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본문영역

좋아요, 댓글, 공유 상태바
늘, 한결같이 합리적인 소비를 지원합니다.

이른 새벽, 전문MD가 직접 공수해온 최상급 농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합니다. 알뜰장보기 서비스로 식재료를 준비해보세요

알뜰장보기의 시작
마트에 장을 보러 가시면 품질 좋은 농산물을 낱개로 조금씩만 구매하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하셨을 거예요. 하지만 낱개 상품은 가격도 더 비싸고, 늦은 시간에 장을 보러가면 품질 좋은 상품들은 없을 때가 많죠.
오래 전부터 만나박스는 언제, 어디서나 품질 좋은 식재료를 필요한 만큼만 살 수 있는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고민했고, 작년 6월에 '알뜰장보기' 서비스를 오픈했습니다.

필수 식재료를, 꼭 필요한 만큼만,
시세보다 저렴하게 장 보세요.
알뜰 상품의 합리적인 '품질'
알뜰장보기 상품들은 동이 트기 전 새벽, 만나박스의 전문 MD가 가락시장에서 공수해온 최상급 국내산 농산물들이랍니다. 또 최소단위로 판매하고 포장하기 때문에 꼼꼼하게 검수할 수 있어, 품질 좋은 상품을 선별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알뜰 상품의 합리적인 '가격'
낱개라도 비싸지 않게 합리적인 가격을 지향하며, 매주 변동되는 시세를 조사하고, 시세보다 낮게 식재료 가격을 조정하고 있습니다.
작년 혹한부터 올해 폭염까지, 한결같이 시세에 할인 혜택을 더해 '시세보다 낮은' 가격을 유지하고 있답니다.
현명한 살림에 도움을, 알뜰장보기
자주 필요한 기본 식재료, 꼭 필요한 만큼만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해보세요.

시세 그래프를 통해 최근 한달 간의 전반적인 시세 추이를 보실 수 있고, 상품이 시세보다 얼마나 저렴한지 알 수 있어, 계획적인 장보기가 가능하답니다. 원하는 요일에 필요한 상품만 담아 정기배송으로 만나보실 수도 있죠.

이번 주 추천 상품을 알아보세요 ☞
시세보다 저렴한 상품 TOP10
이번 주 변동된 시세에 가장 큰 혜택을 드리는 특가 농산물을 집에서 편안하게 만나보세요.

[22%↓] 양파 350원
[18%↓] 쪽파 2,100원
[16%↓] 미나리 2,800원
[16%↓] 쌈케일 950원
[15%↓] 무 1,900원
[14%↓] 새송이버섯 500원
[12%↓] 청경채 480원
[10%↓] 만가닥버섯 2,800원
[10%↓] 부추 1,850원
[10%↓] 깻잎 1,150원
댓글영역
(알수없음)2월 18일 오전 11:25

후기를쓸수가없는게넘안타까움..><
최고퀄리티 맛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