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본문영역

메인 프로필
자란다친구 5,170

아이도, 선생님도, 부모님도, 잘안다- 잘한다- 자란다.

포스트 메뉴
자란다와 신나는 겨울방학!

"이번 겨울방학, 아이 혼자 집에서 뭐하지?"

자란다와 함께라면 문제 없어요.
선생님과 방학숙제도 하고 역할놀이도 하다 보면 추운 겨울도 눈 녹듯 지나가 있을거예요.

아이가 좋아하는 역할놀이, 보드게임 마음껏 하고
새학기를 위한 한글, 숫자, 영어 공부 함께 할 자란다 겨울방학 활동을 확인해보세요.

1월부터 2월까지 꾸준히 할 수 있는 수업과 함께
아이가 좋아하는 핑크퐁, 행복한바오밥, 기적의 학습지, 차이의놀이 교구도 받아볼 수 있어요.

자란다 부모고객님에게만 먼저 살짝 공개하는 자란다 겨울방학 프로그램,
여기에서 신청하실 수 있어요 👉
https://jaranda.kr/event/winter

12월 자란다의 추천 칼럼

아이가 좋아하는 그림책 추천 하나,
아이의 꿈을 응원하고 싶은 글 하나를 추천합니다.

[겨울방학 설문이벤트] 겨울방학에 우리 아이에게 꼭 필요한 활동은?

자란다 홈페이지에서 겨울방학 설문조사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이번 겨울방학 동안 우리 아이에게 꼭 필요한 활동 두가지를 선택해주세요 >>>
https://jaranda.kr
추첨을 통해 따뜻한 커피 기프티콘과 무료 수업이용권을 드립니다.

*자란다의 겨울방학 프로그램도 기대해주세요 Coming Soon!!

[유교전 마지막 날! 자란다로 오세요]

B홀 700번 자란다 놀이터에서 자란다선생님을 만나보세요!
현장돌봄신청은!>>>
https://jaranda.kr/account/sign_in?role=2&account_type=14

[42회 유아교육전에 자란다 놀이터 오픈!]

부모님이 상담받을 동안 아이도 마음껏 놀 수 있는 시간이 필요하다면?

B홀 700번 자란다 놀이터(현장돌봄부스)로 찾아오세요!

★매 시각 정각에 열리는 자란다 놀이터, 현장에서 50분 수업 신청하고 이용 가능합니다.
★행복한 바오밥, 종이나라, 자석나라, 매직큐브 등 참가 브랜드 제품도 미리 체험해볼 수 있어요.

[42회 유아교육전과 자란다가 함께합니다]

11/22(목)~25(일)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아이 발달과 교육에 관심있는 부모님이라면 놓칠 수 없겠죠?
아이와 함께 갈 수 없는 상황이라면, 자란다 선생님을 신청하세요.

★11월 20일까지, 선착순 2만원 할인 이벤트 중★
신청하기:
http://educare.co.kr/wordpress/?p=4565

[유교전 X 자란다 이벤트] 유교전 사전신청하고 자란다 아이돌봄 할인받자!

11/22~25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서울국제유아교육전 & 키즈페어 꼭 가보고 싶은데 아이 하원시간이 걱정이신가요?
부모님이 여유있게 유교전 다녀오는 동안
아이에게는 신나는 놀이시간을 선물🎁하세요!

유교전 사전신청 후 자란다 선생님 방문 신청하면
🤩😍 놀이활동 2만원을 할인해 드립니다! 😍🤩

이벤트신청 바로가기 >>
http://educare.co.kr/wordpress/?p=4101

#놀이터 #보드게임 #종이접기 #한글 #셈하기 #파닉스 #줄넘기 #자전거 #놀이시터 #학습시터 #자란다 #자란다놀이시터 #자란다학습시터 #유교전 #세계전람 #유아교육전

[자란다x위커넥트 런칭 기념 이벤트 (~9/21)]

자란다가 경력보유여성의 리스타트를 응원합니다. 위커넥트 런칭 기념 이벤트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https://weconnect.kr/notice/30

자란다X신한은행 업무협약 체결~!

자란다가 신한은행과 업무 협약을 맺었습니다.
신한은행 모바일앱 쏠(SOL) 고객이라면,
자란다 첫 방문 이용시 2시간 무료 혜택과 매회 이용시 5%의 할인을 제공해드려요.

"은행 업무를 모바일로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는 것처럼 아이돌봄 서비스도 믿을 수 있고 편리한 시스템이 있어야 한다" 포부를 밝힌 자란다! 오늘도 부모님, 아이, 선생님과 함께 나아가고 있습니다.

구글이 키우는 아이돌봄 스타트업

자란다는 우리 아이들의 돌봄공백 시간을 해결하기 위해, 놀이+학습+돌봄을 함께 해주는 '자란쌤'을 매칭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특이한 점이 있어요. 바로 교육회사가 아닌 IT회사란 거죠.
자란다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방문교사 매칭과 검증 시스템을 가지고, 지난 6월 구글 캠퍼스 서울의 쇼케이스를 마쳤습니다. 자란다와 함께 한 회사들은 최첨단 머신러닝, VR, 검색, 가상화폐, 컬러링 등의 후덜덜한 기술을 지니고 있는데요,
이 회사의 대표님들도 자란다의 부모고객이라는 점~! :)

자란다도 IT회사지만, 이 모든 것이 잘 굴러가려면 우리 아이들이 잘 커야죠!!

중앙일보에 자란다 기사가 뙇.

자란다입니다. 신비주의였죠.. ㅎㅎ 어떤 사람들이 만들어가는 지, 어떻게 이용하는 지, 얼마나 많은 선생님들이 있과 아이들이 뿌듯하고 즐겁게 만나고 있는 지 우리끼리만 알고 있었습니다...하지만, 앞으론 소식 잘 전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자란다x구글 캠퍼스 돌봄지원

자란다는 지난 8/31일 저녁 7시에 구글캠퍼스 서울에서 열리는 '여성의 일' 관한 이야기를 나누는 '대담한 여성, 담대한 이야기'라는 행사에서 아이돌봄+놀이를 지원하였습니다.

계기는 이렇습니다.. 자란다를 이용하시는 어머님이 어느 날 메일을 주셨어요. ‘자란다가 해주셨으면 하는 일’ 이란 제목이었는데요, 엄마들이 좋은 강연, 세미나, 컨퍼런스에 참여할 수 있도록 자란다가 행사의 아이 돌봄을 해주면 좋겠다는 내용이었습니다. 엄마가 되니, 이런 기회마저도 제한적이라 너무하다고요..

그 메일을 받고, 자란다는 두 번 생각하지 않고 바로 구글 담당자님께 메일을 드렸어요~!
자란다는 자녀의 유무와 관계 없이, 여성의 일과 삶이 성장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만들어진 회사이기 때문이죠. 아이의 교육과 육아의 책임이 엄마에게만 편중된 현실에서, 항상 열일 제쳐두고 아이에게 달려가는 여성들에게… “아이는 지금 괜찮으니.. 너무너무 즐거워하고 있으니.. 마음 놓고 본인이 하고 싶은 일을 하세요~!” 라고 이야기하는 회사입니다.

자란다는 앞으로도 구글캠퍼스 뿐 아니라, 여성의 참여가 필요한 행사에 돌봄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습니다.
사실 구글캠퍼스 지원은, 자란다가 구글의 '엄마창업가를 위한 캠퍼스 Campus for Moms' 3기 였기 때문에 더 빠르게 진행될 수 있었어요. .. :) 자란다를 위해 여러 배려를 해주신 #구글캠퍼스서울과 #대담담대 멤버님께도 감사드려요~!

Copyright플러스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