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본문영역

좋아요, 댓글, 공유 상태바
타로 교육, 어디서 받아야 하나? 정리해드립니다.

타로 교육은 크게 두 가지로 나뉜다고 생각합니다.

1. 카드에 대해 가르치는 교육 (teaching ABOUT cards)
2. 카드를 읽는 법을 가르치는 교육 (teaching HOW TO READ cards)

비슷한 말 같지만 사실 아주 다릅니다.

만약 스키를 배우고 싶다면 어떻게 배우겠습니까?

스키학교가 두 군데 있습니다.

1번: 스키의 역사, 스키의 종류, 체육학적 이론에 대해 교실에 앉아 가르치는 곳
2번: 산에 올라가 방수 파카를 입고 눈 위에 서서 선생님을 따라 스키를 타고 직접 움직이게 하는 곳

1번은 안락한 교실에서 열심히 생각을 하고 필기를 하고 토론을 하고 암기하는 것이고, 2번은 눈 위에서 직접 미끄러지고 넘어지고 스피드의 희열을 느끼는 것입니다.

진정 스키를 타고싶다면 너무나도 당연히 2번을 선택해야 할 것입니다.

대부분의 타로 관련 강의는 "카드에 대해" 가르칩니다.

타로의 역사, 신비주의 이론, 카드 한 장 한 장의 의미, 여러 가지 스프레드 종류....

그런 타로 교육을 받은 분들은 아무리 많은 시간과 돈을 투자해 공부를 해도 막상 예측할 수 없는 질문을 하는 내담자를 앞에 두면 막막합니다.

계속 책을 뒤적이고 필기한 것을 다시 찾아가게 됩니다. "공부를 더 열심히 해야겠지"라며 자신을 탓합니다.

지식은 많은데, 토론은 많이 했는데, 외운 것은 많은데 막상 카드를 읽자면 어렵습니다.

왜 그럴까요?

아무리 오래 '스키에 대한' 공부를 해도 스키를 타는 것을 배우지 않으면 소용 없습니다.

시몬의 최면타로는 초급부터, 아니 초급수업의 첫 30분 부터 여러분이 직접 카드를 읽도록 가르칩니다.

초급만 마친 분들도 이미 카드를 읽는 법을 제대로 배웠기 때문에, 또한 수업 중 상담으로 남에게 깨우침과 감동을 주는 것을 여러 번 경험을 했기 때문에 자신감을 가지고 바로 다른 사람들을 상담해줄 수가 있습니다.

한 달, 1년의 세월? 필요없습니다. 3시간만에 이루어지는 일입니다.

타로를 제대로 한번 읽어보고 싶나요?

초급 과정에 함께해요. 3월 11일 일요일에 5기가 시작됩니다. 모든 과정은 저, 시몬이 직접 가르칩니다.

문의는 02-757-8008 혹은 카톡으로 직접 연락주세요.

~ 시몬 드림 ~

댓글영역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