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본문영역

메인 프로필
결혼정보회사 선우친구 428

since 1991 한국 최초의 결혼정보회사

포스트 메뉴
국내최초 "후불제 " 도입한 선우, 이제 부담없이 만나세요 ♥

현재 국내 1000여개의 결혼정보회사가 선불제 방식으로 영업을 하고 있다. 선우는 “선불제는 1년치 회비를 미리 받는 것으로 회사는 고객에게 이상형을 내세워 가입을 받아 고액의 회비를 챙기고, 고객은 회비를 많이 내기 때문에 기대감이 높아져서 현실적으로 어울리는 만남이 어렵다”고 말했다. 선우의 후불제는 선불제의 악순환을 해결한 것으로 고객들은 회당 과금으로 비용 부담이 적고, 회사는 현실적인 만남을 고객에게 권할 수가 있다는 장점이 있다.

선우 관계자는 “선우는 현재 원활한 매칭을 위해 성공률을 더 높이지 않고 있을 만큼 좋은 성과를 보이고 있기 때문에 고객들로서는 최고의 서비스를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말했다.

내가 선호하는 배우자 성격은?

결혼정보 선우-커플닷넷 성격검사를 통해 알아보는
배우자로 내 성격은??
내가 선호하는 배우자 성격은??

이제, "성격"으로 배우자 찾으세요~ ♡

*성격검사 관련자료는 특허법과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한국에는 두종류의 결혼정보회사가 있습니다. 당신의 선택은?

한국에는 두종류의 결혼정보회사가 존재합니다.

굉장한 회비, 화려한 사무실, 과대한 광고비지출,
커플매니저에게는 경쟁회사를 폄하하거나 깍아내리는 상담을 시켜, 고객을 현혹시켜 가입을 받은 후
서비스를 부실하게 진행하는 회사가 존재합니다. 여기서 서비스가 부실하다는 이야기는 결혼성공률이 굉장히 낮다는것을 의미합니다.

한편으로는,
수백만원대 서비스를 10만원에서 50만원의 가입비에 만날때 5만원씩 내는 합리적인 후불제 방식으로 바꾸면서 결혼성공률을 최대하게 높이고
커플매니저들이 재택근무가 가능하게 내부의 업무혁신을 가져온 결혼정보회사가 있습니다.

어느쪽을 선택하시겠습니까 ?

3만명을 결혼시킨 노하우! 선우가 정답입니다~

결혼정보회사 선우대표 이웅진

善 [착할 선] 遇 [만날 우] 결혼정보회사 선우

결혼정보회사 선우는 1991년 설립한 대한민국 최초의 결혼정보회사로 중매 사업의 대중화를 열었습니다. ‘커플매니저’라는 용어를 처음 사용하고 다양한 이벤트 및 결혼정보 서비스를 끊임없이개발하고 제공하고 있습니다.

남녀만남을 로직화해 국내외 매칭관련 기술특허 8개 개발 후 이를토대로 전세계 싱글남녀를 연결하는 글로벌 온라인 매칭 사이트 couple.net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70억 지구촌 어떤 남녀에게도 짝을 찾아줄 수 있는 시대를 열었다고 자신합니다. 대한민국, 전세계 싱글남녀 배우자만남 네트워크를 통해 인생에서가장 소중한 결혼성사를 위해 함께하겠습니다.

2001년 국내 최대규모 4천명 단체미팅 이벤트개최
2008년 매칭서비스 전문성 반영 HERA개발
2015년 남녀만남 양방향 매칭특허 7개 획득. 세계 최초 동영상 프로포즈(양방향) 서비스 런칭

Copyright플러스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