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본문영역

좋아요, 댓글, 공유 상태바
WVC대학교, ‘테솔(TESOL)자격증+영어코딩’으로 영어강사 패키지 선보여

최근 미국 Wenatch Valley College(이하WVC) 온라인테솔에서 오랜 휴원으로 경제활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영어강사들을 위해 “영어강사패키지”를 출시됨을 전했다.

해당 패키지는 테솔(TESOL)자격증과 영어강사의 역량을 높일 수 있는 방과후지도사, 아동심리지도사, 아동미술지도사 등 전문가자격증과 영어로 코딩을 가르칠 수 있는 국제 영어코딩지도사 자격증을 한 번에 취득할 수 있는 영어강사를 위한 상품이다.

영어강사패키지의 “국제 영어코딩지도사”과정은 국내 초등 의무수업중 하나인 코딩(Coding) 교육과정을 한국어가 아닌 영어로 습득 할 수 있어, 영어로 코딩을 지도 할 수 있는 능력을 키워 영어강사의 활동범위를 넓힐 수 있다.

WVC테솔은 AACC협회에 가입된 미국 워싱턴 주 국공립 대학교(웨네치벨리)이며, 국내 및 해외 어디서나 TESOL수강을 할 수 있는 온라인테솔 과정을 운영 중으로 테솔을 성공적으로 수료 시 미국대학교에서 직접 발급되는 TESOL자격증과 오프라인수업 180시간 인증서, 시험 성적표를 취득할 수 있다.

수강생A씨는 “영어를 전문적으로 가르칠 수 있는 실전 영어티칭실력을 배우는 것은 물론이고 자기개발과 학생 관리에 필요한 자격증들을 취득할 수 있어서 영어강사패키지를 수강하게 되었다”며 “더 나아가 영어로 코딩을 가르칠 수 있는 국제영어코딩지도사자격증까지 지원받을 수 있어 어려운 시기를 슬기롭게 극복할 수 있을 거 같다”고 전했다.

한편 영어강사패키지는 이번달 3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WVC테솔 공식홈페이지 또는 카카오플러스친구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고 국제영어코딩지도사에 관한 내용은 WVC공식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출처 :
https://url.kr/Hj5awb]

댓글영역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