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본문영역

메인 프로필
보험일번지 자동차보험
친구 2

안녕하세요 보험일번지 자동차보험 입니다. 각종 차종별 자동차 보험료 비교,상담 받으세요~

포스트 메뉴
자동차보험 차량대체

신차 또는 중고차를 구입하면 자동차보험에 새로 가입을 해야할까요?
상황에 따라 다르지만 차량 구매 이전에 6~9개월 이상 사고가 없었다면, 기존 자동차보험을 유지하는 편이 더 낫습니다. 기존 보험을 유지하게 되면 기존의 계약 요율, 마일리지할인특약과 같은 할인특약의 혜택 등을 그대로 새로운 차량에 적용시킬 수 있기 때문이죠!
자동차보험 차량대체가 가능한 경우는 아래의 조건을 만족해야 합니다!
우선, 새로 구입한 차량이 현재의 기명피보험자 이름으로 등록되어야 합니다.
그리고 두 차량이 동일한 차종이어야 합니다. 차량대체 이후 기존차량으로 원상복구는 불가능하니, 꼭 새로운 차량 구매를 확정했을 때 계약변경을 하셔야 합니다.

스파트 보험등급은?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파크 보험등급을 알아보겠습니다.
스파크는 보험개발원 산하 자동차기술연구소가 신차를 대상으로 자동차 보험료 산정을 위해 실시하는 RCAR 테스트에서 19등급에 선정됐다. 이를 통해 동급 최저 수리비로 차량 유지비 측면에서 장점을 갖췄다. RCAR 테스트는 15km 저속 충돌 테스트 후 수리비를 산정해 등급을 결정한다. 파손 정도, 수리 시간, 부품 가격 등을 복합적으로 반영해 수리비를 산출, 최저 1등급부터 최고 26등급으로 나눈다.
16등급을 기준으로 1개 등급이 올라갈 때마다 자차 보험료가 5%씩 할인되고, 스파크는 16등급에 비해 15% 가량 저렴하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첨고!

자동차보험 나홀로운전 vs 부부동반

오늘은 자동차보험 나홀로운전 vs 부부동반 자동차보험료를 비교해보겠습니다.
자동차보험 상품은 대부분 부부를 동반운전자로 추가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는데, 단독운전에서 부부동반으로 전환시 약 1-5%의 보험료 할증이 발생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배우자를 운전자로 추가시 보험료 할증은 자차담보 가입여부에 관계없이 일정하게 나타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기명1인 가입에서 부부가입으로 전환시 보험료 할증은 크지 않으며 부부가입 시에는 배우자의 연령이 보험료에 큰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즉, 배우자의 연령이 상대적으로 많이 어릴 경우에는 보험료 할증률이 20% 이상 확대될 수 있습니다. 만일 가입자와 배우자의 연령차이가 클 경우 30대 후반 내지 50대 초반에 해당하는 사람을 가입자로 설정하고, 보험료가 비싼 연령대(20대 또는 60대)의 배우자를 추가운전자로 기재하시는 것이 현명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sm5 자동차 보험료는 얼마일까?

오늘은 sm5 자동차의 보험료를 알아보겠습니다.
연간 자동차 유지비 중에 가장 큰 비용이 들어가는 것이 보험비입니다.
보험은 운전 경력/나이 등에 따라 보험료가 달라지며 부모님 명의를 빌리면 훨씬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sm5 1년 연간 보험료 80~100정도 내고 있습니다!
※위 sm5의 보험료는 31세 미만 남자 기준 입니다.※
보험료는 꼭 비교견적을 내보신 후 선택해야 되는 거 아시죠?
좀 더 자세한 정보를 보고싶으시다면 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자동차보험료 할인받는 방법

오늘은 자동차보험료를 할인 받는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자녀연령에 따라 최대한 할인받기
보험사마다 자녀가 있는 운전자에 대해서는 할인을 진행해주고 있지만, 자녀의 기준연령은 천차만별입니다. 보험사에 따라 1세 미만의 영아 또는 임신중인 태아에 대해서는 추가 할인율을 적용하는 경우가 있어 꼼꼼한 비교가 필요합니다. 전반적으로 기준연령이 어릴 수록(엄격할 수록) 적용되는 할인율이 높으며, 기준연령이 높을 수록 할인율은 적습니다.
2.운전자 범위는 최대한 좁히기
운전자 범위를 단독(기명 1인)으로 설정함으로써 자동차보험료를 5-50% 정도 절감할 수 있습니다. 꼭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아이들이나 집안 어르신 등 다른 사람이 운전할 수 없도록 운전자 범위를 설정하는 것이 보험료 절감을 위해 더 현명합니다. 부부가 차 한 대씩을 소유한 경우에도 만일 상대방의 차를 운전할 일이 없다면 굳이 부부운전을 설정하지 않고, 단독 운전으로 가입하는 것이 보험료를 조금이라도 아낄 수 있는 방법입니다.
3.보험사와 장기적인 관계 유지하기
이상 문의 자동차보험료 할인받는 방법이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콜로라도 보험료 알아보기

콜로라도 운전자들은 주가 무과실 보험 규정을 2년 전에 포기함에 따라 싼 자동차 보험료를 지불하고 있지만, 커버리지는 기본적인 필요사항을 충족시키지 못하고 있다고 콜로라도 보험 위원회가 밝혔다.
콜로라도 보험 위원회가 입법자 패널에게 증언한 내용에 따르면, 보험회사들은 주가 무과실 보험 커버리지를 없앤 후 수개월만에 평균 거의 14% 가량의 보험료를 낮추었다.
무과실 보험의 경우, 누가 사고를 냈든 간에 각각의 운전자들의 보험이 자신들의 의료 비용을 지불한다. 이제는 누구든 사고를 낸 운전자가 부상을 입은 운전자의 의료 비용을 지불해야만 한다.
이에 따라 운전자들은 자신들의 개인 부상 보호 옵션은 포기할 수 있긴 하지만, 새로운 싼 보험료 정책은 불충분한 커버리지를 가지고 있다고 밝히고 있다.보험회사들은 의료 치료, 임금 손해, 사회 복귀 훈련, 장례 비용, 그리고 차량의 손상 등을 포함해 사람들이 필요로 하는 것을 즉각적으로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 자동차 사고의 피해자들이 불충분한 자동차 보험 때문에 자신들의 헬스 케어 커버리지에 의존하는 일이 없어야 한다. 공화당과 민주당 입법자 패널들 역시 새로운 시스템이 얼마나 잘 운영되고 있는지에 대해서 회의적인 반응을 보였다. 또 무과실 보험의 지지자들은 자동차 보험이 사고로 인한 부상을 더 이상 커버해주지 않기 때문에 헬스 케어 비용이 더 증가할 것이라고 경고하고 있다.

전기차 보험료 알아보기

오늘은 전기자 보험료를 알아볼까 합니다.
전기차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가솔린 차량보다 높은 보험료에 대한 궁금증 역시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전기차 보험료는 얼마일까?
통상적으로 일반 가솔린 차량에 비해 1.6배, 약 30~40%가량 비쌉니다.
보험료가 비싼 이유는 가솔린 차량에 비해 전기차 가격이 높으며 SM3 가솔린 차는 가격이 1998만원이지만 전기차는 2배가 넘는 4338만원이다. 이 때문에 보험요율이 일반 차량에 비해 높게 책정돼 있다. 지난 2010년 보험개발원은 전기차가 비싼데다 사고시 파손이 일반차량보다 크다는 이유로 보험요율을 20% 높게 책정해 금융감독원에 제출했다고는 합니다만 정부나 업계의 대책은 없는지 알아본다면 산업통상자원부와 금융위원회는 최근 업무협약을 맺고 보험개발원, 자동차 회사 등과 함께 기존보다 저렴한 ‘전기차 전용 보험상품’을 오는 9월까지 출시하겠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전기차의 위험도를 정밀히 평가하고 사고파손 부위와 배터리 손상 여부, 사고발생빈도, 운행패턴 등 다양한 통계자료를 분석해 보험료율을 재산정 한다는 방침이다.

말리부 자동차 보험료는?

한국GM의 중형 세단 쉐보레의 '말리부'가 착한 수리비와 보험료까지 갖추면서 많은 사람의 관심을 받고 있다. 한국GM은 신형 말리부는 최근 한국보험개발원이 실시한 RCAR(세계자동차 수리기술 연구위원회) 테스트에서 국내 중형차 평균 보험등급(16.2등급)을 웃도는 20등급(1.5L 터보모델 기준)을 책정받았다고 19일 밝혔다. 보험개발원 산하 자동차기술연구소가 신차를 대상으로 자동차 보험료 산정을 위해 실시하는 RCAR 테스트는 15km/h 저속 충돌 테스트 후 수리비를 산정해 등급을 결정한다. 파손 정도, 수리 시간, 부품 가격 등을 복합적으로 반영해 수리비를 산출, 최저 1등급부터 최고 26등급으로 나눈다. 등급이 26등급에 가까울수록 보험료가 낮아지며 1~5등급까지 10%씩, 6~26등급까지 5%씩 자차 보험료 차이가 발생한다. 한국GM 관계자는 "말리부가 동급 최저 수준의 보험등급을 받은 것은 합리적인 부품 가격을 포함한 경제적인 수리비 및 높은 차량 완성도에 대해 인정받은 것"이라며 "동급 최고 수준의 공인연비와 가장 낮은 자동차세는 물론, 보험료를 대폭 낮춰 경제적인 혜택이 더해졌다"고 말했다.말리부는 포스코로부터 공급받는 고품질의 초고장력 강판을 광범위하게 적용해 개발한 고강도 차체설계를 통해 최고 수준의 충돌 안전성을 확보했다. 또 전 트림에 동급 최대의 8개 에어백을 기본 적용했다. 자세한 사양은 홈페이지 참고

티볼리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 알아보기

최근 도심 곳곳에서 보이고 있는 티볼디 티볼디의 자동차보험료는 얼마나 할지함께 알아보도록하죠!
※티볼리의 자동차보험료를 임의의 조건을 적용해서 계산하고 여러회사의 상품과 비교해 보았습니다
보험종류는 개인용,운전용도는 출퇴근,가정용 운전자연령/성별은 만32세 /여자,대물배상은 1사고당1억등으로 간단하게 조건을 임력하고 나서 자동차보험 비교견적을 보니!!
한화손해보험이 보험사중 가장 저렴했습니다.물론 위 견적은 임의로 가입기준을 정한 것이니 본인에게 맞는 견적결과는 직접 해보세요! 티볼티 자동차 보험료의 자세한 비교견적을 알고 싶다면 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법인사업자의 승용차의 업무 비용처리

오늘은 법인차량 승융차의 업무 비용처리를 알아볼까합니다.
업무용 승용차의 취득, 유지를 위하여 지출된 비용이란,
감가상각비, 임차료, 유류비, 보험료, 수선비, 자동차세, 통행료 및 금융리스부채에 대한 이자비용 등이 해당됩니다.
1. 취득비용 세무처리
법인 계좌에서 출금시 메모에 해당 내역을 남기고 법인세 신고시 증빙자료를 세무대리인에게 제출하시면 됩니다.
*구입시 증빙자료 : 매매계약서, 취등록세 납부영수증 (중고차도 동일합니다)
2. 업무비용 세무처리
취득 이후 업무 중에 발생한 비용 영수증을 세무대리인에게 전달주시면 됩니다.
(자비스 세무대행을 이용하시는 경우, 모바일 앱으로 찍어서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3. 업무비용 처리 준비사항
업무비용을 인정 받으려면 아래 내용을 준비하셔야 합니다.
* 경차(1,000cc 이하 차량), 화물차, 9인 이상의 승합차 이거나 위의 경우에는 해당하지 않지만 운수업, 자동차 판매업, 자동차 임대업, 운전학원업 등 영업에 직접 사용하는 차량은 아래 준비사항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1) 자동차 보험에 '임직원만 운전할 수 있다'는 내용의 특약이 있어야만 비용처리 가능합니다.
2) 운행일지 작성
연 1천만원 (감가상각비를 포함) 이상의 비용을 인정받으려면, 운행일지 작성이 필요합니다.
a. 업무용 사용비율만큼만 비용처리됩니다
업무사용비율=업무용주행거리/총주행거리
b. 감가상각비는 최대 연 800만원, 초과분은 이월됩니다.
3) 비용 불인정 금액 상여 처분
임직원전용 자동차 보험 미 가입시 전액 / 운행기록부 미작성시 1,000만원 초과금액 및 운행기록부
작성 시 업무외 사용비율 금액은 해당 차량 사용자(불분명한 경우에는 대표자)에 대한 상여로 보아 급여에 합산되어 소득세가 부과됩니다.

자동차 보험료 왜 차이나는 걸까?

오늘은 자동차 보험료의 차이에 대해 초보자도 알기 쉽게 간단하게 설명해 들릴게요!
운전자의 나이, 성별, 용도, 차량의 종류 등에 따라 보험료가 저렴한 차가 있고 비싼차가 있어요 - 수리비등의 차이,자동차운전기간에 따라 법규위반에 따른 벌점점수에 따라 블랙박스등의 할인, 특수개조차량이 할증 등의제도 음주, 뺑소니, 중과실사고는 쥐약입니다.
교통사고시 대물합산 200만원 초과는 1점벌점 (미만은 0.5점) 대인사고시 경미한 사고라도 4명이 병원에가면 최소 인당1점, 4점벌점을 받기 때문이죠.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Copyright카카오톡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