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본문영역

메인 프로필
지니케어 MSM친구 39

MSM과 함께 행복하고 건강한 삶으로!

포스트 메뉴
VIP 전용관을 만들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지니케어입니다.
지니케어MSM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님들이 시간이 지날수록 많이 지시는데요.
꾸준하게 드셔주는 단골 고객님들도 점차 많아지셔서 어떻게 하면 더 좋은 헤택을 드릴까 고민을 해봤습니다.
여쭤보니 가격할인이 가장 좋으시다는... ^^

그래서 누적금액이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님들은 등급을 올려드리고 전용구매관을 만들었습니다.
그만큼 지니케어를 사랑해주시고 있다는 마음이시니
일반 고객님들께서는 너무 서운해하시지않으셨으면 합니다.
전화로 주문해주시는 고객님들 중에서도 해당이 되시면 같은 혜택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서운해하시지 않도록 중간중간 한번씩 이벤트로 고객님들께 좋은 혜택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지금 지니케어에서 유아비누를 준비중입니다.
KTR에 중금속이나 독성 검사나 유리알카리 검사 모두 무독하다는 증명서를 받아 놓은 상태고
곧 출시 예정이오니 출시되면 지니케어 고객님들께 먼저 선사해드리도록 할께요.
엄마와 아기 모두 쓸 수 있으며 무독성이면서 산양분유를 넣어 부드럽고도 당김이 없이 세정력이 뛰어난 비누로 예민한 피부의 분들에게도 좋습니다.

늘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2018년도 이제 한 장의 달력만 남았는데 올 한 해 마무리 잘 하시고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

좋은 MSM을 고르는 간단한 방법

MSM에 대한 정보들이 많아보니 여러가지 이야기가 많이 나오고있습니다.
프레이크가 좋냐 파우더가 좋냐, 크리스탈화나 결정화냐.... 그리고 아직도 얘기하고 있는 식물성이냐 아니냐는 논란.

​MSM은 먹을 수 있는 유황입니다. 가운데 S가 유황을 의미하고 M은 메틸기... 즉 흡수와 기능을 돕기위한? 정도로 이해하시면 됩니다.
분자가 작아서 먹어도 흡수가 잘 되고 발라도 흡수가 잘 되는 소위 식이유황입니다.​

상업적으로 판매하고 있는 MSM 중에 식물성이라는 말이 맞는 MSM은 없습니다.
말씀드렸듯이 MSM이 나무에서 바로 추출할 수 있는 것이 아니기때문입니다.
옥수수나 사탕수수에서 만들어다하더라도 태워서 나온 메탄올 추출 공법이라 모두 합성입니다.​
현재는 전세계의 공법이 바뀌어서 나무 리그닌에서 메틸기라는 것을 꺼내지도 않지만 꺼내더라도 합성의 과정은 필수입니다.
우선 식물성이니 운운하는 것은 맞지 않은 말이니 더이상 신경쓰시지 말으셨음 좋겠습니다.

그리고 정화과정의 크리스탈화나 결정화냐도 이전 게시판에 올려드렸듯이 정화 과정을 보시면
그런 이야기가 나올 수 없다고 말씀드렸고요. 프레이크냐 파우더도 마찬가지입니다.
전세계에서 MSM을 만드는 공정은 같기때문에 원산지도 크게 의미가 없습니다.

그러면 어떻게 좋은 MSM을 찾으시는게 좋을까요?
이런 저런 이야기들이 많이 있는데요 우선 식약처 승인제품이라면 검사성적서를 보세요.
보시면 여러분들이 걱정하시는 불순물의 함량 정도가 나옵니다.
좋은 제품일수록 불순물의 함량은 적을 것입니다.
문서번호로 그 문서가 진짜인지도 식약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식약처에서 규정하는 중금속의 허용기준은
납(mg/kg) 0.1이하, 카드뮴(mg/kg) 0.1이하, 총수은(mg/kg) 0.5이하, 총비소(mg/kg) 0.1이하입니다. 보시다시피 불순물은 중금속들이며 몸에 축적되면 치명적인 독성이 있는 것들입니다.

​지니케어가 2018년도 제품에 받아놓은 검사성적서는 모두 불검출에 0입니다. 식약처 기준보다 더 높습니다.거기다 지니케어는 ​Pharmaceutical Grade 수입 증명서도 같이 올려드렸고 설명도 같이 해드렸습니다.
건강식품에서 ​Pharmaceutical Grade는 쉽게 받을 수 없습니다. 구굴에서 해외검색을 해보세요.
그 외의 논란은 무의미하다고 생각합니다.

​MSM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순도이고
불순불의 함량이 적어야합니다. MSM을 고르는 가장 중요한 척도가 되어야합니다.
나머지 논란은 여러분들이 증명할 수도 없고 정확한지 알 수도 없구요.

​기본적으로 식약처 통과제품은 기준치를 도달한 제품일 것이니 믿을 수 있을 것이고
그 기준치에 어느정도 도달한 제품인지 보시려면 성적증명서 있는지 확인하시고 드시면 됩니다.

​질 떨어지는 제품의 MSM은 아무래도 불순물이 많고요. 득도 있지만 너무 많은 불순물은 오히려 해가 될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어느나라 제품이든 마찬가지입니다. 불순물을 제거하는 과정이 가장 중요하고 많은 노력이 들어가기 때문에 그만큼 순도높고 깨끗한 MSM을 만들기위해선 노력과 비용이 더 많이 들어갑니다.​ 성적서에서 기준치보다 더 높다면 그만큼 더 좋은 원료입니다.​

해외 제품의 경우 믿을만한 회사의 제품은 괜찮지만 아니라면 고려를 해보셔야하고요.
국내 제품의 경우도 보다 좋은 제품을 드시고 싶으시면 성적서를 통해 불순물의 함량 정도를 보시면 됩니다. 기준치라하지만 면역이 약한 환자분들의 경우는 좋은 것들 드시는 것이 더 좋겠죠.

​MSM의 공법은 이미 세계적으로 거의 동일하고 정화방법에 의해 얼마나 정화시켜 불순물이 없느냐에 달려있습니다. 그에 따른 효능의 차이는 반드시 있을 것이구요.​

이런저런 복잡한 고민을 하시지마시고
MSM의 검사성적서를 통해 불순물의 함량을 보시고 선택하시면 좋은 MSM을 고르실 수 있습니다.
적어도 질 떨어지는 MSM을 좋은 MSM이라고 고르시는 일은 없으실 겁니다.

MSM과 면역(메티오닌)

메티오닌은 지방대사를 촉진하여 간과 동맥에서의 지방침착을 억제하고 뇌와 심장, 신장의 혈액순환을 좋게합니다.
소화를 촉진하고 독성물질의 해독과 배설을 돕고 납이나 수은 같은 중금속의 배출도 돕습니다.

​인체에 독성물질이 증가하면 메티오닌은 글루타치온의 전구물질인 시스테인으로 전환합니다.
시스테인도 대표적인 함황아미노산이며​ 신진대사, 특히 산화.화원 과정을 담당하며 중금속을 배출하는 역할을 합니다.

메티오닌은 황을 포함하고 있는 함황아미노산으로 인체 내에서 합성되지 않기 때문에 반드시 음식으로 먹어주어야하는 필수 아미노산입니다.​ 신체의 유황 공급원이며 유황이 결핍 되면 항산화 영양소의 이용 및 제조가 불가능합니다.

메티오닌은 뇌에 들아기 쉽기 때문에 신경적 이상의 치유에 좋으며 항우울의 기능도 있습니다. 간기능 향상에도 좋고 파킨슨병의 손발 경직을 감소시키고, 수전증과 통증을 줄여주기도 합니다.

​또한 근육통에도 좋고 몸 속의 염증도 없애줍니다. 만성피로 환자의 경우는 메티오닌이 부족한 경우가 많습니다. 메티오닌은 유황을 함유하고 있으며 세포의 유전자인 핵을 만드는데 필수적입니다.
그래서 세포를 생성하는데 메티오닌이 꼭 필요합니다.

​이렇게 중요한 메티오닌의 경우 만약 부족하게 되면 연쇄적으로 다른 아미노산의 활동이 줄고 위축됩니다. 아미노산이 부족할 경우 인체는 부족한 아미노산을 채우기 위해 장기나 근육의 조직에서
아미노산을 분해해 사용하게 됩니다.
따라서 메티오닌은 인체에 반드시 필요한 성분으로 꼭 신경써서 섭취해야합니다.

단백질의 두가지 중요한 성분인 메티오닌과 시스테인은 우리에게 유황의 가장 중요한 원천입니다.
MSM은 함황아미노산의 기능 이상과 유황 결핍의 가능성을 바로 잡는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동물의 연구 결과 소량의 MSM 보충제가 체내에서 메티오닌과 시스테인에 들어간다고합니다.
MSM의 활용은 이와 같은 중요한 아미노산을 강화시켜줄 수 있습니다.

식이유황 MSM

​MSM이란 무엇일까요?
MSM(Methyl Sulfonyl Methane)은 식이유황을 말합니다.
즉 먹는 유황을 말합니다.​
MSM은 미생물, 식물, 고등동물 생체 내에 존재하여 생명활동에 관여하는 황의 공급원인 메칠설포닐메탄(Methyl-Sulfonyl-Methane)의 약자입니다

MSM(Methyl-Sulfonyl-Methane)은 살아 있는 동식물에 존재하는 물질로 유기황 중 간단한 구조를 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입을 통해 먹을 수 있는 식이유황은 해조류나 플랑크톤 속의 유황이 해수에 녹아 증발, 자연의 순환을 거쳐 식물이 흡수합니다. 한국사람이 즐겨 먹는 무, 배추, 부추, 갓, 파, 마늘, 생강 등이 대표적인 유황채소군입니다.

​사람에게 필요한 식약처의 하루 황의 권장량이 1,500mg 이상인데 비해 현대인들은 그 권장량을 채우기 아주 어렵게 되었습니다. 50mg을 섭취하기도 쉽지 않습니다.

화학 비료의 사용으로 ​ 황의 흡수가 억제 되었고, 가열하고 데우고 말리는 조리법으로 휘발성 황이 남아있기 어렵게 되었으며 각종 식품 첨가물이나 가공식품도 유황의 섭취를 차단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몸 안의 독소나 중금속 등으로 몸 속의 황도 밀어내기 바쁜 상황이구요. ​

MSM의 핵심 기능은
세포의 핵심 구성성분으로(미토콘드리아를 통해서 에너지 생산 증가) 강력한 세포활성 및 유지.
기력상승. 건강한 세포 구성. 특히 연골, 근육, 피부 등에 작용합니다. 인체의 결합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 뼈, 치아, 손 발톱, 머리카락, 근육, 신경조직, 연골, 관절, 콜라겐 등에 접착제 역할을 합니다.

또한 혈액 정화제로 혈행 개선, 피를 맑게 해서 강력한 면역 증강 활력 증대시킵니다.(미국 특허)
노폐물 제거 효과로 뇌 활성을 극대화 시키고 피부의 유연성, 탄력성 유지시켜 신체대사를 원활하게 해 노화 억제 효과도 좋습니다.

무엇보다 통증완화에 좋으며, 몸 속의 염증을 제거하고 혈액을 정화시켜 몸을 가볍게 해줍니다. 염증은 통증을 동반하게 되고 다른 질병의 원인이 되기 쉬운데 식이유황MSM은 기본적으로 이런 염증을 잘 억제해 몸의 대사가 기혈을 잘 돌 수 있도록 도와 줍니다.

무색, 무취, 무독성, 무중독, 무내성, 휘발성(물보다 더 안전함)으로
인체 흡수 탁월(세포 투과성)하여 필요한 양만큼만 활용되고 나머지는 소변으로 배출됩니다.

추석이벤트가 종료되었습니다.

참여해주신 고객님들 감사합니다. 풍요로운 한가위 되세요~! ^^

MSM 비누 홀더 사용방법 동영상입니다.

지니케어 리엠비누를 보다 효율적이고 잘 사용할 수 있는 비누홀더입니다.
딸각딸각 잘 붙는 소리가 색다른 재미입니다.
욕실을 깨끗하고도 잘 무르지 않게 비누 사용을 해보세요!

지니케어 9월 이벤트

지니케어가 세트상품 구매시 기존의 할인 가격과 함께 리엠 비누와 더불어 비누를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비누 홀더를 같이 드립니다. MSM과 리엠 비누로 이뻐지세요!

MSM 겔은 화상이나 멍, 상처 치료에 좋습니다.

MSM겔은 다량의 MSM이 함유되어있습니다.
상처나 화상에 리엠베이스워터도 도움을 드릴 수 있지만 MSM겔은 더 많은 MSM이 들어있어 더 좋습니다. MSM분말을 더 곱게 갈아서 상처에 뿌리셔도 좋습니다.

상처가 났을 때 바로 발라주시면 흉터 없이 잘 아뭅니다.
멍이 든 곳도 바른 곳과 안 바른 곳의 멍이 빠지는 속도가 다릅니다.
무엇보다 화상을 입었을 때 바로 발라주시면 빠르게 치유가되면서 흉터도 없습니다.
물집이 크게 잡힐 정도의 화상에도 빠르게 아물며 흉도 지지 않습니다.

기본적으로 MSM 겔은 운동과다로 인한 근육통증이나 염증으로 인한 통증에 잘 듣습니다.
허리가 삐끗하셨을 때나 엘보우가 시작할 때, 근육통 등의 통증에 발라주시면 좋은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통증 주위에 듬뿍 발라주시고 랩 등으로 주위를 잘 감싸주시고 푹 주무시면 통증이 많이 내려간 것이 느껴집니다.

운동선수들의 경우 운동과다로 인한 젖산 축적도 막아줄 수 있습니다.

기미나 잡티 등이 있으실 때는 자주 그 부위에 두껍게 겔을 발라두시면 어느 순간 많이 옅어진게 느껴집니다. 두껍게 바르면 하얗게 보이니 집에 계실 때 꾸준히 발라주세요.
뽀드락지가 올라온다 싶으실 때 그 곳에도 두껍게 발라놓아두시면 잘 들어갑니다.
눈의 다래끼가 시작되어 눈니 부웠을 때도 눈두덩이에 잔뜩 발라두시고 주무시면 이틀이면 거의 붓기가 내려가고 통증도 내려갑니다.

팩으로 가끔씩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피부타입에 따라 15분이상 하시면 좋고 피부가 두꺼우신 분들은 바르고 주무시고 일어나셔도 됩니다. 미백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모기 물렸을 때도 긁지마시고 바로 두껍게 발라두시면 언제 물었냐는 듯이 사라집니다.
집에 상비약처럼 두시고 다양한 용도로 사용해보세요.

MSM 분자구조의 이해

CH3SO2CH3

MSM의 분자구조는 저렇습니다.
SO2는 유황과 산소결합이구요.
좀 더 알아볼 것은 앞 뒤로 붙은 CH3의 의미입니다.

CH3는 보통 메틸기라고 표현합니다.
의약화학에서의 메틸기의 효과는 그 관련된 분자들에게 매우 큰 영향력을 발휘한다고 합니다.
약물분자의 성능개선과 약효 효능 증가에도 적극활용이 가능해서 신약개발에 적극 활용할 수 있다고하네요.

아마 그냥 유황과 식이유황 MSM의 차이가 여기서 나는 것인지도 모르겠습니다.
MSM은 분자구조가 매우 작습니다.
피부를 뚫고 들어가 그 영향력을 발휘합니다.
그래서 왠만한 물질은 뚫고 들어갈 수 없는 뇌혈관 장벽도 뚫고 들어간다고 합니다.
쉽게 들어갈 수 없는 뇌혈관장벽을 통과하는 몇 안되는 항산화제 중 하나로 알려져있습니다.

어떤 물질이든 흡수는 중요합니다.
좋은 것들 먹어도 제대로 흡수가 안되고 분해가 안되면 문제니까요.
유황성분이 아무리 좋다하더라도 잘 흡수되어야하니까요.

유황은 예부터 정화와 치유의 물질로 알려져있음에도 그 독성때문에 잘 활용이 안되었습니다.
유황오리는 그래서 유명하기도 하고요.
하지만 독성 걱정이 없고
앞 뒤의 메틸기가 그 성능과 효능을 극대화시켜준다면
더 없이 좋은 물질이 되겠죠.

실지로 MSM 제품들은 흡수가 잘 됩니다.
MSM 비누는 화학적인 첨가물 없이도 세정력이 뛰어나면서도 피부 보호력이 좋고 부드럽습니다.
리엠 워터나 크림의 경우도 피부에 해가되는 화학적인 첨가물 없이도 피부를 맑게 해주고
트러블 피부에 좋은 도움을 드립니다.

미세먼지, 공해나 화학적 첨가물이 든 세정제, 농약 걱정을 해야하는 채소나
식품첨가물로부터 자유로울 수 없는 우리들에게
중금속의 독성을 제거해주는 유황은 중요합니다.

무엇보다 몸에서 가장 중요한 심장에서 유황이 부족하면
다른 장기에서 유황을 뺏아아오기 때문에 면역력이 떨어져 각종 질병이 침입하기 쉽습니다.
우리 몸에서 가장 많은 황을 함유하고 있는 곳은 심장을 둘러싸고 있는 심낭이라고 합니다.
심장에 암이 없는 이유가 유황을 많이 포함하고 있어서라는 말이 있는데
심장에도 암이 생길 수 있는데 심장 자체에서 생기는 것보다 다른 곳에서 전이되는 경우가 대부분이라고 합니다.

유황은 우리 몸에 생각보다 더 중요한 물질임에 틀림이 없습니다.
유황을 많이 포함하고 있는 우리의 몸 속 메티오닌이나 시스틴 같은 함황아미노산의 경우는
우리의 면역이나 독성물질의 제거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부족하게 되면 당연히 그 부분에 문제가 생기겠죠?

지니케어 홍보 동영상

지니케어 홍보 동영상입니다.

지니케어 MSM은 Phamaceultical Grade(의료용 등급)의 MSM입니다.

말씀 그대로 지니케어MSM은 Phamaceultical Grade 등급의 MSM입니다.

MSM은 보통 세가지 방법으로 투여를 하게 됩니다.
우선은 입으로 섭취해서 체내에 전달하는 방법.
위와 장에 빠르게 전달하지만 전체적인 효과를 얻기위해 시간이 다소 걸릴 수 있습니다.


두번째는 피부를 통해 침투하는 방법
MSM은 분자가 작아 피부에 침투에 좋은 효과를 보입니다.
특히 염증으로 인한 통증을 가라앉히는데는 탁월한 효과를 보이죠.
또한 화장품으로 사용할 경우 건강하고 고운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드리고 피부를 맑게해줍니다.


그리고 세번째는 정맥 주사제나 링거에 혼합해서 혈관에 투여하는 방법입니다.
대체의학이 합법화되어 있는 국가나 미국 등지에서는 MSM이 의료용으로 사용 가능한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하지만 의료용은 아무 MSM이나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고 Phamaceultical Grade가 되어야합니다.

우리나라는 아직 합법화되지 않아 혈관투여 등은 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굳이 의료용 등급의 수입은 하지 않아도 되죠.
Phamaceultical Grade는 그만큼 깨끗함과 순도가 생명이라 원료 비용이 높을 수 밖에 없기때문이기도 하고요.
지니케어 MSM은 Phamaceultical Grade의 MSM입니다. 위의 자료에 찍힌 그대로요.

Pharmaceutical Grade...

의약품 등급은 업격한 법적 정의를 가지고 있습니다.
순도 및 가공 조건에 대한 엄격한 기준을 통과해야하며 이 표준은 US Pharmacopeia (USP)에 의해 제정되었습니다.
이 등급은 엄격한 표준을 준수해야하며 제품의 무작위 샘플을 취하여 품질 관리 및 순도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유지되도록 테스트합니다.
건강식품은 오랜 시간 섭취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조금의 오염도가 있어도 문제가 일어날 수 있지만 이 등급은 그럴 염려가 없습니다.

Pharmaceutical Grade의 등급은 최대한 순수해야하고 최대의 흡수력을 얻기 위해 생산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다른 어떤 것도 첨가하지 않은 순도 99%이상을 넘어야하며 바인더, 충전제, 부형제, 염료 또는 알려지지 않은 물질을
함유하지 않아야합니다.

그리고 실제로 시장에 나와 있는 제품 중 Pharmaceutical Grade 등급은 3%미만이라고 하네요.

대부분의 건강보조식품은 부득이하게 부형제나 충전체 또는 약물용 희석제로 사용하는 물질이나 다른 것들이 섞이기도 하는데
약학등급은 그 자체로 그런 것들 없이 99% 순수함을 의미합니다.
이런 것들을 규정하기 위해 국제적 표준화 하는 지침이 존재하고 USP와 같은 기관에서 표준지침에 따라 의약품 등급을 지정합니다.

이 등급을 금액적으로는 조금 더 비쌀 수 있지만 그만큼의 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지니케어MSM 녹이는 영상

지니케어MSM은 순도 높은 좋은 MSM으로 물에 타면 일체의 첨가물이 없어 깨끗하며
파워풀이나 퓨어 모두 고온에서 녹였을 때 냄새도 없고 깨끗한 물처럼 변합니다.

계속 열을 가하면 기화되어 모두 날라갑니다. 아무런 흔적도 남기지 않고요.
소위 찌꺼기 없이 남깁없이 모두 날라갑니다.
물처럼 변한 MSM을 다시 물에 넣어 온도를 낮추면 원래의 하얀 결정화 상태가 됩니다.
마찬가지로 물에 잘 녹으며 깨끗합니다.

불로 태우게되면 유황냄새가 날 수는 있지만
그을음이나 새까만 흔적을 거의 남기지 않는 깨끗한 MSM입니다.
숟가락에 불이 붙어 완전히 기화된 상태를 보시면 아실 수 있습니다.

지니케어MSM은
몸에 무엇인가 남지 않을까 염려 않으셔도 되는 좋은 원료의 MSM입니다.

지니케어 리엠비누 동영상

지니케어 리엠 MSM 비누는 무독성의 중성 고급비누입니다.
동영상에서 보시는 것처럼 제대로된 천연비누는 태워도 그을음이 없고 역겨운 냄새가 없습니다.
잘 타고 독한 냄새가 나지 않으며 촛농처럼 똑똑 잘 떨어지는 비누일수록 좋은 비누입니다.

화학성분이 첨가되었다면 단단함을 위해 넣은 첨가물때문에
잘 타지 않고 형태를 유지하려하고 까맣게 변하며 역한 냄새가 납니다.
일반적인 비누는 세정력이 높이고 대량생산을 하기 위해 각종 화학약품이 들어가기때문이죠.

이런 화학약품은 장기간 쓰시다보면 피부에 그다지 도움이 되질 못합니다.
피부를 무엇보다 소중히 생각하시는 여성분들은 특히요.

매일매일 세안을 하시고 사용하시기 때문에 비누는 별 것 아니야라고 생각하시지만
그 매일이 쌓이고 쌓여 피부를 손상시키죠. 그 영향은 작다고 할 수 없습니다.
잠깐의 시간이지만 매일매일의 일상이니까요.
피부는 더 건조하게 되고 각질을 상하게 됩니다.

어쩌면 피부의 기초인데 우리는 너무 안일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보통의 일반비누는 방부제, 합성세제, 합성향, 화학색소 등이 들어갑니다.
그리고 태웠을 때 그 형태가 단단해서 잘 무너지지 않고 그을음이 잘 생깁니다.
심한 경우 고무타는 듯한 역한 냄새도 심하게 나고요.
여드름 피부나 아토피 피부에는 최대의 적이 되겠네요.

지니케어 리엠비누는 천연비누면서도 무독성이고
무엇보다 중성비누입니다. 당김이 없고 세정력이 뛰어납니다.
중성비누나 약산성비누가 세정력이 약한 단점이 있는 반면 지니케어MSM 비누는 클렌징을 해도 될만큼의 세정력과 각질제거 그리고 마사지를 한 듯한 부드러움을 유지합니다.

대부분의 시중의 비누는 일반 천연 모두 알카리성 비누입니다.
피부는 약산성이기때문에 세안하실 때 스파크가 안 일어날 수 없는데요
이 충격파가 알게모르게 피부의 영향을 주게됩니다.
중성비누는 이 부분을 많이 완화시킵니다.

좋은 비누의 사용으로 피부의 노화와 손상으로부터 보호하세요!
피부가 훨씬 젊어지고 부드러워집니다.
유황은 예로부터 피부의 치유와 정화에 뛰어난 역할을 해왔습니다. ^^

Copyright플러스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