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본문영역

메인 프로필
써빙프렌즈인터내셔널친구 178

실제적인 사랑을 실천하며 더불어 행복해지는 세상을 만드는 개발NGO, 써빙프렌즈인터내셔널

포스트 메뉴

즐겁게 공부할 수 있도록 교과서를 선물해 주세요!

인도 러크나우에서는 빈민촌 문맹 학교를 통해 아이들을 교육하고 있으며 2015년 7월. 4-5세 아이들을 위한 유치원 한 반, 학교에 가지 못하는 아이들을 대상인 문맹 교실 한 반으로 학교를 시작하였습니다 .
슬럼에 사는 이들은 한 달 수입이 고작 4천 루피(한화 9만 원) 안팎이기 때문에 1인당 700루피 가까운 금액의 교과서는 꿈도 꾸기 어렵습니다. 다른 아이들이 쓰던 헌 책을 구하면 정말 운이 좋은 것이고, 그렇지 않다면 빈손으로 학교에 오거나 교제를 복사한 종이로 수업을 들어야만 합니다.

아이들이 공부에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또 교육의 현장에서 차별을 느끼지 않도록 교과서를 선물해 주세요.

2016년도 연말정산용 기부금 영수증 발급 안내해 드립니다.

꿈, 날개를 달다!

써빙프렌즈 사진전, 이번 주 토요일(12/17)까지 진행됩니다. :)

오늘도 꿈을 꾸는 세계 곳곳의 아이들, 그들의 꿈이 날개를 달 수 있도록...많이 오셔서 구경해 주시고 응원해 주세요!
#Dream #날개를달다 #꿈 #날개 #사진전 #photo #exhibition #NGO #써빙프렌즈

지난 2013년도에는 탄자니아의 이동선 지부장님의 수상을 시작으로, 2016년에는 아이티 김월림 지부장님께서 KOICA에서 주관하는 "대한민국 해외봉사상 국무총리상"을 받게 되었습니다.

2010년부터 긴급구호를 시작으로, 아이티 사람들의 자립을 위해 애써오신 김월림 지부장님께서 "나눔이 나의 결핍을 초래하는 것이 아니라, 배가되어 돌아오는 것을 배웠다"라는 아주 감동적인 수상 소감을 남겨 주셨네요.

앞으로도 저희 써빙프렌즈는 세계 곳곳의 소외된 사람들을 위해 더욱 열심히 섬기고 나누면서 달려가겠습니다. :)

#대한민국 #해외봉사상 #국무총리상 #개발원조의날 #Haiti #Serving_Friends

#세계 어린이의날
어린이라고 하면 어떤 단어가 떠오르시나요?
인류의 미래인 어린이들이 사랑과 보호를 받으며 자랄 수 있도록 전 세계가 함께 아동권리 협약을 맺고, 매년 11월 20일을 '세계 어린이의 날'로 지정하여 기념하고 있답니다.
아이들의 권리와 미래를 함께 지켜나갈 수 있도록, 써빙프렌즈와 함께 아이들의 든든한 가족이 되어 주시는 건 어떨까요?

아동결연은 써빙프렌즈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 합니다.

#후원자의밤 D-36
써빙프렌즈와 함께 가난하고 소외된 사람들의 꿈을 지지하고 응원해 주신 후원자님과 감사의 시간을 갖고 싶습니다.

• 참여신청 : 카카오톡에서 "@써빙프렌즈" 옐로아이디로 성함/생년월일/연락처를 알려주세요! ;)

9.21일부터 태국 치앙마이에서 개발 세계관 학교를 4주 과정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첫주차 강의는 '개발과 세계관'이었습니다. 열띤 강의 현장입니다.

써빙프렌즈가 톡톡한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써빙프렌즈의 활동소식이나 긴급한 뉴스를 실시간으로 친구들의 손에 전달하려고 합니다. 또, 1:1 대화를 통해 언제든지 궁금한 사항을 직접 문의할 수도 있게 했습니다. 카카오톡 옐로아이디를 통해 더 친근하게 다가가는 친구가 되겠습니다.

Copyright플러스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