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본문영역

좋아요, 댓글, 공유 상태바
『대한치과기공사협회 정책연구소 정책 아이디어 공모전 』

대한치과기공사협회는 제26대 집행부가 새롭게 출범하면서 치과 기공 산업 전반에 대한 정책을 새롭게 추진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정책연구소에서 치과기공계에 도움이 되는 정책을 회원들이 직접 수립하고 제안하기 위한 공모전을 개최하고자 합니다.

협회의 정책 수립은 반드시 회원이 중심이 되어야 합니다.
급변하는 치과 의료 및 기공 산업 환경에 맞추어 현재 활발하게 활동 중인 치과기공사들의 노하우와 신진 치과기공사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도출하여 모두가 행복한 회원 중심의 정책을 통하여 잃어버린 우리의 업권을 보호하고자 합니다. 자랑스러운 회원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와 참신한 아이디어를 부탁드립니다.


대한치과기공사협회장

댓글영역
이용만9월 23일 오전 05:40

보험보철료
직접수령할수있게
관련법규수정에
노력해주세요

김 문선9월 23일 오전 10:41

기공사회원들이 협회집행부를 왜못믿는지 생각해봅시다.
1.역시 회계가 정확하게 오픈 되어야할듯 누구나 손쉽게 확인이 가능 해야하고 영수 처리한것 손쉽게 확인이 쉬워야할듯합니다.
2.최소 집행부 회장직은 끼리끼리 하지말고 직선제로 선출하면 좋겠습니다.
집행부는 기공사들이 왜 회원가입을 싫어하는지 이번기회로 챙겨봤으면 합니다.

민재9월 23일 오전 11:34

최우선적으로 회계부터 투명하게 오픈합시다 이번 학술제만 봐도 너무 성의 없이 음식나오고 결국 개개인 돈으로 해결하는 꼴이니....
그리고 기공료 오르지는 못할 망정 계속 떨어지고 있는데 이럼 뒷주자들 다 다른겔로 가서 이어서 일할 사람도 많이 줄어듭니다
기공료 공시제 같은가 실행하고 어기면 벌금 먹이는 식으로... 이렇게라도 해야 거래처 뺏고 뺏기는

민재9월 23일 오전 11:34

일 줄어들어 기공료 떨어지는거 막을수 있을겁니다

유성가형아빠9월 23일 오후 01:41

치과의사협회랑 마찰을만들면 표면적으로 당신들이 가장많이 손해보기때문입니까?
아니면 임원분들은 이미 먹고살만해서 수가나 기타문제에 대해서 크게느끼지 못하기때문입니까? 공신력있는외부업체에 정당한 가격이 얼마인지 책정해보면 얼마나 터무니없는일을 하고있는지 알고도 남을건데 도대체 왜 가만히 있는지 궁금합니다 협회주도로 총파업이라도 한번 추진해보시는건 어떨런지요

고영호9월 25일 오후 12:33

회계감사 자료 치과기보에 공개하는것이 바람직 한것 아닐까요? 치과기보 좋은점 이런데 활용하는게 좋을텐데 말이죠.

원성훈10월 1일 오전 08:58

보험보장의 확대로 의료보험 보철의 영역이 확대되리라 예상됩니다. 치협에서는 자신들의 이익을 위해 정부에 저극적으로 대처하고 주장하는데 기공사협회에서는 그러한 활동과 노력이 부족하다고 느낍니다. 여러 회원님들의 의견을 듣지만 마시고 이런의견들을 바탕으로 보다 좋은 정책마련과 실천으로 옮겨주세요.

원성훈10월 1일 오전 09:08

보수교육의 개선이 요구됩니다. 물론 존경심이 생기고 훌륭하신 연자분들도 계십니다. 하지만 일부 유명 병원 기공실. 흔히 말하는 기공소 소장님이라 해서 훌륭한 연자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치과 기공일은 모두가 인정되는 이론을 바탕으로 다양성을 가져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보수 교육을 받으며 제가 느끼는점은 보여지는 심미에 집중되며. 제작위주의 교육에 몰입

원성훈10월 1일 오전 09:21

된 교육이란 생각이 듭니다. 잘못 제작된 보철물이 구강내 시적되었을때 어떤 문제를 일으키는지에 대한 교육이 필요하고.또 프렙. 인상변형등 제작과정에서 어러움해결을 위해선 치과의사 협회와의 협조가 필요하다 느낍니다. 이를 통하여 협회간의 소통으로 서로 공존공생하는 생각을 가짐으로서 치과기공계의 생존의 어려움과 권익을 주장하고 관철시킬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한승목11월 14일 오후 12:39

회계감사 오픈하셨으면좋겠네요. 학술대회 경품들도 전국회원들에게 설문으로 물어보고 비용 썼으면합니다