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본문영역

메인 프로필
에노우
친구 109

enou.kr

포스트 메뉴
énou 2019 F/W 'CASHMERE ROUNDNECK KNIT'

■ 12가지 컬러웨이
■ 호주산 메리노울 85%
■ 몽골산 캐시미어 15%

캐시미어는 '섬유의 보석'이라 불립니다. 그 중 최고급으로 알려진 몽골산 캐시미어(CASHMERE)와 구김이 잘 가지 않고 회복력이 좋은 호주산 메리노 울(MERINO WOOL)을 혼방하여 제작한 퓨어 캐시미어 라운드넥 니트입니다.

일반적으로 니트는 21-24 마이크론의 원사를 사용하는데, 에노우는 17마이크론의 얇은 원사를 사용하여 부드러움을 극대화하였습니다.

깔끔한 느낌의 플레인 조직을 이중으로 편직하여 내구성을 높이고, 조직의 밀도를 높여 마찰에 의한 보풀 현상을 최소화하였습니다. 편직 후에는 고급 유연제 처리를 통해 부드러움 촉감을 제공합니다.

세미 오버핏으로 제작되어 팬츠에 셔츠 인 및 아웃으로, 착용 하시면 멋스러운 연출이 가능합니다. 간절기 시즌 단품으로 입거나 아우터의 이너로 착용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소매, 밑단의 고무단(Rib)을 짧게 하여 미니멀한 느낌을 더해주었습니다.

énou 2019 F/W Collection “white noise”

에노우의 첫 2019 F/W 시즌은 박물관, 미술관을 방문했을 때 들을 수 있는 백색소음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빠르게 흘러가는 삶 속에서 '조용한 소음'은 때때로 '나' 자신을 돌아보고 나에게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을 줍니다. énou는 좋은 옷을 만들고 제공하는 것은 물론, '조용한 소음'이 주는 긍정적인 효과처럼 충분한 걸작를 경험하는 사람들에게 그런 백색소음(whitenoise)을 이번 19 FW 컬렉션을 통해 전달합니다.

Copyright카카오톡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