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본문영역

메인 프로필
글로벌호프친구 107

교육이 희망입니다

포스트 메뉴
제가 이제 무엇을 혼자 해낼 수 있는지 궁금하지 않으세요?

방글라데시 다니엘 국제 학교의 학교 종이 울리고 아이들이 집으로 돌아가는 시간은 모래바람이 일어나는 폭풍 같은 시간이었습니다. 1~2학년 꼬꼬마 아이들이 제각기 신발을 찾아 헤매며 이리저리 뛰어다녔기 때문인데요. 지금은 어떤 모습으로 변했을까요?

불치병이 아닙니다.

불치병이 아닌 막을 수 있는 그 질병- 무엇인지 아시나요?
전 세계에 깨끗하지 못한 환경으로 인해 사망하는 대상의 90%는 5세 미만의 영유아입니다.
우리가 조금만 힘을 모으면 해결할 수 있는 그 질병, 함께 해결할 수 있습니다!

☞후원하러가기 :
http://goo.gl/XxuNEh

미얀마 쉐친매 기숙학교 아이들에게 꿀잠을 선물해 주세요!

우기가 시작된 미얀마, 낡고 좁은 쉐친매 기숙학교 아이들은 천장과 벽으로 새는 비에 누구보다 바쁜 밤을 보내고 있습니다. 매 우기 때마다 이어지는 큰 비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이들에게 쉼과 안전을 선물해 주고 싶습니다.

여러분의 콩 한 쪽이 모여 새롭게 변화될 쉐친매 기숙학교에서 아이들은 꿈을 키우고 미얀마의 새로운 미래를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해피빈으로 후원하기>>>http://me2.do/5XhzKm5Z

함께 희망을 세워간다는 것 참 멋진 일이죠.

대지진 이후 일 년 남짓, 지진의 여파 속에 여전히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지진 피해 이재민들을 위해 따뜻한 보금자리를 선물하기 위한 첫 번째 단계! 같이가치 500명 서명이 진행되고 있어요.

단 3초면 충분해요. 한 명 한 명 여러분의 소중한 나눔이 필요한 지금입니다.

네팔이재민가족들에게 저녁에 돌아갈 집이 있다는 행복을 선물해주세요.
*서명하러가기 >>> http://me2.do/FpUba07k

지구촌 어딘가에 희망이 없이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희망의 빛을 비춰주고
희망의 끈을 연결하여 함께 희망의 마을을 세워가는 일은 참으로 보람된 일이될 것입니다.

희망의 끈을 연결하고 일어설 수 있도록 도와 그들이 스스로 돕는 사람들로 세워져 가는 꿈

그 꿈이 글로벌호프가 하고자 하는 "희망의 마을세우기" 입니다.

Copyright플러스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