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본문영역

좋아요, 댓글, 공유 상태바
크리에이터스호텔이 뭔가요?

크리에이터스호텔은 국내외 유명한 디자이너분들과 야놀자의 콜라보레이션으로 감성이 담긴 인테리어와 숙박 운영 효율화를 높일 수 있는 야놀자의 테크를 선보이는 프로젝트입니다.

크리에이터스호텔은 12월에 개최되는 홈테이블데코페어에서 각 디자이너들의 인테리어 디자인 컨셉이 담긴 부스 10곳을 투어하는 룸쇼도 진행될 예정입니다.

홈테이블데코페어
2019.12.12 - 15 코엑스 3층 D홀

10명의 디자이너 중 디자이너 몇 분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승훈 디자이너
국내 부띠크호텔 인테리어 트랜드를 선도하는 국내파 호텔 대표 디자이너로 넘버25, 브라운도트, 하운드호텔, 콘트호텔 등 80개점 이상 호텔을 인테리어 한 경력을 보유한 분입니다.

여러 연예인들이 호텔을 방문한 것은 물론 SNS에서 '꼭 가봐야 할 호텔'로 선정되었을 정도로 숙박업계에서 각광받는 디자이너입니다.
양태오 디자이너
2017년 한국 디자이너 최초로 사보이어 베드(Savoir beds)와 협업하여 보름달을 형상화 한 디자인 작품 'MOON 01'으로 런던 디자인 위크 TOP 10에 선정되었으며,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펜디'와의 협업하는 등 활동 영역을 세계 무대로 넒히고 있는 주목받는 인테리어 디자이너입니다.

최근 삼성과 콜라보레이션하여 비스포크를 디자인하였으며, 이 외에도 북경 주중한국문화원 접견실, 롯데월드타워 123라운지, 카페알토 등 화려한 경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임성빈 디자이너
MBC '구해줘 홈즈'와 JTBC '헌집줄게 새집다오' 등 방송에 출연하여 색다른 인테리어 법을 제공하고 대중과 소통하는 디자이너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공간 디자인 스튜디오 '빌트바이'대표이자 가구브랜드 '빌라레코드'의 대표이기도 합니다.

임성빈 디자이너는 모던식당 2호점 인테리어를 시작으로 레스토랑, 오피스 등 공간의 명확한 컨셉을 잘 집어내어 유니크한 인테리어 공간을 연출하는 것으로 관련 업계에서는 유명합니다.
장호석 디자이너
30년동안 세계각국의 가구와 소품을 수입하여 편안한 유럽피언 스타일링을 선보인 가구 편집 브랜드 '파넬' 매장의 전체를 리모델링을 맡아 진행한 이력이 있습니다.

2019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뉴욕 라이프 스타일을 담은 공간을 선보인 '타운하우스'는 백화점 명품관처럼 관람객들이 줄서기를 하는 진풍경을 만들어낼 정도로 이슈가 되었던 인정받는 디자이너입니다. 또한 연예인의 단독주택 스타일링을 맡기도 하는 등 리빙 인테리어의 대표 디자이너이자 리빙 스타일리스트입니다.
댓글영역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