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본문영역

좋아요, 댓글, 공유 상태바
단돈 3만원으로 한달간 우리 아이들 영어회화와 친숙해지기~

안녕하세요~

요즘같이 구름한점없는 파란 하늘과 봄바람이 살랑살랑 부는 끝내주는 계절에 코로나로 외출도 못하고 하루 종일 하루 삼시세끼 애들 밥해주랴 많이 힘드시죠?
얼마전까지 코로나가 완전히 잡히나 싶더니, 갑자기 이태원 클럽을 방문한 무책임한 젊은애들 때문에 다시 힘든 상황이 되풀이 될까 걱정이 많이 됩니다.

애들을 학원 보내기도 무섭고 집안에서는 집중해서 공부도 안되고.. 걱정들 많으시죠?

요즘같은 때 하루에도 수십통씩 안전안내문자를 받으면 코로나를 다시 퍼트린 사람들에게 확~ 욕하고 싶어집니다. 18(소리내서 읽으시면 안됩니다~ ^^)

코로나 때문에 외출도 힘들고 주머니 사정도 안좋아서 힘들지만, 우리 아이들 열심히 공부하는 모습을 보면 기분 좋으시죠? (부모 마음 다 똑같죠 ^^)

단돈 3만원으로 자녀분을 필리핀 영어선생님과 한달간 월,수,금 주 3회 화상영어 수업을 받으실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아래 링크로 신청을 해주시면 추첨을 통해 20분께 혜택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https://forms.gle/qFHZdJVrB714LNNA6

참고로, 수강생은 초/중/고등학생 입니다.
신청기간은 ~ 5/22일 까지이고, 당첨발표는 5/29일 입니다.
그리고, 수업시작은 6/1일부터 입니다.

홈페이지 :
http://icantalk.kr

행사기간 중에 또 다른 유쾌하고 유익한 이벤트가 생각나면 공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니체가 "한번이라도 춤을추지 않는 날은 잃어버린날이다" 라고 했습니다. 행복해서 춤을 추는게 아니라 춤을 추면 행복해집니다.
춤출때 남들 보면 좀 민망할 수 도 있으니, 설겆이나 청소할때 아무도 모르게 한번 몸을 흔들어 보세요. 기분이 한결 좋아 질거예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댓글영역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