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본문영역

메인 프로필
아이매거진
친구 7,868

한 눈에 보는 트렌드&스타일

포스트 메뉴
전기자전거도 만들어요

자동차와 모터사이클 제조사들이 멋진 디자인에 강력한 성능까지 겸비한 전기자전거를 내놓고 있다.

스킨케어 트렌드 '스키니멀리즘'

복잡한 스킨케어 루틴을 단 하나로 줄여버린 스키니멀리즘 (Skinimalism)이 최근 스킨케어 트렌드로 떠올랐다. 그 이유는 과연 무엇일까?

사회적 거리를 두며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여행

번잡한 도심에서 훌쩍 벗어나 고요하게, 아름다운 풍경과 건축물을 거룩하게 두 눈에 담을 수 있는 숙소들.

대중을 매혹 시키는 클로에 세비니

뉴욕의 뒷골목부터 런던의 런웨이까지, 클로에 세비니식의 믹스 매치.

감추는 것이 더 어색한 노출 패션

담대한 ‘노출’로 야릇한 장면을 연출한 런웨이. 이런 옷이라면 감추는 것이 더 어색하다.

호텔 인다이닝 미식 패키지

호텔이 준비한 미식 패키지. 타인과의 접촉을 최소화한 인다이닝 서비스 패키지로만 준비했다.

여름을 우아하게 만들어 줄 크로셰 아이템

얼기설기 짜거나, 촘촘하거나. 내추럴 분위기를 전하는 크로셰 아이템.

팬더믹 시기의 홈 뷰티 아이템

‘집 밖은 위험해’라는 우스갯소리에 이토록 깊이 공감하게 될 날이 올 줄이야.

사랑스러운 틴트 선글라스

블랙 선글라스가 아직은 부담스러운 초여름, 눈가를 핑크빛으로 물들여줄 사랑스러운 틴트 선글라스.

코로나 집콕으로 인한 리빙 트렌드

최신 제품이 쏟아져도 우리 곁에 오래 머무는 디자인에는 그럴 만한 핵심 가치가 있다. 이미 검증된 클래식, 그것에서 착안한 리디자인, 또 이제까지 보지 못한 선구적인 제품이나 철저한 장인 정신이 응축된 수공예품, 새로운 테크놀로지에 기반한 혁신적 디자인은 계속 논의할 가치가 있어 보인다. 지금을 사는 사람들의 요구 또한 반영된 리빙 트렌드.

느리지만 꾸준하게, 균형 있게. 배우 한선화

배우 한선화는 조급해하거나 무리하지 않은 채 자신만의 세계를 차곡차곡 쌓아간다. 느리지만 꾸준하게, 균형 있게. 그녀 안에는 아직도 숨어 있는 얼굴이 많다.

좋은 메뉴 부담 없이 즐기기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메뉴를 제안하는 신규 레스토랑 3곳이 오픈한다.

일 년의 동면, 그리고의 삶

오테사 모시페그의 소설 <내 휴식과 이완의 해>의 주인공은 공허한 삶으로부터 자신을 지키기 위해 동면을 택한다. 고단한 삶 속 휴식과 이완은 반드시 필요하지만 그것이 해결책이 될 수 있을까?

기분을 경쾌하게 만들어 줄 패션 아이템

다채로운 컬러가 어우러져 경쾌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패션 아이템.

한 방울의 기적

집중적인 케어가 필요할 때, 보다 강력하고 농축된 에너지를 담은 앰풀 한 병이면 충분하다.

로딩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