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본문영역

메인 프로필
데이터컬러친구 840

한국 데이터컬러 카카오톡입니다.

포스트 메뉴
한국엡손과 김정대 사진가가 함께하는 포토프린팅 기초!

[2019년 6월 22일 세미나 안내]
한국엡손과 김정대 사진가가 함께하는 포토프린팅 기초!
디스플레이에서 올바른 색으로 감상하는 방법과
가족 사진앨범을 만드는 출력 방법을 소개합니다!

블로그에서 20일까지 선착순 20명 신청가능!
신청하러가기!
https://mustcolor.blog.me/221559018644

#데이터컬러 #세미나 #datacolor #김정대 #사진가 #EPSON #엡손 #프린터 #프린팅 #포토 #출력 #사진 #가족앨범 #포토프린팅 #디스플레이 #스파이더X #모니터캘리브레이션

스파이더X 출시기념 보상판매 기간 연장!

성원에 힘입어
스파이더X 보상판매 기간연장!
6월 30일까지 참여 가능하도록 넉넉히 기간연장했습니다!

구형 스파이더를 반납하고
30% 할인된 가격으로 스파이더X를 구입할 수 있는 찬스!
아직 고민중이셨다면 참여해보세요~

보상판매 상품 보러가기!
http://bitly.kr/fH6JW5

[화질평가 보고서] EIZO EV3285 4K 모니터

‘나도 컬러매니지먼트 전문가’ 블로그에서 디스플레이 화질 평가 보고서가 공개됐습니다. EIZO 모니터는 왜 비싼 걸까요? 정말 품질이 좋을까요?

모니터 : EIZO FlexScan EV3285
측정장비 : Datacolor SpyderX Elite
작성 :
www.모니터캘리브레이션.com

보고서 보기,
http://m.blog.naver.com/mustcolor/221520017651

신제품! 데이터컬러 스파이더X엘리트 사용법

동영상 보기
https://youtu.be/c5x8oYjtBrI

지난 2월 11일에 데이터컬러 스파이더X가 글로벌 런칭을 했습니다.

1~2분이면 모니터 색교정이 끝나고, 완전히 새롭게 변경된 내부 구조로 인해 정확성, 암부 측정 능력, 내구성이 향상됐습니다.

매우 빠른 측정 속도는 모니터 캘리브레이션 뿐만 아니라 균일성, 색상 정확성, 여러 가지 감마와 색온도를 측정해 리뷰할 때 편리했습니다.

컬러리미터 번들 프로그램 중에서 유일한 P3 색역 비교와 컬러네비게이터7에 있는 것과 같은 프로파일 에디팅, 캘리브레이션하지 않고 프로파일만 만드는 기능, 디스플레이 품질 평가 기능, GB-r LED 백라이트 선택, 임의의 RGB 수치를 입력하면 Lab, Luv, 색온도, 휘도, XYZ, xyY 수치 확인은 주목할만 합니다.

애플 맥북프로! 맞.춤.형. 모니터 캘리브레이션 방법

오늘은 사진과 영상 편집할 때 많이 사용하는 '애플 맥북프로(Apple MacBook Pro)'를 위한 맞춤형 모니터 캘리브레이션 방법을 소개합니다.

쉽게 이해되는 ‘공장 캘리브레이션 리포트’ 분석 방법

공장 캘리브레이션이 갖는 의미와 리포트 분석 방법 그리고 사용자가 검증하는 방법까지 소개합니다.

디지털 프린팅 세미나 #강의 영상

2018년 11월 8일과 28일에 진행된 '한국엡손과 EIZO가 함께하는 디지털 프린팅 세미나'의 강의 영상입니다.

디지털 프린팅 세미나 #현장 스케치

2018년 11월 8일, 28일 두 차례 진행된 '한국엡손과 EIZO가 함께 하는 디지털 프린팅 세미나'의 현장 스케치 영상입니다.

디지털 프린팅 가이드, #6 사진 출력을 위한 사진 조정 - 디테일 조정과 테스트 프린트

디지털 시대에서는 ‘찍다’와 ‘편집하다’라는 동사 뒤에 ‘인화하다’보다 ‘업로드하다’가 먼저 따라 붙는다. 그만큼 사진 인화가 특수한 영역처럼 여겨지고 있다. 보다 많은 사람이 사진을 찍고 편집하고 인화하는 일련의 과정을 경험하고 실재하는 사진에서 의미를 찾을 수 있도록 디지털카메라매거진이 에이조, 엡손과 함께 사진 인화 연재를 진행한다.

이번 호에서는 <사진 출력을 위한 사진 조정 –디테일 조정과 테스트 프린트->에 대해 알아보자.

디지털 프린팅 가이드, #5 사진 출력을 위한 사진 조정 - 색 중성화와 색 조정

디지털 시대에서는 ‘찍다’와 ‘편집하다’라는 동사 뒤에 ‘인화하다’보다 ‘업로드하다’가 먼저 따라 붙는다. 그만큼 사진 인화가 특수한 영역처럼 여겨지고 있다. 보다 많은 사람이 사진을 찍고 편집하고 인화하는 일련의 과정을 경험하고 실재하는 사진에서 의미를 찾 수 있도록 디지털카메라매거진이 에이조, 엡손과 함께 사진 인화 연재를 진행한다.

이번 호에서는 <사진 출력을 위한 사진 조정 –색 중성화와 색 조정->에 대해 알아보자.

듀얼 모니터 색감을 일치시키는 방법

모니터 - 모니터, 모니터 - 노트북으로 듀얼 모니터를 구성했을 때 발생하는 모니터간 색상 차이를 줄이고, 거의 일치시키는 방법입니다.

거의 소개되지 않았던 "색역 변경 방식의 듀얼 모니터 캘리브레이션!"
감마, 색온도, 휘도와 더불어 '모니터의 색역'까지도 일치시켜 모니터간 색상 매칭을 할 수 있습니다.

http://mustcolor.blog.me/221421208117

디지털 프린팅 가이드, #4 사진 출력을 톤 압축과 톤 조정

디지털 시대에서는 ‘찍다’와 ‘편집하다’라는 동사 뒤에 ‘인화하다’보다 ‘업로드하다’가 먼저 따라 붙는다. 그만큼 사진 인화가 특수한 영역처럼 여겨지고 있다. 보다 많은 사람이 사진을 찍고 편집하고 인화하는 일련의 과정을 경험하고 실재하는 사진에서 의미를 찾을수 있도록 디지털카메라매거진이 에이조, 엡손과 함께 사진 인화 연재를 진행한다.

이번 호에서는 <사진 출력을 위한 사진 조정 –톤 압축과 톤 조정->에 대해 알아보자.

디지털 프린팅 가이드, #3 사진 출력을 위한 모니터 설정 방법

디지털 시대에서는 ‘찍다’와 ‘편집하다’라는 동사 뒤에 ‘인화하다’보다 ‘업로드하다’가 먼저 따라 붙는다. 그만큼 사 진 인화가 특수한 영역처럼 여겨지고 있다. 보다 많은 사람이 사진을 찍고 편집하고 인화하는 일련의 과정을 경험 하고 실재하는 사진에서 의미를 찾을 수 있도록, 디지털카메라매거진이 에이조, 엡손과 함께 사진 인화 연재를 진 행한다.

이번 호에서는 <사진 출력을 위한 모니터 설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디지털 프린팅 가이드, #2 사진 출력을 위한 프린트 옵션 설정 방법

디지털 시대에서는 ‘찍다’와 ‘편집하다’라는 동사 뒤에 ‘인화하다’보다 ‘업로드하다’가 먼저 따라 붙는다. 그만큼 사 진 인화가 특수한 영역처럼 여겨지고 있다. 보다 많은 사람이 사진을 찍고 편집하고 인화하는 일련의 과정을 경험 하고 실재하는 사진에서 의미를 찾을 수 있도록, 디지털카메라매거진이 에이조, 엡손과 함께 사진 인화 연재를 진행한다.

이번 호에서는 <사진 출력을 위한 프린트 옵션 설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디지털 프린팅 가이드 #1, 사진을 뽑기 위한 작업 환경 만들기

디지털 시대에서는 ‘찍다’와 ‘편집하다’라는 동사 뒤에 ‘인화하다’보다 ‘업로드하다’가 먼저 따라 붙는다. 그만큼 사진 인화가 특수한 영역처럼 여겨지고 있다. 보다 많은 사람이 사진을 찍고 편집하고 인화하는 일련의 과정을 경험하고 실재하는 사진에서 의미를 찾을 수 있도록, 디지털카메라매거진이 에이조와 함께 사진 인화 연재를 진행한다.

이번 호에서는 사진을 뽑기 위한 작업 환경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전문가용 모니터의 색상 교정 방법은?

EIZO에서 모니터의 색상을 교정하는 컬러네비게이터7이 출시됐습니다. 한글도 지원한다고 하니 보다 쉽게 사용할 수 있게 됐습니다.

한글 베타 버전을 먼저 만나보세요~
https://m.blog.naver.com/mustcolor/221409697940

에이조 컬러네비게이터7 출시! 달라진 점은?

일본의 장인 정신이 느껴지는
‘EIZO ColorNavigator7’이 출시 됐습니다.

가장 큰 특징은 ‘ColorNavigatorNX’가 포함됐고, 곧 한글화가 된다고 합니다.

[세미나] '모니터에서 정확한 색을 보려면?'

많은 사진가, 촬영가, 편집자께서는 촬영한 사진이나 영상을 모니터에서 편집을 합니다. 그러나 같은 사진이나 영상이 모니터마다 색이 다르고, 커뮤니티에서 정보를 습득하고 있지만 알다가도 모르겠고....

일시 : 2018년 11월 28일
장소 : 한국엡손 본사 10층
신청 :
http://mustcolor.blog.me/221392751643

한국엡손과 EIZO가 함께하는 '디지털 프린팅 세미나' 안내

사진을 뽑는다는 것은 빛을 잉크로, 그 잉크가 종이에 흡수되는 것은 또 다른 느낌과 감정을 불러 일으키는 독특한 작업입니다. 저장 장치에 담겨 있는 사진을 뽑으면서 사진의 새로운 사용법도 익혀 보고, 프린팅의 즐거움을 느끼는 시간을 만들어 보고자 합니다.

신청 :
https://goo.gl/jyyqEG
자세히 보기 :
http://mustcolor.blog.me/221388681789

로딩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