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본문영역

좋아요, 댓글, 공유 상태바
[천안 펫숍 79마리 사체사건] SNS에 유포되는 왜곡 내용을 바로 잡습니다.

지난 2월 20일 동물자유연대는 언론을 통해 천안 펫숍 79마리 방치치사 사건을 폭로하였고
많은 분들이 이에 공분하며 변화의 요구에 동참해주셨습니다.

동물자유연대는 동물이 유린당하는 현장을 접할 시 동물 구조와 이후 돌봄을 최우선적으로 하며, 동시에 이미 벌어진 사건을 사회에 폭로하여 그러한 일이 재발되지 않는 데에 힘을 모으는 것 또한 매우 중대한 일이라 생각합니다. 법과 사회 인식이 성숙하지 않는 한 근본적인 해결책을 마련할 수 없다는 것은 우리 모두가 공감하는 부분입니다.

천안 펫숍 사건 역시 동물자유연대로서는 최선을 다해 사태에 임하였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건 현장에 있지 않았던 사람에 의해 사실과 다른 내용을 마치 사실인 것으로 호도하며 sns에 배포하는 행위가 발생한 점을 매우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이와는 별개로, 현재 천안의 펫숍에서 살아남은 80여 마리의 동물들을 돌보는 천안시 보호소동아이의 활동가 및 봉사자분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동물들이 하루빨리 건강을 되찾고 따뜻한 가정을 찾아 입양이 되기를 바랍니다. 동물자유연대는 천안시보호소 동아이에서 보호 관리중인 80여 마리의 동물들이 새로운 가정을 찾는 과정까지 최선을 다해 협업하고자 합니다.

다음 링크를 통해 현재 SNS에서 공유되고 있는 사실과 다른 내용에 대한 동물자유연대의 설명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천안 펫숍 79마리 사체사건]
SNS에 유포되는 왜곡된 내용, 동물자유연대의 입장 보기 _
http://bit.ly/2Gzrg23

댓글영역
조용석3월 1일 오후 06:43

반려동물등록 어디서해야하나요?

희망이♥방울이3월 14일 오후 06:37

동물병원에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