKY캐슬급 스펙

첫 번째 북미 정상회담에 이어 8개월여 만에 만남이 성사됨으로써 정치적으로 큰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동시에 이런 중요한 이벤트의 동시통역을 맡은 통역사가 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트래블러' 류준열도 예약한 올드카, 쿠바에 유독 올드카가 많은 이유

지난 21일 처음 방송된 JTBC의 새로운 여행 예능 <트래블러>에서는 류준열이 쿠바에서 좌충우돌 하는 여행기를 담았습니다. '쿠바'라고 하면 체 게바라, 시가, 올드카를 떠올린다고 말할 만큼 류준열이 지나다니는 거리에는 올드카가 상당히 많았는데요. 류준열도 연신 카메라 셔터를 눌러대며 그 이국적인 모습에 넋을 빼앗기는 듯한 모습이었습니다. 쿠바에는 왜 그토록 올드카가 많을까요? 오늘 RedFriday에서는 올드카가 쿠바에 유독 많은 이유를 소개합니다.

'트래블러' 류준열이 간 쿠바 아바나의 핫플레이스 Best6

21일(목)에는 JTBC의 여행 예능 프로그램 <트래블러>의 첫 방송이 공개되었습니다. 소탈한 매력의 배우 류준열이 혼자 쿠바 아바나(Havana)의 이곳 저곳을 둘러보았는데요. 오늘 RedFriday에서는 '트래블러'에 나온 '류준열 코스'를 알려드립니다.

로딩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