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본문영역

메인 프로필
globalkonet
친구 3

재난안전통신전문기업 글로벌코넷입니다.

포스트 메뉴
Demonstration QFPA50 Mpack flat panel antenna

안녕하세요. 저는 한국에 있는 글로벌 코넷 대표이사인 김연곤이라고 합니다.
오늘 하나의 위성 안테나 QFPA50 Mpack에 통합되어 있는 당사의 모든 것을 소개합니다.
이 안테나는 캐리어 또는 맨 팩 형태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원박스 구성으로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캐리어로 이동 후 설치 방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또한, 비상 전원(제조업체 글로벌 코넷)으로 사용할 수 있는 태양광 발전기 JEBI 2000에 전력을 공급할 예정입니다.
제가 커버를 먼저 열게요.
커버를 열면 평평한 안테나 헤더와 본체가 표시됩니다.
본문에는 제어용 버튼 3개, 내부 모뎀 전원 및 LED, 하단에 7개의 연결 포트가 있습니다.
먼저 전원 케이블을 연결하고 전원 버튼을 클릭합니다.
안테나 포인팅 버튼을 클릭합니다. 안테나 포인팅 버튼은 위성 안테나를 사용하여 마지막을 가리킵니다.
처음 사용하는 사용자는 Android 앱을 사용하여 안테나를 가리킬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안테나 제어 앱은 무료로 제공됩니다.
오늘 시연에서는 iDirect IQ200 위성 모뎀 보드와 외부 간접 IQ200 랙 유형 모뎀을 QFPA50 Mapck에 연결합니다.
두 개의 VSAT 모뎀이 사용 가능하다는 것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우리는 KTsat6 한국 위성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포인팅은 4분 정도 걸립니다.
안테나가 가리키는 경우 모뎀 전원을 켜면 내부 모뎀의 RX가 켜집니다.
Rx 잠김 상태가 되면 Transmit(전송) 버튼을 클릭합니다.
전송 버튼과 BUC Running을 누릅니다.
HUB를 사용하여 TX 신호를 전송하면 TX가 잠깁니다.
그런 다음 NET이 켜질 때까지 기다립니다.
모든 내부 iDirect IQ200 모뎀이 작동 중인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다음에는 iDirect의 IQ200 장치의 외부 모뎀을 연결합니다.
Tx, Rx 케이블을 연결하고 모뎀의 전원을 켭니다.
모뎀의 RX가 잠길 때까지 기다립니다. 모뎀이 빔을 전환하기 때문에 HUB 스테이션을 찾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HUB를 사용하여 TX 신호를 전송하면 TX가 잠깁니다.
그런 다음 NET이 켜질 때까지 기다립니다.
모든 외부 iDirect 랙 유형 IQ200 모뎀이 작동 중인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제 내장 모뎀을 끄고 외장 모뎀과 함께 작동하는지 표시하겠습니다.
모뎀 스위치를 끕니다.
외부 위성 모뎀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QFPA50 Mpack의 시연입니다.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김연곤

무정전 평판 안테나 출시 기념 이벤트

안녕하십니까 주식회사 글로벌 코넷입니다

이번에 저희 회사에서 무정전 평판 안테나 출시 기념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하게 되었습니다.

QFPA50,QFPA60,OTM GK800을 구매하시면 친환경 이동식 태양광 발전기 JEBI2000과 접이식 태양광 판넬(200W)를 증정해드립니다.

친환경 이동식 태양광 발전기 JEBI2000은 기존의 내연기관 발전 발전기보다 친환경 적이며,

소음과 공해가 발생하지 않고,사용시 마다 필요한 연료와,엔진오일이 필요하지 않으므로 유지관리비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배터리는 리튬인산철 배터리로 2000회 충/방전이 가능하며 안정성에 있어서 우위에 있는 파워 스테이션 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융합형 R&D 사업화 ''재난 복구통신''용 무정전 평판일체형 안테나 상용화 개발 협약

주식회사 글로벌 코넷은 2020년 6월 23일 안양창조산업진흥원과 융합형 R&D 사업화 재난 복구통신용 무정전 평판일체형 안테나 상용화 개발 협약을 하였습니다.
기술 개발 내용은 평판안테나의 가칭 QFPA50 Mpack(Unlimited)의 경우 기존 안테나에 리튬 인산철(LiFePO4) 배터리를 활용하여 안테나를 정전이나 전원이 없는 상황에서도 기본 1시간 무정전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합니다.
본 개발을 위하여 평판안테나의 반사판 크기를 500 x 500mm에서 430 x 430mm로 줄이면서 무게를 절감하고 효율을 높이며, 이를 통한 배터리와 인버터, 컨버터를 사용할 수 있는 공간 확보를 위한 세부 설계를 진행합니다.
최적의 AC to 24V DC 인버터를 연동한기 위한 모듈 연동 솔루션을 개발하고, 24 DC를 안테나 제어 보드를 위한 DC 12V를 공급할 수 있는 DC 24V to DC 12V 모듈을 개발합니다.
무정전 운영을 위한 전원 용량을 계산하여 최적의 배터리를 설계를 진행합니다.
이를 통하여 고객의 요구조건을 만족하면서 기존 안테나 연동 모듈과 호환이 가능하도록 개발을 완료할 예정입니다.

eco-friendly/high efficiency
"JEBI2000"
Global Cornet, a disaster safety communications company,
We are producing affordable, high-efficiency products!
With ease of mobility and ease of use
stable in a sudden situation
It's a solution for electricity supply.

Characteristics
▶ No pollution/no noise
▶ Various output ports
▶ Can be developed into a vehicle
▶ Convenient mobility
▶ Safe use environment through BMS
▶ High-efficiency generator with lithium phosphate
▶ Operable through mobile phone APP
▶ No maintenance cost
▶ Real-time status can be checked through LCD status window

Contact
sales@
globalkonet.com
www.globalkonet.com

안녕하세요 . 오늘도 즐거운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
코로나 19 바이러스가 수도권일대로 확산추세에 있다고 합니다 . 바이러스 예방을 위하여 손씻기와 마스크착용이 생활화해야 할 것 같습니다 .
어려운 시기에 모두 힘을 합쳐 잘 이겨나가시길 바랍니다.

1. 재난 복구통신용 무정전 평판일체형 안테나 상용화 R&D 개발 사업 선정

글로벌코넷은 2020 년 강소기업 육성 R&D 지원사업의 융합형 R&D 사업화 지원에 “재난 복구통신용 무정전 평판일체형 안테나 사용화 개발 ”사업에 지원하여 안양창조산업진흥원으로부터 융합형 R&D 지원사업에 선정되었습니다 .
본 R&D 개발을 통하여 기존의 통합 일체형 평판안테나 QFPA50 Mpack 모델을 업그레이드한 QFPA50 Mpack Unlimited 를 선보였으며,
이를 통한 현장에서 전원 공급없이 1.5 시간 사용이 가능 한 재난현장에서 전원공급없이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또한 방수기능을 보강하여,
강우시에도 강우감쇄에 강한 혼 어레이 타입의 평판 패널과 위성모뎀을 안테나 내부에 설치하고 네트워크 스위치 포트 3개를 제공한다.
사용자 요구에 따라 외부 모뎀을 사용할 수 있도록 외부 TX, RX 포트도 제공합니다.
이동형 랙장비 없이 인터넷과 VoIP등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또한 위성모뎀 LED 를 외부에 제공하여 강우시에도 독립적인 서비스가 가능하도록 구성하였습니다 .
외부 통신장비를 위한 AC 전원 공급을 위한 AC 포트 2개, 5V DC 포트 2개 및 DC 입력포트 등 본 안테나만으로도 위성기반의 비상 통신 서비스가 가능하도록 구성을 하였습니다.
당사는 상용화 R&D 사업의 선정으로 당사의 보유 기술력과 품질을 인정받았으며 수출 지원을 통하여 국내 수입 대체효과와 해외 판매를 위한 인증서비스까지 받게 되어 수출기반을 더욱 다질 수 있게 되었습니다 .

2. 특허취득 - 배열 패치 안테나 및 이의 제조 방법

글로벌코넷은 6 월 2 일 평판안테나의 제조 기술을 활용한 배열 패치 안테나 및 이의 제조 방법에 대하여 특허를 취득하였습니다 .
또한 상표특허 3 건과 스마트폰 제어기술에 대한 1 건 등을 출원중에 있으며 기존 평판안테나 메인보드 제어기술과 위성모뎀 원격제어기술 등 3 건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
를 통하여 기존 기술에 대한 기술보호 능력을 강화하고 추가 특허를 추진하여 기술 선점을 이루어 나갈 예정입니다 .
3. Market brief 2019 VSAT Network Optimization
세계 VSAT 위성통신 시장은 2025년까지 75억 5천만 달러에 달할것이며 새로운 아마존 시장 인텔리전스 보고서에 따라 복합적인 연간 성장률(CAGR) 4.4%로 성정할 것입니다. 시장에는 VSAT 네트워크 최적화를 목표로 한 수많은 제품들이 있다.
그중 하나가 바로 XipLink인데, Xiplink는 사용자가 어떤 유형의 무선 링크도 최적화하는 여러가지 정체저어 알고리즘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QoS 쉐이핑과 TCP 가속도 델리브가 긴밀하게 통합되어 놀라운 제어력을 발휘한다. 그것은 또한 바이트 캐싱, 학습 패킷 압축, 스트리밍 압축 그리고 그것의 다중 계층 압축이 다른 계층에서 다른 프로토콜들을 다루는것을 특징으로 한다.향후 몇 년 안에 VSAT 시장이 성장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 고객들은 VSAT 네트워크에 더 많은 것을 요구하고 있다 . Xiplink 의 Bednarski 에 따르면 VSAT 오페라는 비용을 절감하고 네트워크 성능을 향상시키며 최종 사용자 경험을 낮은 자본 비용으로 즉흥적으로 전환하여 경쟁 우위를 점하고자 한다 .
"우리 고객들은 업계에 큰 변화를 보이고 있으며 , 더 많은 판매와 심지어 관련성을 유지할 수 있는 역량을 차별화하여 자동화뿐만 아니라 더 많은 자동화 기능을 제공할 것을 요구하고 있다 "고 Integasys 의 산체스는 말했다 .
자세한 내용은 첨부 파일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GLOBAL KONET News] QFPA50 평판안테나 나침반 Play 스토어 런칭

[GLOBAL KONET News] 글로벌코넷, QFPA50 평판안테나 무료 나침반 구글 Play 스토어 런칭

(주)글로벌 코넷 홈페이지를 리뉴얼 하였습니다.
많은 방문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www.globalkonet.com

글로벌코넷, 통신3사 통합 위성기반 LTE 복구 차량 ‘GK800’ 출시


글로벌코넷이 국내 사상 처음으로 통신3사 통합 위성기반 LTE 복구 차량인 ‘GK800’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GK800은 KT와 SK, LG U+ 통신망이 화재나 재난으로 휴대폰 중계기가 소실됐을 때 위성통신망을 사용해 서비스가 가능한 OTM(On The Move) 차량이다. 주행 중에도 통신3사의 통신 서비스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 최대 150Km 속도에서도 지휘본부와 영상통화 및 전화, 인터넷 등 통신이 가능하다.
글로벌코넷, 통신3사 통합 위성기반 LTE 복구 차량 ‘GK800’ 출시

글로벌코넷 측은 29일(오늘) 지난 4월 산불로 3개 통신사 기지국 59곳과 중계기 65개가 불에 타며 스마트폰이 먹통이 됐던 강원도에서 시연회를 실시했다. 강원도청과 강원소방본부 및 KT, SK, LG의 통신3사 기지국 장비와 연동해 이동 OTM GK800 차량과 평판일체형 QFPA50 터미널을 사용하는 시연회를 가졌다. KTsat에서 위성망을 제공해 눈길을 끌었다.

지금까지는 기지국과 중계기의 복구를 위해 통신3사 기지국 장비를 교체하고 선로를 재배치해야만 서비스가 가능해 긴급 복구에도 2일 이상이 소요됐던 바 있다. 시연에서 글로벌코넷은 1.5Km 반경에 LTE 서비스를 제공했고, 재난 현장 내 통신망의 단절이 생겨도 긴급 복구 OTM 차량이 출동하면 휴대폰으로 음성-화상통화와 SNS 메신저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을 입증했다.

한편 QFPA50 평판일체형 안테나는 차량이 이동하지 못하는 험지나 산악지역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내부에 위성모뎀과 WiFi AP가 내장돼 있어 안테나 조립 없이 버튼 클릭만으로 사용 가능하다.

김연곤 글로벌코넷 대표는 “위성기반 통신망 복구는 이제 선택이 아니라 필수다. 여러 통신사를 사용하는 현 특성상 통신 3사의 휴대전화를 모두 사용 가능한 GK800 통합솔루션으로 재난통신망을 구축해 재난 현장에서 빠른 통신망 복구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경규민 한경닷컴 기자 gyumin@
hankyung.com

[현장] 글로벌코넷, 위성망 가속기 기술세미나 개최

위성통신 전문기업인 ㈜글로벌코넷(대표 김연곤)은 6일과 7일 양일간 안양시 동안벤처센터에서 ‘WAN 가속기 기술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에서 글로벌코넷은 위성관련업체 및 유관기관 등을 대상으로 PEP(Performance Enhanced Proxy) 기술을 적용한 WAN 가속기(위성망 가속기)에 대해 상세히 설명했다.


아울러 해외 전문업체인 집링크(XipLink)사의 전문가는 위성망 가속기 제품 및 시장동향에 대해 소개했다.


위성망에서 사용하는 PEP는 전송경로 상에 존재하는 특정성질의 링크나 서버 네트워크에 대해 독립적인 전송계층 프로토콜을 적용하는 기술이다. 이 기술을 통해 통신서비스 품질을 높이고 데이터 전송량을 향상시킬 수 있다.


다양한 기술이 적용된 PEP는 위성망뿐만 아니라 유선망 및 무선망에서도 빠른 서비스 응답을 구현하고 효율적인 대역폭 사용 등을 위해 많은 곳에서 사용되고 있다.


그러나, 국내의 경우 위성서비스 시장이 열악하고 외산 네트워크 장비에 대한 의존도가 높아 PEP 관련기술 개발이 매우 취약한 실정이다. 이에 PEP 기술개발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투자가 절실히 요구되고 있다.


한편 글로벌코넷은 2012년 설립된 위성통신 전문기업으로, △50cm 평판 일체형안테나 △OTM(On The Move) 안테나 △WAN 가속기 △프리미엄 위성모뎀 등 주력제품과 특화기술을 앞세워 시장입지를 넓히고 있다.


특히 글로벌코넷은 최근 5G 이동통신망에 장애가 생겼을 때 LTE의 백업기능을 수행할 수 있는 위성통신기반의 특화 솔루션을 개발, 업계의 비상한 관심을 모았다.


김연곤 글로벌코넷 대표는 “부적합 위성망가속기를 사용하는 경우 통신품질이 저하될 수밖에 없다”면서 “기술력 향상을 위해 공공 위성망가속기에 대한 표준화가 필요하다”고 밝혔다.

미크로네시아 ‘태평양과학기지 위성인터넷 시설 Xiplink가속기 설치’ 사업 수주

해양수산부 '원양어선 바다통신' Xiplink 가속기 사업 관련기사

2016 국제 해양 안전장비 박람회 참여

2016년 2월 KT Sat 금산 Xiplink가속기 BMT

해양수산부 '원양어선 바다통신' Xiplink가속기 설치 사업 수주

글로벌코넷(Global Konet) 위성통신 트랜드 리딩 기업

1093회 아시아 경제TV 방송 영상 (주)글로벌코넷(Global Konet Co., Ltd.)

글로벌 코넷 - QFPA50 평판안테나 연합뉴스 TV 동영상

지상 통신망 붕괴돼도 통신 '이상 무' YTN Yes! Top News

메고 다니는 ‘기지국’…재난통신 ‘이상무’

KT, 재난망 사업 시동…드론·AR 활용한 '스카이십 플랫폼' 공개

로딩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