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본문영역

메인 프로필
스테레오 바이널즈친구 950

Stereo Vinyls®

포스트 메뉴
AW17 Long Down Parka

스테레오 바이널즈의 롱다운 파카가 발매되었습니다.

스타일과 실용성을 모두 겸비한 벤치 롱다운 파카와 항공점퍼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한 MA-1 롱다운 파카까지,
100년 이상된 전문다운 기업 PACIFIC COAST 다운을 사용하여 혹한의 추위도 가볍게 이길 수 있습니다.

Stereo Vinyls® AW 17 ISA

“ANYBODY OUT THERE?”

우주에 생명체는 지구에만 존재할까? 라는 의문으로 1977년 나사 NASA 에서는 보이저 Voyager 1호 2호를 차례로 발사합니다.

보이저에는 Sounds of Earth 지구의 소리를 담은 Golden Disk 가 실려있는데, 만약 외계생명체를 만났을때 지구의 여러가지 언어로 소개된 인사말과 정보등이 담긴 디스크 입니다.

보이저 1호 2호는 지구에서 달을 거쳐 목성 토성 천왕성 해왕성등을 거쳐 지금은 Interstella Mission을 수행하고있습니다.


스테레오 바이널즈는 이번컬렉션에서 보이저호가 지나간 루트와 그 행성들을 소재로 담았습니다.

또한 ISA® (International Space Archive)와 협업을 통해 우주탐사에 관한 NASA의 미션패치와 그래픽 아카이브를 컬렉션에 사용하였습니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다양한 스웻셔츠류와 자켓류를 비롯하여 헤비아웃터류로 구성이 되어있는데, 퍼시픽다운®을 사용한 롱패딩류 제품과, MA-1 등의 아우터가 포함되어있습니다.

전체 컬렉션을 나열했을 때 각각의 TOP제품들은 태양계 행성이 되고, 아웃터 등 미션패치가 달린 제품들은 태양계를 탐사한 우주선을 의미합니다.


또한 컨버스® 의 후원을 받아 Chuck Taylor All Star 70 를 컬렉션 테마로 커스텀한 4가지 특별제품을 선보입니다.


캠페인 룩북은 목정욱 포토그래퍼와 함께 고민하고 촬영하였습니다.

Stereo Vinyls® AW17 / MA-1 Bomber Jackets

"Be Gorgeous Be Reasonable Be Classic"
Stereo Vinyls® 의 스테디셀러 아이템 MA-1 Bomber Jacket 2017 이 돌아왔다.

2014년 발표이후 매시즌 완판, 품귀, 리셀 현상을 거듭한 스테레오 바이널즈의 MA-1은 기본에 충실하되 시즌별 트렌드를 반영하고 기능성을 업그레이드 한다.

2017 스테레오 MA-1은 사용자들의 리뷰를 적극 반영하여 스테레오 디자인팀의 연구를 통해 보다 편한 패턴과 스타일리쉬한 자켓을 완성하였다.

Stereo Vinyls® / Pink Panther® AW17

Humorous Chic

스테레오 바이널즈와 MGM 핑크팬더의 두번째 협업 컬렉션은 유머러스 시크 를 주제로 기획되었다.

핑크팬더 캐릭터의 긴 팔과 다리, 꼬리등의 신체적 특징을 다양한 테크닉으로 유머러스하게 풀어내고, Velour, Faux Fur, Wool 등 소재를 사용한 코트, 자켓, 후디등의 시크한 제품으로 컬렉션을 구성하였다.



포토그래퍼: 김형원

모델: 박경진, Marina

Stereo Vinyls® Motorcycle Jackets AW17

스테레오 바이널즈는 이번시즌 3가지의 모터사이클 자켓을 선보인다.
제품 핏과 경량화에 초점을 맞춘 Lambskin 자켓은 남성용과 여성용 두가지로 나누어 제시하고, 지난시즌 많은 사랑을 받은 Cowhide 자켓은 루즈한 핏을 살려 남여 공용으로 reissue 되었다.

NouNou by Jean Jullien / Produced by Stereo Vinyls®


NouNou(누누)는 프랑스 출신의 세계적인 그래픽 아티스트 장 줄리앙 (Jean Jullien ;
www.jeanjullien.com)과 스테레오 바이널즈 (Stereo Vinyls®)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허재영 (Jae Huh) 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이다.
장 줄리앙과 허재영은 런던에 센트럴 세인트 마틴에서 만나 지난 10년 동안 다양한 프로젝트를 함께 진행하고있다.


장줄리앙은 위트있는 풍자와 다채로운 드로잉을 특징으로, Tate Modern, New York Times, Unicef 등과의 프로젝트부터 출판사 Phaidon과 시리즈로 진행되는 ‘This is not book’등이 대표작업이다.
특히 2016년 서울 스튜디오 콘크리트에서 열린 개인전과 스테레오 바이널즈와 콜라보레이션으로 한국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있다.
스테레오 바이널즈와 장 줄리앙의 콜라보레이션 NouNou(누누)는 ‘얼굴과 마스크’를 주제로 다양한 사람들의 표정, 감정들을 패션, 아트토이등 여러가지 방식으로 표현 한다.


지난 4월 아트토이컬쳐에서 공개되었던 아트토이를 시작으로 NouNou 라는 이름으로 처음 발표되는 이번 컬렉션은 지난시즌 많은 사랑을 받았던 3가지의 표정에 새로운 표정을 담은 티셔츠, 가방, 모자등의 Face 시리즈와 손가락 제스쳐 패턴 하와이언 셔츠로 구성되었다.
이번시즌 룩북은 장줄리앙과 인연이 있는 크리에이티브 영역에서 활동하는 디자이너, 아티스트들 함께 촬영되었다.
디자인 서적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포스트 포에틱스의 조완과 정다영, 스튜디오콘크리트 큐레이터 권바다, 니콜라이, PKM 소속 아티스트 이원우, 일러스트레이터 임수와, 브리콜랩 차인철, 드하모니 김민경, TWL 민정원 등이 참여하였다.

Stereo Vinyls® / Hello Kitty®
Spring / Summer 2017

스테레오바이널즈(Stereo Vinyls)는 ‘핑크 큐레이션’을 타이틀로 ‘헬로키티(Hello Kitty®)’와의 컬래버레이션을 공개했다. 스테레오바이널즈는 이번 협업에서 스트리트 아트와 힙합을 주제로 헬로키티 컬렉션에 접근, 스티커와 그래피티의 아트워크 형식으로 작업했다. 1974년 헬로키티가 처음 탄생했던 오리지널의 형태와 컬러를 재현하여, 현대의 관점과 독창성이 공존하는 스트레오바이널즈만의 헬로키티 컬렉션을 완성했다. 헬로키티는 여자들만이 소유할 수 있는 존재라는 고정관념이 있는 캐릭터이지만 이번 컬렉션에서 남자들도 한 번쯤 시도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드려고 노력했다. 티셔츠, 후디, 베이스 볼캡 등 기본적인 아이템에 헬로키티 리본 디테일을 더하여 재미를 주었고 필드 재킷과 블라우스 셔츠, 피켓 폴로셔츠, 지갑 등 이번 컬렉션만을 위해 새롭게 시도한 제품도 눈에 띈다.

스테레오 바이널즈 Spring Summer 2017 / Editorial


17세 런던 소년의 연출로 진행된 스테레오 바이널즈 에디토리얼.

Eugene은 한국으로 치면 고등학생인데, Theatre Designer인 아버지 (Jeremy Herbert) 의 영향으로 디자인이나 아트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 그것을 즐길줄아는 열정많은 소년이다.
자신의 브랜드 Angelo를 전개하면서 Kanye의 Donda 출신 브랜드 GEO의 컨셉스토어 디자인과 촬영도 같이 진행할만큼 그 능력도 인정받고 있다.
이번 촬영은 스테레오 바이널즈의 디렉터가 영국에 체류하면서 Eugene과 이런 저런 대화를 주고받다 즉흥적으로 이루어진 촬영이고, 17세 소년의 눈으로 바라보고 연출되는 에디토리얼을 진행하고 싶었다.
모델 Oscar Wood 와 Kent Ibe 는 Eugene의 친구들이며 에디토리얼은 Vauxhall 역주위의 탬즈강변과 MI6 건물등 Eugene이 평소에 시간을 많이 보내는 장소에서 촬영되었다

Stereo Vinyls® X Chi Modu

힙합의 역사를 기록한 포토저널리스트 '치모두'와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발표합니다.
치모두는 힙합 매거진 The Source 의 포토그래피 디렉터를 지내면서 2Pac, Notorious B.I.G, Snoop Dogg, Wu-Tang, Mary J. Blige, L-L Cool J, Dr.Dre 등 전설의 힙합 아티스트들의 Youth와 전성기의 순간들을 기록했습니다.

이번 컬렉션은 90년대 West Coast 와 East Coast 를 대표하는 힙합 아이콘 2Pac, Notorious B.I.G 의 사진을 담은 스웻셔츠, 후디, 티셔츠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스테레오 바이널즈는 치모두와 힙합의 역사적인 순간들을 담은 컬렉션을 지속적으로 소개할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스테레오 바이널즈와 장 줄리앙의 컬래버레이션은 ‘얼굴과 마스크’를 주제로 다양한 사람들의 표정, 감정들을 웨어러블 한 옷들과 액세서리에 담아 선보인다. 야광 아트워크 스웨트셔츠(Glow in Dark Sweatshirts), 손과 발을 그려 넣은 스카프, 양말 등 장 줄리앙의 대표적인 아트워크와 스테레오 바이널즈의 테크닉으로 담았다

STEREO VINYLS® LOW-NOISE
AW2016 시즌 스테레오 바이널즈는 "More Music"을 주제로 기획되었다.
80-90년대 음악 미디엄인 카세트 테이프의 "REALISTIC / LOW-NOISE" 등의 단어에서 영감을 얻은 스웻셔츠 디자인을 비롯하여, 두번째로 진행된 Wu-Tang Clan 과의 콜라보레이션은 우탱 클랜의 97년도 앨범 "Wu-Tang Forever"을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재해석 하였다.

매 시즌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봄버제품군에는 소재와 핏이 업그레이드된 MA-1 자켓과 처음 선보이는 N2B 자켓을 통해 기능은 물론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수있는 아우터 제품류를 전개한다.

Stereo Vinyls x Peggy Gou
지난 시즌 완판을 기록했던 스테레오 바이널즈와 페기의 두번째 협업 컬렉션이 진행된다. 베를린을 거점으로 유럽을 주무대로 활동하는 글로벌 DJ 페기는 패션아이콘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있다.

이번시즌 스테레오 바이널즈와 페기 굴드는 페기의 Track List에 관한 이야기가 담겨있다. 페기가 프로듀스한 곡들중 6곡을 뽑아 그에대한 새로운 Mix Set을 만드는 설정이며, 그 곡을 작업할때 페기가 사용했던 악기등을 디자인 모티브로 사용하였다.
특히 7월 29cm를 통해 발매하는 Pre-Collection 에서는 페기의 마스코트인 "LP든 소녀의 캐릭터” 의 볼캡과 포켓티셔츠, 모바일폰케이스등이 먼저 선보인다.

스테레오 바이널즈 콜렉션(Stereo Vinyls Collection)의 2016년 SUMMER 심슨 컬렉션이 공개되었습니다.
이번시즌 스테레오 바이널즈와 심슨가족은 ‘스프링 필드’를 주제로 3번째 컬래버레이션을 전개합니다.
심슨 가족의 배경이 되는 마을 ‘스프링 필드’의 다양한 캐릭터들과 바트의 학교친구들이 등장하는 이번 컬렉션은 다양한 캐릭터 티셔츠와 모자, 가방, 모바일 케이스등의 악세사리로 구성되어있습니다.
http://www.stereo-shop.com

스테레오 바이널즈 콜렉션(Stereo Vinyls Collection)의 2016년 SPRING SUMMER 정규 컬렉션은 알프레드 히치콕 감독의 영화 '현기증(Vertigo)'과 그래픽 디자이너 Saul Bass의 작업에서 영감받아 전개되었습니다. 현기증의 증상과 치료에 관해 타이포그래피, 스케치 그래픽 패턴 등을 모티프로 표현하였습니다. 다양한 스타일링을 고려한 수준 높은 디테일의 레인 코트와 트러커 재킷, 가먼츠 다잉을 활용한 세련된 스웨트셔츠, 체커 보드 볼캡 등으로 구성되었습니다.
http://www.stereo-shop.com

Stereo Vinyls®x Coca-Cola®
POP-UP Store at BEAKER Chungdam flagship store.
코카-콜라와 스테레오 바이널즈의 컬래버래이션이 2월26일 금요일 비이커 청담 플래그쉽스토어에서 최초 공개될 예정입니다.

스테레오 바이널즈 시즌 오프 안내
2016년 1월 12일(목) ~ 2016년 2월 14일(일)
할인 상품 : LONDON , SIMPSONS , WUTANG , PEGGY , S.V.ACE
할인율 : 30~50%
일부 상품 자체몰에서만 50% 할인되는 품목도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HAPPY NEW YEAR
연휴기간 : 2015년 12월 31일(목) ~ 2016년 1월 3일(일)
2016년도에도 스테레오 바이널즈와 함께 해요!

Copyright플러스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