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본문영역

메인 프로필
stnsports친구 195

스포츠의 모든 것 STNSPORTS

포스트 메뉴
'미녀 펜서' 김지연, 배우 이동진과 내달 29일 백년가약

[STN스포츠=이상완 기자] '미녀 펜싱스타' 김지연(29)이 배우 이동진(35)과 내달 29일 서울 서초구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백년가약을 맺는다. 지난 2012년 런던 올림픽 여자 사브로 개인전에서 금메달을 획득한 김지연은 한국 여자 펜싱 스타 반열에 올랐다. 김지연은 현재 국가대표로 맹활약하며 내년 자카르타 아시안게임에도 참가할 예정이다.

[고연전] 연세대 야구‧농구‧빙구 압승..7년 만에 우승 확정

[STN스포츠=이상완 기자] 연세대학교가 고려대학교와의 정기전에서 7년 만에 사실상 우승을 확정했다. 연세대는 22일 오후 서울 목동 아이스링크장에서 열린 '2017 정기고연전' 3경기 아이스하키(빙구)에서 고려대를 5-1로 꺾었다. 이로써 연세대는 정기전 첫 날 야구, 농구에 이어 아이스하키도 제압해 남은 종목(축구‧럭비)에 관계없이 우승을 조기 확정했다.

[고연전 아이스하키] '신촌 독수리' 연세대, 빙판 위에서 펄펄 날다

[STN스포츠(목동)=윤승재 기자] '신촌 독수리' 연세대학교가 고연전 아이스하키의 강자임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 연세대는 22일 서울 목동 아이스링크장에서 열린 2017 정기 고연전(홀수해인 올해는 고연전이 정식 명칭)에서 고려대를 상대로 5-1(0-0, 2-0, 3-1) 승리를 거뒀다.

[고연전 농구] '승장' 은희석, "저조한 정기전 성적은 마음의 짐이었다"

[STN스포츠(잠실)=이형주 기자] 연세대의 은희석 감독이 비로소 마음의 짐을 내려놓았다. 연세대는 22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7 정기고연전' 두 번째 농구 경기에서 고려대에 83-73으로 승리했다.

로딩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