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본문영역

메인 프로필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친구 2,173

<세상을 비추라>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공식 크리스마스 캠페인에 초대합니다.

포스트 메뉴
데이비드 에이 베드나 장로가 들려주는 [크리스마스 상징의 의미]

2018 크리스마스 "그분처럼 나누어" 세상을 비추라

십이사도 정원회 베드나 장로님께서 말씀하신 크리스마스의 7가지 상징의 의미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

크리스마스의 상징의 의미를 이해하고 더욱 따뜻한 성탄절기를 보내시기 바랍니다. (๑˃́ꇴ˂̀๑)

캠페인 참여 친절한 안내

[캠페인 참여 친절한 안내]
2018 크리스마스 "그분처럼 나누어" 세상을 비추라

'세상을 비추라' 캠페인의 목적은 구주의 모범에 따라 선행을 베풀어 세상에 그리스도의 빛을 전하는 것입니다. 특히, 올해는 봉사와 나눔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성탄절기를 맞아, 전 세계가 함께하는 선행에 동참하며 우리 개개인의 성역을 통해 자신과 이웃 모두가 그리스도의 빛으로 충만해지기를 기원합니다. :)

⭐후기 성도 낱말 퀴즈 2탄 정답⭐

퀴즈는 재미있게 푸셨나요? :)
얼마나 맞췄는지 정답과 비교해보세요! 그럼 다음에 또 찾아뵙겠습니다!
즐거운 연차 대회 되세요!

10월 2주 몰몬톡 소식

10월 2주 몰몬톡 소식은 제188차 반연차대회 간추린 소식으로 전해드립니다.
[1] 2019년 1월, 새로운 일요일 모임 일정 적용
[2] 새로운 성전 위치 발표
[3] 교회의 정확한 명칭
[4] 자매들에게 전한 넬슨 회장의 네 가지 권유

⭐후기 성도 낱말 퀴즈 2탄⭐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낱말 퀴즈 2탄을 준비했습니다!
힌트를 보고 연차대회 키워드를 생각해보세요~ 오늘 밤 가정의 밤 활동으로 Go! Go!

정답은 10월11일(목) 공개됩니다!!!

⭐후기 성도 낱말 퀴즈 정답⭐
퀴즈 정답을 공개합니다! 낱말을 몇 개나 맞췄는지 확인해보세요 +_+

⭐후기 성도 낱말퀴즈⭐
가족, 친구들과 함께 퀴즈도 풀고 연차 대회 복습도 해보세요!! :)

정답은 10월4일(목) 공개됩니다!!!

자원봉사자(형제) 모집: 연차 대회 녹음 참여

한국 관리 본부에서는 연차 대회 녹음에 참여하실 자원봉사자(형제)를 모집합니다.
지원자들은 녹음 테스트를 거쳐 선별될 예정이오니, 지원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최유진 자매(eubrown@
ldschurch.org)에게 음성 녹음 파일을 보내주시어 녹음 테스트에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지원 방법
2018년 4월 연차 대회 일요일 오후 모임에서 말씀하신 제럴드 코세 감독님의 말씀 “가장 중요한 것은 사람입니다” 중 첫 세 단락을 소리 내어 읽고 녹음하시어 9월 17일 월요일 자정까지 eubrown@ldschurch.org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녹음 테스트용 원고는 아래 본문 또는 복음 자료실 참고하시면 됩니다.

2. 지원 요건
- 어느 정도의 영어 리스닝 실력: 실제 연차 대회 녹음은 실시간으로 연사의 말씀을 영어로 들으며 연사의 속도에 맞추어 녹음해야 하기에 지원자들은 연사의 말씀을 영어로 듣고 어느 정도 이해할 수 있어야 합니다.
- 녹음 참여 시간: 또한 연차 대회 녹음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미국 현지 시간으로 연차 대회가 열리는 양일 중 하루를 정해 우리 시간으로 새벽 1시 또는 5시까지 서울시 중구 신당동 관리 본부 사무실로 오실 수 있어야 합니다. (미리 관리 본부에 오셔서 대기하실 수 있습니다.) 요청하실 경우, 소정의 교통비를 상환해 드립니다.

선지자 및 지도자들의 메시지를 한국 성도들에게 전하는 이 기회가 여러분과 회원들 모두에게 영적인 경험이 되고 신앙을 강화하는 축복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테스트용 원고]

가장 중요한 것은 사람입니다
제럴드 코세 감독
감리 감독

저는 웅장한 프랑스 파리 성전 건축을 준비하는 동안 잊지 못할 경험을 했습니다. 2010년에 성전 부지를 찾았을 때, 파리 시장은 우리 교회에 관해 더 알아보고자 우리와의 만남을 요청했습니다. 이 모임은 건축 허가를 받는 중요한 단계였습니다. 우리는 인상적인 후기 성도 성전 사진이 포함된 발표 자료를 세심히 준비했습니다. 저는 시장이 성전의 건축미에 매료되어 우리 프로젝트를 지원해주기를 간절히 바랐습니다.

놀랍게도, 시장은 우리의 발표 자료를 검토하기보다는 우리 교회가 어떤 부류의 교회인지 알기 위해 관련 부서와 더불어 자체적으로 조사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다음 달, 우리는 종교 역사 교수이기도 한 시의원의 보고를 받기 위해 다시 초청받았습니다. 그녀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무엇보다도, 우리는 여러분의 교회 회원들이 누구인지 알고 싶었습니다. 먼저, 우리는 여러분의 성찬식에 참석했습니다. 예배당 뒤쪽에 앉아 회중과 회중이 무엇을 하는지를 유심히 관찰했습니다. 그런 다음, 우리는 여러분의 스테이크 센터 주변에 사는 이웃 사람들을 만나 여러분 몰몬들이 어떤 사람인지 물어보았습니다.”

“그래서 어떤 결론을 내리셨죠?” 저는 조금 두려움을 느끼며 물었습니다. 그녀는 이렇게 대답했습니다. “우리는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가 우리가 아는 어느 교회보다 본래의 예수 그리스도 교회와 가장 가깝다는 것을 알아냈습니다.” 저는 하마터면 이런 반박을 할 뻔했습니다. “그 말씀은 완전히 정확하지는 않아요! 가장 가까운 교회가 아니라 그야말로 예수 그리스도의 교회, 즉 똑같은 교회, 참된 교회입니다!” 저는 마음을 가라앉히고, 대신 속으로 감사의 기도를 드렸습니다. 시장은 알아본 내용을 토대로, 본인과 관련 부서는 그들의 지역 사회에 성전을 건축하는 데 반대하지 않는다고 알려주었습니다.

로딩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