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본문영역

메인 프로필
국가유공자를 사랑하는 모임친구 279

국사모. 대한민국 최대의 국가유공자,보훈대상자 단체. 국가유공자 단체, 군 경찰 부상 질병. 신체검사.

포스트 메뉴
국가유공자, 보훈대상자, 보훈자녀 미용자격증 학위과정 최대 800만원 수강료 무료.

http://www.dreammoa.co.kr/Landing/Course/beauty_patriot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당신은 진정한 영웅입니다.

존경하는 국사모 회원여러분.

6월 호국보훈의 달과 제 63회 현충일을 맞이하여 국가유공자분들과 보훈대상자분들의 국가를 위한 희생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현재 상이군경, 6.25전쟁 참전, 월남전 참전등 국가유공자와 보훈대상자 본인이신 분들이 33만여명이 계십니다.

우리 주변에서 국가유공자분들을 쉽게 만나기는 힘들지만 조금만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시면 지하철 경로석, 보훈병원등의 많은장소에서 상이군경 모자, 참전 모자, 국가유공자 배지등을 착용하신분들이 바로 국가유공자이십니다.

국사모 회원 여러분들과 또는 자녀와 함께 국가유공자분들을 뵙게 된다면 그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는것이 어떠신가요?

' 할아버지. 국가유공자이신가요? '
' 감사합니다. '
' 고맙습니다. '
' 존경합니다. '
' 영광입니다. '
' 할아버지가 진정한 영웅이십니다. '
' 할아버지의 희생에 감사드립니다. '
' 할아버지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
' 할아버지가 계시기에 오늘의 제가 있습니다. '
' 항상 건강하세요. '

회원분들과 여러분들의 자녀가 우리의 대한민국 국가유공자분들께 감사와 존경의 말씀을 전한다면 그분들께 자긍심과 명예를 조금이라도 되돌려 드릴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것입니다.

여러분 모두의 희생에 감사드리며 선배 국가유공자분들에 대한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가지고 몸소 실천하는 2018년 6월 호국보훈의 달이 되었으면 합니다.

국가유공자를 사랑하는 모임.

[성명서] 6월 호국 보훈의 달과 제63주년 현충일을 맞이하여

안녕하십니까?
존경하는 국사모 회원여러분들과 보훈가족, 국민 여러분!

6월 호국 보훈의 달과 제63주년 현충일을 맞이하여 순국선열과 호국영령들의 영전에 명복을 빕니다.

대한민국을 위해 목숨바쳐 희생하시고 공헌하신 국가유공자, 보훈대상자와 가족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국가를 위한 희생은 존귀(尊貴)한 것입니다.

6월 호국보훈의 달은 국가를 위해 목숨바쳐 희생하신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넋을 기리고 국가유공자분들과 그 가족분들의 희생을 위로하는 달입니다.

호국보훈의 정신은 이념과 정권과 시대에 따라 변하는것이 아닌 국가가 철저한 기준과 철학을 가지고 추진해야하는 것입니다.

정부와 국가보훈처는 보훈대상자의 편에 서서 추진해야 하며 국민들과 함께 하여야 합니다.

보훈가족들에게 진정한 예우와 실질적인 지원이 이루어져야 함에도 불구하고 사회적 현실은 그렇지 못하였습니다.

보훈대상자에 대한 지원이 사회복지의 범주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현실은 전적으로 정부와 국가보훈처의 책임입니다.

오늘날 우리가 누리는 자유와 평화는 이 조국 대한민국을 위해 희생하신 국가유공자분들이 계시기에 존재하는것입니다.

국가보훈정책이 어느 무엇보다도 우선되어야 하는 이유입니다.

국가를 위해 희생하신 분들에게 국가가 최고의 예우를 하는 것은 절대 지나치지 않습니다.

국가는 국민을 위해 존재하며 국가와 국민을 지키기 위해 국가유공자와 보훈대상자분들은 목숨 바쳐 희생하였습니다.

금전적인 보상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못한다 해도 땅에 떨어진 명예를 먼저 회복하길 바라는 분들입니다.

그러나 지금은 국가가 최고의 예우를 해주어야 합니다.

대부분의 국가유공자와 보훈대상자분들께서는 70대 이상의 고령이시며 국가를 위해 희생하신 상흔과 노령으로 인한 각종 질환으로 고통 받고 계십니다.

상이처로 고통받고 노령으로 인한 병마로 인해 많은 국가유공자분들이 돌아 가시고 있습니다.

국가와 국민으로 부터 최고의 예우를 받을수 있도록 하루 빨리 노력해야 하는 이유이며 그렇지 못한다면 큰 죄악이 될것입니다.

매년 6월 호국보훈의 달에 전쟁의 상흔으로 평생 고통 받고 계시는 국가유공자분들의 손을 잡고 상처를 어루만져 주어야 합니다.

총탄이 빗발치는 전쟁터에서 전우를 지키지 못한 죄책감으로 평생을 고통 받고 계시는 국가유공자 분께서 이제는 생활고로 폐지를 줍고 계시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이분들의 명예를 높여 주시고 국가와 국민에 대한 희생은 반드시 보상과 예우가 따른다는 사회적 인식을 고취하여 이분들이 마땅히 존경 받을 수 있는 사회가 되도록 해야할것입니다.

올해는 역사적인 남북정상회담이 개최되었으며 6월 12일 북미정상회담과 6월 13일 전국동시지방선거와 국회의원 재보궐선거가 있습니다.

역사적인 남북 종전선언이 기대되고 있으며 6. 13선거에서 진정으로 국가유공자와 보훈대상자분들을 예우할수 있는 후보자가 당선되어야 합니다.

오늘의 대한민국은 대한민국 국가유공자와 보훈대상자의 희생이 있었기에 존재하는것이며 그들을 추모하고 보훈가족을 위로하며 그들에게 최고의 예우가 이루어지는 희망이 이루어질수 있는 6월이 되어야 할것입니다.

여러분 가정의 건강과 행복을 빕니다.

국가유공자를 사랑하는 모임 대표 노용환
국가유공자를 사랑하는 모임 임직원 일동

2018년 보훈보상금 및 월 지급액

존경하는 국사모 회원여러분.
2018년 보훈보상금 및 월 지급액입니다.
국가유공자등 예우에 관한 법률 시행령 개정(12월중)을 통해 법령에 최종 반영됩니다.
(제공) 국가보훈처 보상정책과

국가유공자, 보훈대상자 영구 표구 액자 신청 #국가유공자 #보훈대상자 #기념액자

국가유공자, 보훈대상자 영구 표구 액자 신청 #국가유공자 #보훈대상자 #기념액자 #표구

[성명서] 6월 호국 보훈의 달과 제62주년 현충일을 맞이하여

[성명서] 6월 호국 보훈의 달과 제62주년 현충일을 맞이하여
http://ymveteran.tistory.com/149

국가유공자, 보훈대상자 현관문, 대문, 차량 부착용 명패

국가유공자, 보훈대상자 현관문, 대문, 차량 부착용 명패
http://www.ymveteran.com/bbs/board.php?board=munpe&command=write

[보도자료] 19대 대선 후보자 보훈 공약 비교
http://ymveteran.tistory.com/146

[정책공약집] 19대 대선 후보자 보훈 공약 비교
http://ymveteran.tistory.com/145

[10대공약] 19대 대선 후보자 보훈 공약 비교
http://ymveteran.tistory.com/144

[공지] JTBC "내집이 나타났다" 시즌2 사연접수
http://ymveteran.tistory.com/143

[보훈정책공약] 2017년 19대 대통령선거 국사모 대선정책공약

http://ymveteran.tistory.com/142

카카오톡 오픈채팅을 개설하였습니다.
https://open.kakao.com/o/sW1im1n
http://www.ymveteran.com
#국가유공자 #보훈대상자 #등록신청 #신체검사 #현역군인경찰상담 #행정심판 #행정소송

[성명서] 6월 호국 보훈의 달과 제61주년 현충일을 맞이하여 http://ymveteran.tistory.com/141

[공지] 2016년 보훈보상금 지급표
http://ymveteran.tistory.com/140

[정보공개청구 결과] 2016년 보훈예산요구안, 보훈보상금관련
http://ymveteran.tistory.com/139

KBS 부산라디오에서 호국보훈의달과 6.25를 맞이하여 국사모 대표께서 인터뷰를 하였습니다.
아래를 누르시면 인터뷰 전문을 보실수 있습니다.
http://ymveteran.tistory.com/137

로딩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