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본문영역

좋아요, 댓글, 공유 상태바
만나박스X추석음식

만나박스와 함께 이색적이고 다채롭게, 추석 음식을 페어링해보세요! 근사하게 탈바꿈할 수 있는 간편 요리들을 추천해드려요.😉

[고기] 불고기 샌드위치
식부관 프리미엄 식빵에 남은 불고기를 넣어 이색적인 샌드위치를 완성해보세요. 고소하고 부드러운 식빵의 풍미와 달달한 불고기가 어우러져 색다른 매력이 있답니다.

식빵에 머스타드를 바르고, 불고기와 함께 상추, 양파 등의 채소를 넣어 만드시면 더욱 든든하게 즐기실 수 있답니다.
[고기] 갈비 파스타
명절을 위해 푸짐하게 준비했던 갈비찜이 남았다면, 살코기만 발라내 파스타에 넣어 갈비 파스타를 즐겨보세요.

스파게티를 탱탱하게 삶은 후, 달달한 갈비 양념에 볶아내기만 하면 금세 완성이랍니다. 스파게티 면과 부드럽게 씹히는 살코기가 잘 어우러져 맛있어요.
[나물] 푸짐한 나물과 함께, 연잎소반
연잎밥과 고사리나물, 숙주나물, 무나물 등 다채로운 나물 반찬으로 푸짐한 한상을 꾸려보세요.

정성껏 수확한 백련잎에 잡곡, 견과류, 과일 등 건강한 재료를 넣고 감싸 만든 연잎밥은 은은하게 연잎의 향이 배어있어 함께 차리기만 해도 근사한 느낌을 줄 거예요.
[나물] 나물 알리오 올리오
올리브오일로 담백한 맛을 내는 알리오 올리오에 나물을 더해 특별하게 즐겨보세요.

씹는 식감을 높여줄 고사리나물, 도라지나물, 시금치나물을 넣고, 마늘, 청양고추로 깔끔함을 잡아주세요. 한식과 양식의 조화가 좋은 별미랍니다.
[채소/고기] 월남쌈
당근, 오이, 파프리카 등 명절 음식을 만든 후 남은 채소를 손질하고, 고기를 먹기 좋게 잘라 월남쌈 속재료로 활용해보세요.

라이스페이퍼에 듬뿍 올려 함께 말면 아삭한 채소와 씹을수록 맛있는 양념 고기가 잘 어우러지고 든든하답니다.
[전/튀김] 짭조름한 풍미, 명란 마요네즈
간장에 찍어먹던 전과 튀김을 명란 마요네즈와 함께 색다르게 즐겨보세요.

명란 마요네즈는 짭조름한 저염 명란젓과 고소한 마요네즈 그리고 느끼함을 잡아주는 고추냉이가 어우러져 감칠맛이 일품이랍니다. 느끼할 수 있는 전 요리를 계속 먹게 만드는 매력적인 디핑소스예요.
#마이만나박스 레시피 🍽
만나박스에 회원님들의 요리 솜씨를 뽐내주세요!
만나박스의 식재료를 이용한 요리를 완성해 인스타그램에 올려주시면 매주 3분을 선정해 레시피 정보를 받고 적립금 10,000원을 선물해드리고 있답니다. 참여만 하셔도 1천 원을 드립니다!

무제한 중복으로 당첨이 가능한 이벤트이니 언제든 다양한 요리로 참여해보세요.😉
댓글영역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