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본문영역

좋아요, 댓글, 공유 상태바
현장예배 재개에 관하여

사랑하는 갈릴리 은혜교회 성도 여러분, 이광세목사 입니다.
이 어려운 시기를 지내 시기에 얼마나 고생이 많으십니까?
저는 우리 성도님들을 뵈면서 같이 눈을 마주치고, 하나님의 말씀과 은혜를 나누는 날을 손을 꼽아 기다리고 있습니다.
정부에서는 각 교회의 예배를 허락한 상태이고, 저희 교회에서도 철저한 방역과 거리두기와 함께 현장예배를 재개하려고 합니다. 그래서, 6월 둘째주인 6월 14일 부터 현장예배와 온라인 라이브예배를 병행하려고 했었습니다.
집에서 드리는 예배 가운데, 아무리 우리의 마음을 철저하게 다잡고 예배를 드려도, 너무 편안한 환경 가운데 놓여 있다 보니, 영적으로 쉽게 무너지기 쉬운 환경임을 고백하지 않을 수가 없네요. 그래서 저와 여러분의 영적인 유익을 위해서는 하루빨리 현장예배가 재개 되어야 한다는 것이 제 생각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랜 심사숙고 끝에, 오늘 광고를 통해서 온라인예배를 연장 하기로 결정한 이유가 있었습니다.

1. 현재 바이러스 확산세가 꺽이지 않았다는 점
현재 LA 카운티의 확진자 수는 대한민국의 전체 확진자 수에 거의 6배에 해당하는 확진자 수가 발표가 되었습니다. 게다가 지난주부터 인종차별 시위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한꺼번에 몰려 나와 앞으로 최소한 2주간 확산세가 어떻게 될지 지켜보아야 할 것 같다는 판단이 듭니다.

2. 우리 성도들의 안전이 더 중요합니다.
우리 성도님들이 예배에 관한 열망도 알고, 저 또한 현장에서 예배를 드리고 싶지만, 단 몇 주만(2-3주 정도) 더 추이를 지켜보고 좀 더 안전한 환경 가운데, 같이 예배를 드리기 원합니다.

여러분들을 위해서 계속 기도 하면서, 영혼의 유익과, 우리의 몸의 건강을 같이 세워 나갈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여러분을 진심으로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댓글영역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